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소소일상

60계치킨 전주아중인후우아점

반응형

오늘 치킨 먹었어용~!

오늘저녁은 치킨이닭~ #치킨 먹는 날~!!

치킨은 언제나 맛있어요..

아무 날도 아닌데 먹으니까 더 행복~💕

미리 주문하고 집에 오는 길에 들고 왔어용!

 

 

60계치킨 전주아중인후우아점

전북 전주시 덕진구 건산로 276 우아동2가, 1층

15:00 - 01:00 매장 내 식사 가능

배달의민족 주문 가능, 방문포장시 2,000원 할인.

매장 전화번호 063-282-6032

#60계치킨 전주아중인후우아점

오잉? 매장에 사람들이 많았어요~

매장이 진짜 청결하고 깔끔하네요~

치킨집 오픈때 빼곤 이렇게 깨끗한 매장 첨봤어요

나갈 때 보니 위생등급이 우수도 아니고

무려 "매우 우수" 매장이네요~

조심해야 돼는 시기라 아쉬워요..

(다음엔 매장에서도 먹어볼래요)

 

요기는 셀프바도 있고 넘 조으네요..

담에는 매장에서 치맥~!!할 거예요

오늘은 포장해서 왔습니당+_+

드디어 집 도착~!!

짧은 거리인데도 차 안이 온통 치킨 스멜로

가득해서 혼자 발동동~ 구르면서 집에 왔어용ㅋㅋ

 

이벤트를 참 많이 하고 있어용

구성이 참좋쥬 ㅋㅋ 나는야 싱거운 사람(!)

스즈닝이나 별도 양념은 좋아하지 않아요~

(양념도 그냥 기본 양념치킨만 좋아함 TMI)

오늘은 #순살치킨이랑 콜라랑 치즈볼로 주문~!

그리고 덤으로 주신 피자치즈볼~ 까지

서비스 넘넘 좋아용ㅎㅎ

오늘은 여기서 마무리!

내일도 출근을 해야니깐요 ㅋㅋ

두구~두구~ 드뎌 개봉!!

김이 모락~모락~ 아직 따끈따끈해요~

#60계치킨은 매일 새기름으로 튀긴다고하죵!

그래서인지 치킨 때깔이 곱네요 고와..

치킨볼도 넘 맛있어 보여용~

이미 흥분했지만.. 다시 경건한 마음으로

치킨 무와 양념소스 준비!

웨지감자부터 한입~ 앙!

케첩도 찍어서 앙 ㅋㅋ

음뇽뇽 둘다 맛있어요~

이제 취킨~~~❤️

후추향 넘 좋죵 ~ 저는 기본이 참 좋아요!

기본 잘하는 집이 좋아요~

오리지널 순살치킨 맛있네요!!

양념소스도 찍어먹어봐야죵

역시 기본에 기본소스 최고입니다~

순살치킨은 가슴살하고 다리살이 섞여있는데

둘다 맛있어용 ㅋㅋ

가슴살은 그렇게 퍽퍽하지 않고

양념을 찍어먹으면 더 맛있고

다리살은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어떻게 먹어도 굿굿굿!

정신없는 포크질ㅋㅋㅋ

치즈볼도 먹어봅니당~~!!

 

섞어서 복불복임 ㅋㅋㅋ

뭐가 치즈고 뭐가 피자토핑인가 ㅋㅋ

첫번째 볼~ 피자치즈 당첨!

ㅋㅋㅋ 와 진짜 피자호빵 맛 나는거 있죵?

갑자기 피자호빵까지 먹고 싶은 기분ㅋㅋ

요건 사랑하는 나의 치즈..

음 당연히 맛있어요 ㅜㅜ

(사진보니 또 먹고 싶네요)

타사 먹을 때는 빨리 없어지던 순살..

오늘 이상하게 양이 많은(?) 기분이었어요

기분탓인가 노화로 인한 위장탓인가..

 

볼들이 전부 쫜득쫜득 맛있네요..

원래 느끼해서 안좋아하는데

겉은 바삭하고 속을 쫄깃해서

혼자 3개나 먹었어요 으ㅜㅜㅋㅋ

오늘 하루 치킨으로 힐링하고 마무리합니당~

맛도 좋고 양도 많은

60계치킨 짱짱 좋와용~!!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