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소소일상

전주 아중리 금손테라피

반응형

힘든 일이 많은 요즘 ..

추운 날에 움츠러 들기도 하고

일도 많이 하고 ㅠㅠ 제 등은 굽어버렸어요

수고한 나를 사랑해주고자 관리 다녀왔어요!

전주 금손테라피

위치 : 전북 전주시 덕진구 아중 3길 13 1층

문의전화 : 0507-1496-2306

영업시간 : 10:00~20:00

GS편의점 바로 맞은편이고 원룸가라 주차가 쉬워요

아중리는 맛있는 맛집, 좋은 술집 많은 곳인데

금손으로 유명하신 원장님도 계셨네요!

평일 퇴근 후 바로 도착했습니다~

 

 

1:1관리 100% 예약제 운영입니다

예약은 필수!

 

밖애서 볼 땐 작고 이뻐보이는 가게였는데

내부로 들어와오니 뒤로 길어서 꽤 넓어요~

 

무엇보다 쾌적하고 깔끔합니다!

 

고급스러운 차를 종류별로 말씀해주셨는데..

저는 평소 좋아하는 페퍼민트를 골랐어요!

 

금손테라피의 관리 종류와 가격입니다~

좋은 관리 넘넘많아용!

오늘은 등관리를 받았지만..

꼼꼼한 원장님 손길을 받고나니

다른 관리들까지 궁금해졌어요~

담에는 파적팩 받고 싶어요~뱃살 다 없어질 듯ㅋㅋ

 

편안하고 아늑했던 관리실입니다~

혼자라서 편하게 탈의하고

넓다란 침대에 지친 몸을 뉘였습니다:)ㅎ

광주 분이신 원장님ㅎ 따뜻하시고 위트있으셔서

관리 내내 편안했어요~

 

등관리는 손마사지 먼저 진행해주시고

마무리에 기기를 사용해주셨어요~

여기서부터 놀라지마세요:)

다소 수위가 높을 수 있습니다~

제 등이 등장!

ㅋㅋㅋ

침대도 따뜻하고 덮어주신 기기도 따뜻하고

노곤노곤하게 누워서 좋은 노래 들으면서

원장님 손길 시이~원하게 받았어요~

등에 트러블이 있는 편인데 ..

원장님께서 신경써서 좋은 오일도 발라주시고

정성스러운 손길로 관리해주셨어요!

분명 등관리인데 ..화난 제 승모근과 구부러진 척추, 어깨, 팔뚝, 손, 고관절까지 마사지 해주셔서

등관리가 아니라 치료 받는 기분이었어요~

아프면서 몸이 다풀리는 닉김!

 

진짜 꼼꼼하고 세심한 손길에 감동했어요ㅜㅜ

병원에서도 근무하셔서 그런지 아프기 전에 여기는 아플거다 여기는 괜찮다 말씀해주시더라고요

좀 놀랐어요ㅋㅋ저보다 제몸을 잘아시는 원장님

 

요거는 근육과 근막사이를 풀어주는 기기인데

뜨거운 열이 나오면서 빨아들였다 푸는데

엄청 시원하더라고요~

신경이 지나는 길을 근육이 막아서

누르는 데마다 아주 통증이ㅠㅠ

그렇지만 최선을 다해주시는 원장님 덕분에

아파도 좀 참아봤어요ㅠ 효과는 진짜 짱입니다!!

아침부터 온몸이 아주 굳어버린 것 같았는데..

저녁에는 쏴악~ 찌릿찌릿 순환 돼는 느낌이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마사지 받고 하루 정도는 조금 아플거라고 하셨어요

 

등관리 후 두피관리로 머리도 지압으로 만져주시고

따뜻한 찜질해주셔서 못 나올뻔 했습니다ㅎㅎ

 

 
 

누워있어서 몰랐는데 이런 기기로 관리해주셨구나..

나중에 자세히 한번 봐봤어요~

평소에도 도수치료나 물리치료를 많이 받는데..

마사지샵은 비싸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만큼 정작 관리가 별로 시원하단 느낌을 받지 못했어요..

금손테라피는 1인샵이어서 편안한 장점도 있고 가격면도 착하고 무엇보다 원장님 솜씨가 훌륭합니다

신시가지로 많이 다녔었는데..오늘 아중리에 와서

처음으로 마사지 만족하고 갑니다~ 전주에서 이런 곳은 드물 거 같아요! 또 올게요~

 

#아중리마사지

#우아동마사지

#우아동등관리

#우아동전신순환관리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