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소소일상

전주 무드온제이 공방

반응형

 

여러분들은 공예 좋아하시나요

캔들, 디퓨저, 석고방향제, 타블렛

저는 이런 거 너무너무 좋아해요!

#젤캔들체험 #원데이클래스 다녀왔어요~

#전주무드온제이

전주 무드온제이

전북 전주시 완산구 고사평2길 5 202호

0507-1374-0417

평일 19:00 - 21:00

주말 11:00 - 19:00

자주가는 서신동 옛날시골찐빵집 근처였어요

정확히는 선희네 한식뷔페 2층입니다~

찾기 좀 힘들고 헤매서

엄청 추웠는데 입구를 들어서자마자

따뜻하고 온화한 공방이 맞아줍니다~

 

인스타갬성이 이런걸까요..

믓찌다 믓찌다 너무 부러웠어요~

(훗날 이런 아늑한 공방 출퇴근하는게 꿈인데)

나무가 많아 .. 감성도 많아..

이 뻐 요 . .

 

 

오늘 체험할 와인잔 젤캔들 샘플입니다~

 

꽃잎들이 너무 이뻐요+_+

한때 드라이플라워에 빠져서

집에 있는 빨래집게 전부 꽃에 걸어놨었는데ㅋㅋ

압화는 해봤는데 이렇게 잔에 왁스를 부어서

꽃잎을 박제(!)해놓으니깐 너무 닉김~있네요

이런건 또 어떻게 누가 만들기 시작한건가..

일단 #나만의향초 에 넣을 향부터 골라줬어요~

한 20개 정도 코에 갖다 대봤는데..

제 코에는 이게 제일 좋더라구요

" 산타마리아노벨라"

나중에 찾아보니 이탈리아 천연화장품 향수

향인 것 같은데 자연스럽게 넘나 향긋한 것 ..

 

맘에 드는 향을 골랐으면 계량을 해줍니다~

선생님께서 넣으라고 하신 것은 4g

나는 붓다가 초과 크흡ㅠ

더 들어가버렸어요 ..

(향이 넘 과해도 안좋다하셨슴니다)

온도 맞춰서 잘 저어주고 트레이에 부어주기~

요건 넘치지 않게 잘 부어주었어요 ㅋㅋ

심지는 바로 꽃지 않고

오분 정도 기다렸다가 좀 식었을 때 넣어줍니다

요렇게 굳혀서 향초는 완성~!

이제 향초를 놓을 예쁜 젤 캔들 홀더 만들어보아요

 

작업대 위에 갖가지 꽃잎들을 사용해도 돼고

 

 

작업대 바로 뒤에 있는 드라이플라워를

사용하셔도 돼요~

 
 

원하는 만큼 가위로 잘라서 사용하시면 됍니다

 

반짝반짝 원하는 펄도 색상별로 사용 가능해용!

준비물이 준비 돼었으면

이제 본격적으로 만들어 보아요~

 

나는야 정열의(!) 빨간 장미를

바닥면에 깔아주었어요ㅋㅋㅋ

아기자기하고 은은한 것도 이쁘지만

장미꽃다발처럼 만들어서 선물하고 싶었습니다~

선생님께서 1차로 녹인 왁스를 부어서

바닥면을 고정 시켜 주셨어요~

 

가운데 향초를 놓을 투명컵을 놓고

장미와 이파리들로 꾸며봤어용~

어느정도 꾸미기가 끝나면..

 

선생님께서 투명하고 물렁물렁한

젤왁스를 찬찬히 부어주십니다~

펄도 넣고 수정도 하면서 완성도를 높여보아요!

 

 

짜잔~!!!

너무 과한 것 같기도 하지만(!)

내 손으로 내가 직접 만든

드라이플라워를 활용한 젤 캔들 완성되었어요~!!

실제로 보는 게 더 이쁘다는+_+

괜히 한번 빙글빙글 돌려봤어요ㅎ

 

진짜 꽃다발 같기도 하고

충전물 너무 많이 넣어서 어항에(!)

막 튀어 나온 수초들 같기도 하고ㅋㅋ

아무렴 저만 좋으면 됐죠 뭐

내 눈엔 예쁨 가득~ !!

리본까지 달아주니 완성도 업업~!!

창작활동도 하고 선물도 하고

#캔들공예 너무 꿀잼입니다~!!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