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소소일상

완주 용진농협로컬푸드 10주년 그랜드오픈

반응형

 

부모님과 자주 애용하는

완주 용진농혐 로컬푸드 직매장

벌써 10주년을 맞이했어요

최근 외부도 리뉴얼하고

내부도 다시 확장하였어요

새롭게 정리된 모습의 로컬푸드매장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용진농협 로컬푸드 직매장

전라북도 완주군 용진읍 완주로 187

063-240-6925

매일 08:30 - 20:30

#용진농협 로컬푸드 직매장

 
 

주차장은 건물 앞 양옆으로도 있고

뒤쪽으로도 있습니다

평일에는 한산한데

주말에는 자리가 잘없습니다:)

전북현대와 함께하는

#용진농협 로컬푸드직매장

 
 

13년에는 2층으로 증축

이번에는 3층까지 올라갔어요

2층은 식당과 카페

가정식 반찬을 판매하는 곳이 생겼어요

매장입구도 바뀌었어요

까페입구였던 곳이 매장입구입니다

원래 입구로 들어가도

괜찮긴하더라구요

대신 나가실때는

계산대 방향으로 나가셔야돼요

 

기존에 양쪽에 있던 계산대를

친환경물품 쪽으로 전부 옮긴 것 같아요

#용진로컬푸드직매장 운영시간입니다

저녁 8시 반인데 실상 8시부터 마감이라

물건도 많이 없고 일찍 닫는 기분이예요

로컬푸드매장 애용하는데

문을 좀 일찍 닫는게 아쉽습니다

 
 
 
 

입구에 재오픈 축하 화분들이 많았어요

그리고 요즘 보기만해도 행복한 코너

 
 

여러분 복숭아철입니다

로컬푸드매장 입구에 들어서니

향긋한 복숭아들이 한가득이예요

탐스럽고 이뿐 복숭아들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져요

 

예전에는 매장 밖에서도

쌓아두고 판매했었는데

전부 안에 들여놓으셨더라구요

매장 안에서 구입할 수 있어서

시원하고 좋습니다 ㅎㅎ

 
 

물복 딱복 이렇게만 알았는데

복숭아 종류도 엄청나네요 ㅎㅎ

저는 아무 복숭아나 다 잘먹는데

복숭아철 진짜 짧아요

맛있는 복숭아 얼른 열심히 먹어야 될때

이번엔 아삭아삭한 식감으로 구입했어요

 
 

자두, 살구, 토마토, 청포도

 
 

블루베리까지

제철 과채들 다모였어요

처음만난 망고수박입니다

 
 

정말 망고처럼 생겨서

안이 노랗다고만 들었어요

새로운거 잘 도전하지 않는데

수박이니까 지나칠 수가 없더라구요

 
 
 
 

한손에 잡히는 애플수박은

진짜 귀여워요 ㅋㅋ

애플수박은 다음에 만나요

수박은 무거우니 한덩이씩만 ㅎㅎ

 
 

화장실도 다른 공간에

새롭게 마련되었어요

 
 

한쪽에 어린이 도서공간도 생겼네요

 
 

신선하고 맛있는 우리농산물을

전국 방방곡곡에 바로

택배로 보낼 수 있는 공간도 조성되었어요

용진농협로컬푸드 새롭게 정비된 모습

괜히 흐뭇하더라구요

 
 
 
 

 

새롭게 변신한 2층도 궁금했습니다

 
 

식당은 운영하지 않는 시간인데

살짝 들어가보았어요

삼계탕 한정판매하고 있습니다

맛있겠다

 

식당에는 점심에 2시간만 운영하고

반찬가게와 ㅋ카페는

9:30-18:00까지 운영하고 있어요

 
 

카페와 식당은

공간분배도 잘 되어있고 널찍하고 쾌적해요

2층은 프리미엄 반찬도 판매하고 있어요

모든 재료가 국내산이라

신뢰가 가고 먹음직스럽더라구요

 
 

음식도 포장해서 선물할 수 있는

#로컬예찬 프리미엄반찬

 
 

국내산 아닌 게 없어요

완주에서 나고 자란 재료들로 만든 프리미엄 반찬

 
 
 
 

수제과일주스, 과일청

간단한 밀키트들도 판매중이예요

토마토바질청, 대추생강청

고급스러운 청들도 있더라구요

 
 
 
 
 
 

가격도 합리적이고

무엇보다 재료들이 신선해서

로컬푸드매장 반찬들은

믿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2층 좌측 식당은 운영중에

다시한번 방문할 계획입니다

 
 
 
 

한식뷔페 넘 좋아하는데

전부다 국내산인 밥상

나중에 꼭와서 맛봐야겠어요

 
 
 
 

원래 공산품 매장 2층은 그대로 운영중입니다

원래 입구쪽에서 가까운 엘레베이터를 이용했어요

식당카페랑 각각 엘베가 다르니 착각주의

 
 

2층 마트에서 시원한 아이스크림

최애 비비빅, 뽕따, 더위사냥 골라봤습니다

새로운 아이스크림 많이 나오는데

역시 먹던게 최고예요 ㅎㅎ

엘레베이터에서 주차요금 안내도 발견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2층에 식당이 생겨서 그런것 같아요

다음에는 식당 꼭 이용해보려구요

 

 

망고수박도 맛있었지만

역시 빨간수박이 최고인걸로요 ㅋㅋ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