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소소일상

전주 공방 쥬튜브 (입욕제 원데이클래스)

반응형

전주 #쥬튜브

입욕제 원데이클래스 다녀왔어요

전주 쥬튜브

전북 전주시 덕진구 들사평4길 16-5 1층

10:00 - 19:00 (일요일 휴무)

전주시 덕진구 들사평4길 16-5

 
 

 

 
 

제로웨이스트를 실천하는 천연공방 쥬튜브

하얗고 초록초록한 감성적인 공방입니다

Zero Waste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쓰레기 배출량을 줄이는 캠페인

 
 

예술 작품들이 정말 많아요

도착하자마자 선생님 금손 인.증.

 
 
 
 

천연 재료들과 천연유래세제, 올인원바,

입욕제, 석고방향제 등등

다양한 원데이클래스 체험을 할 수있는

전주 천연공방 쥬튜브입니다

 
 

수제로 만든 천연소품들

짱짱 이뻐요

체험을 진행할 자리예요

안쪽에 원데이클래스 진행하는 공간이 따로 있는데

리모델링 중이여서 여기서 진행했습니다

선생님께서 미리 계량해주신 가루류입니다

코코넛에서 추출한 천연유래 계면활성제와

탄산이 주재료여서 베이킹소다,

피부흡착해서 피부노폐물을 떨어지게 해주는 콘스타치 등

천연성분들로만 구성이 되어있어요

입욕제에 넣을 향을 직접 골라봤어요

레몬과 오렌지향이 쌍큼하게 좋아서

이 두개를 섞어 반죽하기로 했습니다

여름이라 상큼하게 ㅎㅎ

 

향 고르고 이제 베이스 오일도 골라주는데요

저는 보습용 동백오일이써보니 좋은 기억이 있어서

동백오일로 선택했어요 ㅎ

개인에 맞게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천연가루 성분들 게량한 볼에

향과 오일도 넣어주고 반죽준비를 마쳤습니다

 
 

니트릴 장갑을 준비해주셨어요

 

 
 

야무지게 장갑착용 후 반죽 시작했어요 ㅎㅎ

처음에는 살살 액체류와 섞어줍니다

찹쌀가루 반죽하는 느낌이예요

탄산이 들어가기때문에 부스러지다가

어느정도 갈수록 반죽이 탄탄해집니다

빵반죽이랑은 또 다른느낌이예요 재미져요 ㅎㅎ

키즈 원데이클래스도 운영중이시라고 하는데

아이들 촉감놀이에 굉장히 좋을 거 같아요

 
 

반죽하고 나서는 마음에 드는 색을

4가지 골라서 반주고가 섞어줄거예요

그린에이드, 복숭아, 개나리 , 자두봉봉

요롷게 4가지고 골라봤어요 ㅎㅎ

 

어느정도 완성된 반죽을 네등분해서

작업대에 올려주면

선생님께서 아까 제가 고른 컬러색소를

두세방울씩 얹어주십니다

원하는 색이 연할 경우

진하게 추가도 가능해요

다양하고 이쁜 쿠키커터들이 기다립니다 ㅎㅎ

 

선생님 시범보고 저도 여러가지 찍어봤어요

망쳐도 괜찮아요

굳는데 좀 시간이 걸려서

다시 또 내맘에 들떄까지 찍으면되요

 
 

아이스크림 쿠퍼로도

아이스크림 질감이랑 색이

너무 이뻐서 그린에디드 색으로 하나 만들었어요 ㅎㅎ

 

그리고 호빵맨식구들 캐릭터가 맘에 들어서

호빵맨 많이 찍어버렸어요 ㅎㅎ

호빵맨이랑 식빵맨이랑 카레맨이랑

딸랑이랑 흰둥이 아저씨까지

요즘 친구들은 호빵맨 모르던데:)

 

ㅋㅋㅋㅋㅋ

 
 

남은 짜투리로 세균맨까지 완.성.했어요 ㅎㅎ

 
 

텐션 좋고 친절하신 선생님과

즐거운 이야기까지 하다보니

어느새 한시간이 훌쩍 지나버렸더라구요

 

 
 

결과물들은 이뿌게 포장해주셨습니다💕

 

하루정도 놔두었다 사용하라고 하셨어요

깜찍한 강쥐 석고방향제도 하나 주셔서

감사하게 챙겨왔습니다ㅎㅎ

너무 이뿐거 많은 쥬튜브💕

#입욕제 원데이클래스

처음 만들어 보았는데 천연성분이라 순하고

제가 직접 만들어서 더 이뿌고 좋은 거 같아요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