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소소일상

연꽃시루 떡선물세트

반응형

사무실 선물로 온 #연꽃시루 수제떡 선물세트~

칼로리 높은 떡이지만 간식으로는 최고 아니겠어요! 거기다 넘 감사하게도 #우리쌀 #수제떡

 

부여 연꽃시루

충청남도 부여군 부여읍 계백로 284-11

영업 9:00 - 20:00

0507-1403-9630

배고픈 시간이라 +_+ 설렘설렘~

 

#부여연꽃시루

상호캘리도 넘 찰떡이예요..

 

 

나눠먹기 좋게 하나씩 낱개 포장 되어있어요!

대왕휘낭시에 같은 ㅋㅋ

 

먹어보니 나중에 알았어요 ..

우리가 먹은 건 #떡파이였단 걸:)ㅋㅋ

찹쌀을 오븐에 구웠군요!

 

 

어쩐지 제가 쌀로 믹서 갈아 만든 빵이랑 비슷한 질감 ㅋㅋ 떡과 빵의 오묘한 사이랄까.. 암튼 비슷함:)

 
 

맛있게 먹었으니 된거죠 ㅋㅋ

흑임자견과파이는 깨가 쏟아지는 맛이예요..

극강의 쫄깃함에 견과의 고소함이 가득한 떡파이였어요!

 
 
 

요건 팥앙금에 호두가 고소하게 씹히는 #떡파이

맛있네맛있어! #부여떡맛집

요건 첨에 뭔지 몰랐지만 ..

한입 먹으니 알게 된 #단호박떡

 
 

단호박 안에 크림치즈~ +_+

전 이게 젤 맛있었어용!

역시 저는 치즈덕후입니다ㅋㅋ

 

세상에나 사무실에서 간식 젤 많이 먹은 사람

저 예 요 :) ㅋㅋ

선물용, 답례용으로 좋은 부여 우리쌀수제떡이네요!

#부여우리쌀

#부여떡집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