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소소일상

익산네일아트 편안한 1인샵 영등동 샤네일

반응형

익산 영등동 네일 전문숍 샤네일에서

깔끔한 케어와 이쁜 네일 아트했어요

익산 샤네일

전북 익산시 동서로51길 23-1 1층

0507-1348-7448

영업 11:00 - 21:00

(일요일 정기휴무)

익산초등학교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도보 3분 거리에 무료주차장도 있고

골목마다 주차선에 있는 곳에 주차 가능해요

영등동 번화가이지만 주차가 쉬워서 이용이 편했습니다

 
 

퇴근시간 맞춰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저녁이라 사진은 좀 어둡지만

매장은 화이트하고 아주 깔끔했어요

 
 

식물도 많고 초록초록 편안한 분위기에요

 
 

간단하게 마실 수 있는 차와 다과도 있었어요

 

요기는 패디 받는 공간이에요

나중에 발관리도 한번 받아보고 싶더라구요

 
 

내성발톱 LCN 전문샵이어서

발관리도 엄청 꼼꼼하게 잘해주실 것 같아요

발케어는 쬐끔 부끄럽지만

그럴수록 더 관리해야 되겠죠

가격도 다른 매장에 비해 저렴합니다

케어랑 영양만 받아도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제일아트 받은 자리입니다

편안하게 원장님과 수다도 떨고

앞에 있는 티비도 보면서 관리받다보니

시간이 정말 훌쩍 지나가더라구요

티비 주위로 네일 컬러도 엄청 많고

깔끔하고 보기 좋게 정리되어 있었어요

1-2달에 한번씩 아트 디자인을 바꾸신다고 하는데

원장님 디자인 전공하셔서 그런지

굉장히 감각있으신 것 같아요

이달의 아트 중 두번째 디자인을 골랐어요

반짝반작 은은한 샤이닝 그레이와 핑크 조합이

가을분위기에 찰떡인 것 같습니다

 
 

아트 전에 꼼꼼하게 손톱 정리를 해주셨습니다

치과 기계 같아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신다던데

저는 항상 시원합니다

진짜 묵은때 벗기는 기분

시원해서 날아갈 것 같아요~

영양제도 꼼꼼하게 발라주시고

가끔 이렇게 손호강을 시켜줘야겠어요

 
 

정말 이 과정만 해도

손이 아주 말끔해져요💕

이제는 넣었다 뺐다하며 본격 젤네일타임

사장님 넘넘 친절하시고 수다궁합이 너무 잘맞아서

관리받으면서 시간가는 줄 몰랐어요 ㅎㅎ

 
 

짜.잔.

가을가을한 느낌의 네일아트 완성이에요

사장님이 이뿌게 사진도 찍어주셔서 넘 좋았습니다

그냥 찍을 때보다 요렇게 찍으니

그나마 안 예쁜 손이 좀 괜찮아보이는 듯ㅎㅎ

 
 

매장도 깔끔하고 원장님도 친절하셔서

편안하게 자주 방문하고 싶은 네일샵입니다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