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힐링까페

전주 덕진구 카페 베이커리팩토리 (여의동 농협하나로마트 매장)

반응형

전주 여의동 농협 하나로마트

하나로마트 1층 매장에 위치한

#베이커리팩토리 다녀왔어요

 
 

여의동 농협마트 주차장이 아주 넓어요

날씨가 너무 더워서 얼릉 주차하고 안으로 ㄱ ㄱ

역시 마트 안은 너무너무 시원해요

들어오자마자 대박시원 ㅎㅎ

입구 우측에 베이커리팩토리 매장이 바로 보입니다

빵냄새가 아주 환상적이어서

뭐에 홀린듯이 막 끌려갔어요ㅋㅋ

전주 베이커리팩토리

전북 전주시 덕진구 비석날로 20

농협하나로클럽전주점 1층

0507-1340-4770

매일 08:00 - 22:00

매장이 엄청커서 한번에 다 담질 못했네요

뒤로 카페 공간까지 넉넉합니다

송천동 롯데마트 맥스에도 베이커리팩토리가 있는데

이런 공간까지는 없었는데요 아주 굳이예요!!

 
 
 

여의동 농협하나로마트에는

편안하고 아늑한 카페 공간이 있어서

장도 보고 잠깐 차마시면서 쉬어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카페공간에서 베이킹 오픈주방이 바로 보입니다

빵 만드는 과정이 보여서 넘 좋더라구요

이렇게 바로 막 구워져 나오는 빵은

얼마나 맛있을까요

일단 목이 너무 말라서

자몽에이드부터 하나 주문하고 빵구경 했어요

매장도 청결하고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시더라구요

 
 

가장 저렴한 음료는 아메리카노 2.5

가장 비싼 음료는 스무디&에이드 3.5

음료는 몇종류 되지 않지만 가격이 참 착해요

음료를 주문하면서 아래 쇼케이스를 보니

빵들만 있는게 아니라 케이크들도 있어요

롤케이크와 치즈케이크, 생크림케이크

아주 맛있어보였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장보러 오셨다가 빵도 구매하시더라구요

마트 안에 이렇게 대형 베이커리점이 있으면

장보면서 빵도 살 수 있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매일매일 구워져 나오는 신선한 빵

가득가득 담고 싶었어요

 
 
 
 
 
 

대형마트라 대량묶음 빵들이 많습니다

많은 빵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여러 종류의 쿠키, 상투과자

 
 

식빵과 모닝빵

천연발효종으로 만든 빵들도 있고

세세하게 찍지 못했지만 종류가 많았어요

 
 

슈크림빵, 단팥빵, 고운 완두앙금빵도 보이고요

종류별로 살 수 있게 묶음 진열해두셨더라구요

하나씩 단품 구매가 어려운 점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맛있어 보이고 가격도 괜찮은 빅사이즈 빵들이에요

 
 

완죤 부드럽고 맛있어 보이는 밤식빵, 연유크림빵

노랑+브라운 색조합 사이사이 보이는 밤들이

너무 맛있어보여서 밤식빵은 바로 사버렸어요 ㅎㅎ

 
 

건강보리빵, 여러 종류의 깜빠뉴들도 있었어요

 
 

또다른 쇼케이스에는 햄버거사라다빵하고

슈, 생크림미니크로와상도 있었어요

와 먹어보고 싶은 빵종류 너무 많아요

 
 

명품단팥빵, 슈크림빵, 반미바게트

쫄깃쫄깃한 뺑드미 식빵도 있고

 
 

위에 고소한 소보루 얹고

속은 앙금, 딸기잼, 생크림이 가득한

두툼한 삼색맘모스빵까지

 
 

스틱브레드. 갈릭토스트. 소세지빵

 

 
 

단팥빵 커피번, 시나몬빵

 
 
 
 

소세지크로와상, 소세지바게트

 
 
 
 

 

미니치즈케이크, 파운드, 파이 종류들

 

쫀득한 옥수수와 보리로 만든 케이크, 스콘

 
 
 
 

쿠키볼, 녹차카스테라, 마늘러스크 등등

종류가 정말정말 많아서 전부 찍질 못했습니다

먹어보고 싶은 빵 너무 많았어요:)

옛스러운 빵부터 종류별로 엄청나게 많은 빵들이 있는

#베이커리팩토리

소량으로 조금씩 팔면 더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었을텐데

대량 묶음 판매하는 점은 조금 아쉽더라구요

단품으로 한개 남은 단팥빵은 데려왔어요

 
 

단팥빵, 밤식빵, 보리빵 구입하였어요

오면서 마셨던 자몽에이드는 쌍콤하고

자몽 알갱이도 들어있고 가격대비 굳굳👍

 
 

건강보리빵은 정말 맛이 넘 건강하더라구요

밤잼발라서 커피랑 냠냠

첨엔 아무맛도 없지만 씹을수록 꼬수한 맛이예요

썰어서 샌드위치도 만들어 먹었어요

건강한 빵 맛있게 먹는법 ㅎㅎ

 
 
 
 

밤식빵 결이 미쳤습니다

달달한 밤도 많이 들었고 너무 부드럽더라구요

세상JMT

 
 

명품단팥빵은 이름이 괜히 명품이 아니었어요

극강의 부드러운 빵인데

안에 팥이 달지 않아 더 맛있더라구요

저번에 앙금빵 많이 샀다가 다 못먹었는데

이 단팥빵은 뭉티기(?)로 사오고 싶어졌어요

넘 맛있어서 다음에는 단팥빵 묶음으로 구입하려구요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