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여행맛집

전주 에코시티 술집 솥밥 맛집 엄스키야키

반응형

전주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전주 에코시티 술집 엄스키야키

닭전골과 솥밥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엄스키야키

전북 전주시 덕진구 세병로 21 B102호

0507-1397-7133

영업 16:30 - 24:00 / 22:30 라스트오더

(매주 일요일, 매월 네번째 월요일 휴무)

#엄스키야키

 
 

전주 에코시티 술집 엄스키야키

북창동순두부매장 바로 옆에 있습니다

 
 

맞은편에 공사중입니다

비오는 날 저녁이라 위치 찾기가 쉽지 않았어요

상가주차장은 포레나와 데시앙 사이에 있어요

포레나아케이드상가 지하주차장에 주차하고

계단으로 올라왔어요~

여기가 정문입니다

나올때는 뒷문으로 나왔어요

비가 많이 와서 얼른 들어감~

 
 

한우 1+ 채끝 스키야키 전문

엄스키야키 이자카야

다양한 안주와 아사히 생맥주, 잔사케,

도쿠리 온사케, 다양한 하이볼 준비되어 있어요

테이블 전체가 다찌석으로 되어있는데

들어가기 전부터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옷은 테이블 뒤쪽에 걸어주세요

  
 

자리 안내 받고 메뉴 살펴봤어요

 
 

전주 에코시티 술집 엄스키야키

하이볼도 다양하고 일본술이 굉장히 많아요

술집인데 저희는 술을 안 먹고 왔지만//

닭고기전골이랑 솥밥이 맛있어서

밥집으로 와도 손색 없습니다

솥밥 맛있고 양도 넉넉했습니다

식사나 반주로 솥밥메뉴 추천!!

솥밥 런치 할인도 있어요?

네이버 영업시간은 점심장사는 안하시는 거 같던데

다시 문의드려봐야겠습니다

 

술은 안 마셔서 잘 모르겠지만 일단 사진 찍어옴 ㅋㅋ

오이와 오징어젓갈, 츠케모노

바지락탕부터 기본세팅해주십니다

 
 

실한 바지락 들어가서 너무너무 시원했어요👍

깔끔한 국물~

술 드시는 분들께 너무 좋을 거 같음

정월대보름날이었는데 센스있으신 사장님

견과류도 한봉지 챙겨주시더라구요

전주 에코시티 술집 엄스키야키

넘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짱이에요~

 
 

솥밥이랑 닭고기전골 나오기 전에

다 먹은 오징어 젓갈이랑 오이 ㅋㅋㅋ

최근에 다닌 집들 물맛집이네여 ㅋㅋ

물맛집 = 맛집 = 나살찜

닭고기전골부터 등.장.

 
 
 
 

 

신선한 채소들과 버섯, 대파, 두부,

부드러운 닭고기살이 들어있어요

 
 

솥밥은 돼지랑 소고기로 주문했어요

20분 타이머 끝나고 드시면 됩니다

솥밥은 20분 걸리니까 미리 주문하세요

 
 
 
 

술을 못 먹으니 콜라로 대신할게요 ㅎㅎ

 
 

토마토매실절임도 하나 주문했어요

오~ 이거 진짜 별미입니다 >_<

새콤달콤 깔끔하고 건강하면서 고급진 맛!

에피타이저로 먹으니깐 넘 좋더라구요💗

 

솥밥 조리되는 동안

닭전골부터 익혀서 뜨끈하게 먹었어요

 

들큰한 배추, 큼지막한 두부, 버섯과 닭고기

국물 낙낙해서 더 좋았던 닭고기전골

 
 

 

깔끔하고 담백한 닭고기전골

특제육수 국물이 아주 끝내줍니다

 

닭고기랑 두부는 한번 구워져서 나오고

재료들이 전부 신선해서 넘넘 맛있었어요

바지락탕보다 청양고추는 좀 많이 들어있어요

저처럼 맵고 칼칼한 음식 잘 못드시는 분들은

살짜쿵 빼놓고 끓여드셔도 좋겠습니다

 

뜨끈한 닭고기전골에 빠져있는 사이

드디어 솥밥이 완성 되었습니다

 

 

 
 

다시마조린물?!과 쪽파도 함께 나와요

 

짜자잔~

 

제가 주문한 돼지솥밥입니다

이건 마미의 소고기솥밥!

 
 

솥은 작은데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구요

쪽파 솔솔~ 뿌리고

돼지고기 먹기 좋게 잘라줬어요

윤기 좌르르~ 돼지고기솥밥

솥밥 2개 먹어봤지만 돼지고기가 진짜 맛있어요

마미도 소고기보다는 돼지솥밥이

더 맛있으시다고 했습니다

다시물도 살짝 넣어서 더 촉촉하게 만들기 ㅎㅎ

 

갓 지어낸 완벽한 솥밥

오늘도 솥밥 먹고 싶어요 ㅜㅜ

 

닭고기전골은 약불로 끓여놓고

솥밥 먹으면서 계속 리필했습니다

샤브샤브랑 맛있는 솥밥 먹는 기분이었어요

 

마지막에 조금 눌린 밥도 올매나 맛있던지..

간도 딱 맞고 닭전골이랑 너무 맛나게 먹었어요

 

 
 

전주 에코시티 술집 솥밥 맛집 엄스키야키

깔끔한 에코시티 상가에 위치해있고

안주들도 맛있고 분위기가 편안하고 친절해서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전주신상술집 #전주이자카야맛집 #전주안주맛집

#전주에코시티맛집 #전주에코시티술집 #에코시티맛집

#엄스키야키 #전주엄스키야키 #전주이자카야 #전주일식당

#전주신상술집 #전주솥밥맛집 #전주돼지솥밥 #전주솥밥런치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