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소소일상

전주빙상경기장에서 시원한 여름나기 아이스링크장 스케이트 실내데이트

반응형

장마 끝 무더위

앞으로 어떻게 이 더위를 이겨야 될런지요

주말에 전주실내빙상경기장에 다녀왔어요

중화산동에 위치한 아이스링크장입니다

#화산체육공원 #화산체육관과

함께 위치해있어요

전주실내빙상경기장

전주시 완산구 백제대로 310

063.239.2578

운영 09:00 - 18:00

(설, 추석 명절 전일 및 당일 휴무)

꾸물꾸물하다 비 쏟아지고 다시 맑아지고 (?)

이상한 날씨의 연속이었던 주밀

습하고 덥고 난리났어요

집에만 있기 힘들어서

오랜만에 시원한 빙상경기장에서

스케이팅도 즐기고 피서도 즐기고 왔습니다

 
 

여름철 빙질저하로 지하링크를 이용하라고 되어 있어요

방문때마다 지하 이용한 것 같습니다

안전수칙 적혀있는데 지키지 않으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입구에서 우측에 티켓발매기가 있어요

(현금, 카드 둘다 가능)

티켓은 입장권과 스케이트 대여를

각각 따로 하고 대여실에 제출하는 방식입니다

 
 

2명이서 만원 결재

장갑이랑 따뜻한 옷은 따로 챙겨왔어요

매점 이외에는 추가이용금은 따로 들지 않았어요

 
 

티켓 발권하고 입.장.

 
 

입장해서 바로 우측에 스케이트 대여실이 있어요

어린이 손님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아무래도 방학이고 주말이고 하다보니

사람들이 입구부터 많은 것 같았어요

 
 

여기서 표를 보여주고 해당사이즈

스케이트 대여 완.료.

이날 장갑을 챙겨왔지만

없으면 매점에서 구매할 수도 있어요

안전모와 장갑은 필수!

예전에 천원정도주고 목장갑(?) 비슷한 거

샀던 기억이 있는데 손시렵고 별로 좋지 않았어요

가정에서 챙겨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헬멧은 복도에서 건조기에 살균중이예요

전에는 마구잡이로 한곳에 모아놓았었는데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되니 좋더라구요

예전에는 깨끗한 거 고르기 바빴는데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녹색조명인걸로 대, 중, 소에서

머리에 맞는 사이즈 골라서 써줍니다

 
 

안내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요

와우 강습료가 ㅎㄷㄷ

스케이트와 피겨 배워보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어릴때 배웠다면 좋았을 걸요:)

 
 
 
 

귀중품은 물품보관함을 이용해 보관이 가능합니다

500원이고 동전교환기도 있더라구요

빙상경기장 안내도

 
 

사진 진짜 대충찍었네요

더워서 빨리 지하로 가고 싶었어요

맴이 급해요 급해

얼릉 스케이트 타러 ㄱ ㄱ

 
 

매점을 지나쳐가는데

라면 냄새가 너무 환상적이었습니다

 

 
 

드디어 지하 입.성.

 

입구만 들어와도 완전 시원하고 좋아요

저는 추울까봐 패딩까지 챙겨왔어요

땀흘리고 스케이팅하다보면

감기걸리기 십상이거든요

오래 머무시는 분들은 따뜻하게 입고 가세용

우왁 사람 많습니다

방학에 주말에 붐빌만 하쥬 ㅋㅋ

얼른 스케이트 갈아신고 신나게 합류했습니다

가운데 강습반 빙질을 제외한

나머지 빙질은 상태가 좋지는 않았지만

열심히 팥빙수 빙수 갈아주었어요(!)

제가 열심히 갈은 빙수

시간대별로 정리해주는 차

정빙시간에 매점, 화장실 이용하고

휴식을 취하면 됩니다

정빙시간표 꼭 확인하고 가세요!

휴일(토,일, 공휴일) 정빙시간

08:00 - 09:10

10:00 - 11:10

12:50 -13:10

14:50 - 15:10

16:50 - 17:10

17:50 - 18:00

 
 

시원하게 스케이팅 충분히 즐긴 후 퇴.장.

체력이 전과 같지 않아요

다리가 후들후들 ㅋㅋ

 
 
 
 

나올 때 매점 상세컷 한번 더 찍어주고

라면냄새 참고 나왔습니다

저녁시간이 다 되어서

더맛있는 밥을 먹기 위하여(!) ㅎㅎ

 
 
 
 

고객쉼터도 있길래 들어가봤어요

책도 읽고 쉬기 좋은 공간이더라구요

못 와본 동안 전주아이스링크장

더 좋아졌네요 ㅎㅎ

 
 

1층 링크장도 궁금해서 살짜쿵 들여다봤는데

아이스하키 수업중이었어요

애기들 넘나 귀엽더라구요 ㅋㅋ

피서도 하고 즐겁게 스케이팅도하고

전주빙상경기장에서 즐거운 주말 보냈어요

 

 

https://www.jjss.or.kr/index.9is?contentUid=ff8080816c5f9de6016cb2a070a0004e

 

전주시설관리공단 > 생활/체육 > 경기장 > 빙상경기장

 

www.jjss.or.kr

#전주갈만한곳 #전주데이트 #전주아이스링크

#전주시원한곳 #전주스케이팅 #전주실내데이트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