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소소일상

전주 아중리 새로운 준코 노래방 뉴코뮤직타운 전주우아점

반응형

스트레스 받는 날

스트레스 시원하게 한방에 날려줄 곳

#전주아중리 #뉴코뮤직타운 다녀왔어요

화려한 아중리 주점거리에 위치해있어요

도깨비 인형뽑기방 옆이예요

대로변은 차가 많고 골목주차 가능해요

전주 뉴코뮤직타운

전북 전주시 덕진구 아중중앙로 14 2층

0507-1452-0531

매일 17:00 - 새벽 06:00 (연중무휴)

 
 
 
 

새로운 준코식 뮤직타운

 
 

2층 계단 ㄱ ㄱ

대기석부터 보여요

 
 

입구 바로 앞에 카운터가 있습니다

굉장히 친절한 사장님께서 맞아주셨어요

룰렛이벤트도 있어요

#뉴코뮤직타운 대실료 안내입니다

주말은 7시까지도 영업하시나봐요

밤새 논 기억이 언젠지 ..

체력이 된다면 그러고 싶습니다 ㅋㅋㅋ

 
 

카운터 양쪽으로는 노래방 복도가

화려하게 펼쳐져요

 
 

화장실 먼저 체크 필수!

4번방으로 안내 받았습니다

 
 

오오 이게 2-3인 룸인데

5-6명도 충분할 것 같아요

아주 넓고 좋습니다

 
 

대형룸도 구경했는데

이건 뭐 팬션이예요

친구들이랑 대가족 와서 놀아도 될 사이즈

 
 

위스키랑 보드카 초특가이벤트 진행중이예요

이벤트가 아주 가득한 곳입니다

 

태이블 한가운데 인덕션이 있어요

안주 구경부터 해볼까요

 
 

메뉴가격이 좀 있지만 소맥세트로 이용하면

술하고 기본 서비스 안주 7종이 함께 나와서

합리적인 가격인 거 같아요

기본안주 7종은 무한리필 가능!!

 

대.박.

 
 
 
 
 

궁물이냐 치킨이냐

오늘은 궁물로 결정!!

전화기 들고 "4번방입니다"

하자마자 달려오셔서 주문 받아주셨어요

모듬꼬치어묵탕 주문했습니다~

 
 

준비물부터 챙겨 챙겨~

 
 

마이크 덮개, 물티슈, 병따개, 소맥잔

노래방 책이랑 리모컨, 마이크, 냅킨 등등

화면아래 전부 다 있어요

 

 

바로 기본안주부터 가져다 주십니다

 

 
 

추억의 향수

마구마구 뿜어져 나오는 기본안주

어모모모모

피카츄돈까스 꺄항>_<

기본안주가 너무 실해서

기분도 업업!!

두번 먹었던 시~원한 팥빙수예요

님들아 꾀돌이 아세요

게임기 아래에도 나왔던 과자 ㅋㅋㅋ

라볶이과자까지 주십니다

평소에는 과자를 잘 안먹는데

추억의 맛으로 다 먹어버렸어요 ㅋㅋㅋ

 
 
 
 

미니돈까스 샐러드, 콘치즈까지

 

 
 

열나 화끈한 열라면도 있습니다

술안주로 너무 좋은 다양한 기본 안주

짱짱 좋아용💕

 

주문한 모듬꼬치어묵탕입니다

궁물이 진짜 찐하고 시원해요

안주로 너무 좋자나요

 
 

퍼도퍼도 오뎅이 계속 나와요

양도 많고 국물맛이 진짜 안주선정 잘함 ㅎㅎ

👏👏👏

 
 

 

종류별로 고급스러운 오뎅

 

오랜만에 주거니받거니 쨘!

배도 채우고 노래도 부르고

신나면서 흥이 차오르네요

스트레스 받은 날 선곡 1위 찬휘언니 티얼쓰

고음은 묵음처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모컨에 복불복게임도 있어요

여럿이 와서 이런 내기하면 진짜 재미지겠어요ㅋㅋㅋ

 
 

기본안주 리필해주셔가지고 노래부르면서

라면이랑 끓여서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어제까지 다이어트 한댔던 나는 어디갔나 ..

마무리는 현정언니 멍으로

다돌려놔버림

아 클럽 버튼도 한번 눌러보세요

노래방에서 클럽으로 분위기 전환 ㅋㅋㅋ

 

 
 

전주 1등노래타운 뉴코 새로운 준코에서

완전 재미나고 신나게 놀고

스트레스 뿌셔버리고 온 날이예요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