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여행맛집

전주로컬맛집 팔복동 제주향본점 모듬생선구이 후기

반응형

전주로컬맛집 팔복동 제주향본점

모듬생선구이 먹어본 후기입니다

제주향 본점

전북 전주시 덕진구 팔복6길 3 1층

0507-1354-9497

운영 10:30 - 21:00

14:00 - 17:00 브레이크타임 / 20:25 라스트오더

(격주 일요일 정기 휴무)

#제주향본점

전주로컬맛집 팔복동 제주향본점

파리바게트 바로 뒤에 위치해있습니다

 
 

도로변 주차 가능 시간입니다

점심 : 오전 11시30분- 오후14시

저녁 : 오후19시-새벽6시50분

 
 
 
 

주차장은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있어요

매장으로 전화하시면 바로 차단기를 열어줍니다

주차장에 주차하고 매장으로 이동했어요~

도미랑 우럭이 반겨주네여 ㅎㅎ

안심식당, 모범식당 좋아하는 편 ㅎㅎ

대부분 이런 마크 있으면 맛집이더라구요

 
 

저녁준비를 위한 브레이크타임도 있으니 -참고-

14:00 - 17:00

 
 

 
 

홀과 룸이 준비되어 있는

전주로컬맛집 팔복동 제주향본점

 
 

화장실 입구에 붙은 원산지표시판

생선도 식재료도 거의 다 국내산이라 맘에 들어요

재료들이 싱싱하고 신선하니 맛없을 수가 없겠죠

 
 

룸도 아늑하고 식사하기 좋아보입니다

 
 

제주향의 모든 식재료는 제주도와

장수군 번암면에서 직접 농사지은 것입니다

김치도 100% 국내산!!

깨끗한 안심식당 전주 제주향 본점

옥돔구이와 은갈치조림이 가장 맛있다고해요

 
 
 
 

매장 앞 냉동고에는 은갈치, 고등어, 옥돔 등

먹기 좋은 구이용 생선을 판매 중입니다

 
 

이리오너라~ 옛날 대문스탈 메뉴판ㅋㅋ

 
 

마미랑 모듬 생선구이 2인분 먹어봤습니다

(고등어 + 은갈치 + 옥돔)

 
 

성게미역국, 전복뚝배기, 전복솥밥,

민물장어솥밥, 물회(자리돔, 광어, 도미),

생선조림(은갈치, 고등어)도 있습니다

 
 
 

사이드로 돈까스(어린이용)도 있어요

제주향코스 손님접대코스는 미리 예약 필수!

 
 

생선요리 한정식 솥밥 전문점 제주향

식기류 깔끔했고 물부터 꼬숩고 맛있었어요

작은 종지에 나온 깨죽부터 홀랑 먹었어요

에피타이저로 굳!

바로 맛깔나는 밑반찬들을 깔아주십니다


간장게장

쭈꾸미? 초무침

버섯전

씁쓸하지 않고 맛있었던 나물(?)

꽈리꼬추볶음

씁쓸하지만 꿀 찍어먹으면 맛있는 삼(!)

 

해파리냉채

잡채

샐러드

열무김치

 
 
 

맨 먼저 삼부터 꿀 찍어먹었어요

얼마전에 고급진 한정식을 먹고 왔었는데

딱 그 기분이 났습니다 ㅎㅎ

 
 

건강한 샐러드들도 맛있었어요

 
 

따뜻한 버섯전이랑 초무침도 정성가득~

 

 

반찬들 막 맛있다면서 집어먹고 있는데

솥밥과 메인메뉴 생선구이가 등장했습니다

모듬 생선구이 2인분 52.0

고등어 + 은갈치 + 옥돔

 
 

생선구이에 솥밥❣️

누룽지 만들어 놓고

맛있는 솥밥에 생선구이 즐기기~

생선 찍어먹을 간장+와사비도 가져다주셨어요

 
 

제일 맛있다는 옥돔구이부터~

솥밥에 꾸수한 시레기국도 함께 드세요

 

바싹 잘 구운 고등어>_<

간간하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은갈치는 도톰하니 말이 필요없었어요

 

 

 

 
 

오랜만에 생선구이 넘 맛있었어요

모듬구이로 다양하게 즐기니 더욱 맛있습니다

간장게장도 맛있었어요💓

게딱지에 밥 비벼 먹으니 꿀맛!

 
 

2인인데 생선이 푸짐해서

밥이 그냥 다 사라졌어요~

 
 

오랜만에 생선구이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모듬구이 다 좋았지만 저의 원픽은 갈치구이~🤍

그 다음 고등어 순 ㅎㅎ

전주로컬맛집 팔복동 제주향본점 모듬생선구이

마미랑 맛있게 먹었던 저녁이었어요💗

대부분의 재료가 제주산, 국내산으로

선별한 신선한 재료로 정성들여 만든 음식이었습니다

 
 

마무리 누룽지까지 완!

든든하고 맛있게 먹었던 생선구이정식이었습니다

 
 

카운터에 제주 감귤제리, 한라봉제리,

한라봉 차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전주로컬맛집 팔복동 제주향본점

모듬생선구이 뿐만아니라 조림도 맛있을 거 같아요

신선한 국내산 재료에 음식이 정갈하고 맛이 좋아서

부모님, 가족들과 와도 좋고 전주로컬맛집으로

친구들이나 손님들 모시고 와도 좋은 곳 입니다

 

 

#전주생선구이 #전주로컬맛집 #덕진구맛집

#전주덕진구맛집 #팔복동맛집 #전주팔복동맛집

#전주현지인맛집 #전주현지인추천 #전주식당추천

#전주생선구이맛집 #전주한정식 #전주부모님식사

#전주생선조림 #전주제주향 #전주제주향본점 #제주향

#전주제주갈치 #전주갈치조림 #전주생선구이잘하는곳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