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소소일상

풀무원 정면 식물성탕면

반응형

지난번 풀무원 로스팅 짜장면에 이어

오늘은 #풀무원정면 먹어봤습니다~

 

#로스팅짜장면은 대존맛이었죵 ㅋㅋ

풀무원 건면들 사랑함니드아..

그냥 라면보다는 죄책감을 좀 덜어주자나요ㅜㅜ

오늘은 너로 정했다!

정정정 ㅋㅋㅋ

#정면

저번과 똑같은

면, 건더기, 스프, 풍미유의 구성이예요~

 
 

물 끓을 때

내마음도 보글보글 끓어요~

 

면 넣고 건더기 넣고 스프 투하~

여러분들은 어떤 걸 먼저 넣으세요?

저는 매번 다르긴 한데..

스프 먼저 넣으면 확~끓어 올라 넘친다고 해서

면부터 넣는 편입니다ㅎㅎ

 
 

마지막에 풍미유까지 더해줍니다~

끝이냐구요?

아니요

ㅋㅋㅋ

 

오늘은 배가 좀 고프네요..

거짓고픔 .. 정서의 허기짐..

라면에 만두와 떡국떡을 더해볼게요~

이제 끝이냐구요?

아니요

ㅋㅋㅋ

 
 

실한 대란까지 넣어주는 나란 여자

이게 나예요ㅜㅜ

정면은 너무 맵다구요ㅠㅠ

사실 라면에 계란 꼭 넣어요 ㅋㅋ

#라면엔반숙노른자

 
 

저는 노른자를 항상 반숙해서

따로 꺼내놨다가 면에 비벼먹어요~

이거 진짜 대존맛ㅠㅠ

크흐 아는 분들 계실테죠:)

믿어요 분명 있을.. 거예요 ..

이거를 먹고나면 계란은 풀어서 못먹음요ㅋㅋ

 

 
 

그리고 역시 라면엔 김치~

크크

오늘도 대존맛!!

 

+_+속이 꽉~ 찬 만두!도 건져서 냠냠ㅎㅎ

아.. 생각해보니 이것도 풀무원(?)이네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김치랑 먹어도 맛있고~

쫜뜩쫜뜩 떡국떡이랑도 맛있습니당~ 쿠쿠

이제 끝이냐구요?

아니요

ㅋㅋㅋ

 

 

오늘 저녁은 양심을 밥말아먹었습니다

이제 여기서 끝이냐구요?

아니요

ㅋㅋㅋ

 

 

이쯤 되면 끝이 없는 게 아니고 답이 없쥬

나란 여자 답이 없는 여자

 

오늘도 맛있게 먹어버린 밤이었네요~

살빼야지 하면서 계속 먹는 마법에 걸렸나..

따땃한 방에 이불 덮고 비비고 있으니

소화도 되기 전에 잠이 오네요ㅜㅜ

모두 평안한 밤되세요:)

 

해준님 짤은 보고 자야짐ㅎㅎ

심약하신 분들은 뒤로 가세요:) ㅋㅋㅋ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