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소소일상

전주 중동 1:1 체형교정관리는 카르페디엠

반응형

전주 중동 체형교정관리

#카르페디엠 다녀왔어요

원래서신동에서 있었는데

장동으로 2월에 이전했다고합니다

3층 제일 안쪽에 있습니다

1대1케어라 사전예약이 필수예요

 

카르페디엠 바디케어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 · 블로그리뷰 33

m.place.naver.com

교정마사지 및 스트레칭

1 대 1 바디케어

#전주카르페디엠

전주 카르페디엠

전북 전주시 덕진구 출판로 84 대흥빌딩 3층10:00-22:00

지하주차장 이용가능

100% 예약제 운영 / 0507.1382. 6365

 
 
 
 

전주 혁신도시 카르페디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케어실입니다

이런 깔끔하고 감각적인 관리실은 처음이었는데

정말 깨끗하고 쾌적해서 좋았어요

기억을 더듬어 저의 몸 구석구석

불편한 부분들 상담을 진행하였습니다

교통사고 휴우증으로 생긴 척추질환과

사무직이라 목과 어깨 결림 등등

세세하게는 통증과 기간까지

 
 

지금하고 있는 운동뿐만 아니라

눈으로도 살피시고 몸의 양쪽 밸련스도 확인해보시고

여러가지 친절한 개인상담을 진행하였습니다

상담후 주신 옷으로 환복하고 나왔어요

소지품, 악세사리 등도 잠시 맡겨주세요

 
 

통증케어와 스트레칭 위주로 진행했습니다

제가 몸에 긴장을 좀 많이해서 힘빼느라

처음엔 좀 고생했어요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편해지고

긴장이 풀릴수록 몸도 더 유연해졌습니다

제가 발목이 많이 약한데

특히 오른쪽이 통증이 심했는데

바로 아시고 교정스트레칭 진행해주셨어요

확실히 왼쪽보다 더 아프고 힘들더라구요

뒤틀린 몸 바로 잡는데 그래도 참아야죠

 

이리저리 스트레칭으로 교정을 해주시는데

몸에 밸런스를 척척 맞춰주셔가지구 넘 신기했습니다

 

정말 전문가라고 다시 한번 느낀 부분은

교정해주시면서 어디가 아플지 다 알고 계셔서

조정을 해주시는 거예요

한시간 정도 아프지만

몸의 밸런스가 맞춰지는 기분

받고나서는 정말 너무 개운했어요

마사지랑은 정말 다른 느낌

기분 좋게 일어나서 셀카듀 찍었어요

 
 

전문적으로 바디케어 받는 기분이었는데

실제로 여러 직업을 가지신 분들

인스타후기가 많았어요

 

 

트레이너분들이나 운동 전문직이신 분들도

체형교정관리 많이 받으신다고 하더라구요

교정관리 후에 아미노산과 비타민이 들어간

음료를 챙겨주셨어요

이 노란물 맛있었어요ㅎ

 
 

일회성이 아닌 꾸준히 관리받으면

건강에 얼마나 좋을지요

틀어진 몸 밸런스 맞춰보면서

교정의 중요성을 깨닫는 하루였습니다

 
 

#전주관리샵 # 전주중동바디관리 #전주혁신도시
#전주스트레칭 #혁신도시관리샵 #전주굽은목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