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여행맛집

전주 가족모임하기 좋은 장소 샤브잇데이

반응형

전주 가족모임하기 좋은 장소

주말에 가족들과 샤브잇데이 다녀왔어요

샤브잇데이

전북 전주시 덕진구 세병서로 22 5층

0507-1380-0046

화-일 12:00 - 21:30

15:00 - 18:00 브레이크타임 / 20:30 라스트오더

(월요일 정기휴무)

#샤브잇데이

2023년 2월 오픈한 송천동 샤브잇데이

에코에이스빌딩 5층에 위치해 있어요

가족들과 오랜만에 방문했습니다

 
 

손님들이 너무 많은 시간대여서

지하주차장 주차는 좀 어려웠습니다

 
 

샤브샤브 우리 가족만 좋아하는 게 아닌가봐요

점점 손님들이 많아집니다 //ㅋㅋ

전주 가족모임하기 좋은 장소 샤브잇데이

이용시간은 100분 입니다

룸으로 안내 받고 일단 한바퀴 쭉~ 돌았어요

음식들이 크게 달라진 것들은 없었습니다

먹느라 사진은 많이 못 찍었어요 //


 

주말/공휴일 성인 (호주산 28,800원)

주말/공휴일 성인 (한우 33,800원)

주말/공휴일 초등학생 17,000원

미취학아동(36개월이상) 9,500원

네이버 포토 리뷰 이벤트~

샤브고기 100g 서비스!

 
 

조카님따라 가장 먼저 도착한 코너는?

역쉬 우리 조카님은 양식이 최고입니다

피자파스타매니아 ㅋㅋ

이날 짜장면도 잘 먹더라구요

 
 

짜장면, 탕수육(+소스)

 

 
 

깐풍기, 팔보채

 
 
 
 

고르곤졸라, 페퍼로니피자, 미니핫도그

 

토마토/크림 파스타

 
 

치킨, 오튀, 단호박, 고구마 등

바삭바삭 갓 튀긴 튀김류들

 
 
 
 

야채볶음, 소세지, 타코야키

 

 
 
 
 

생선카츠, 콘치즈, 볶음밥

 

 
 

죽코너

 

한식코너입니다

 
 
 
 

양념게장, 잡채, 겉절이

 

 
 
 
 

김치, 꽃빵+고추잡채, 떡볶이

 

 
 
 
 

호박죽, 흑임자죽, 크림스프

 

 
 

사시미, 스시코너

샤브잇데이 초밥은 와사비가 들어있지 않아요

간장, 와사비 꼭 따로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아무래도 여름철이다보니 어쩔수 없이

스시와 사시미 코너 쪽은 조금 아쉬웠어요

 
 

과일과 피클, 육수, 라이스페이퍼,

채소를 담는 볼과 식기류들은 여전히

곳곳에 깨끗하고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상큼달달한 과일샐러드랑 자몽에이드

맛있게 먹었어요>_<

 

쌀국수, 만두떡, 칼국수, 당면. 떡, 유부, 오뎅 등

샤브샤브 사리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샤브에 들어가는 채소와 곁들임 채소

소스, 라이스페이퍼, 따뜻한 물은 셀프~

 

 
 
 

소스는 먹을만큼 조금만 담아주세요

 

 
 

앞치마와 라이스페이퍼 물 셀프코너 입니다

옆에는 식은 물 버리는 생수통도 있습니다

 
 
 

샤브 먹기 전에 뷔페 먼저 즐기기

 
 

샤브보다 뷔페를 더 잘 먹는 초딩조카님

귀여워요 ㅎㅎ

 
 

맛있는 뷔페 즐기다보니 샤브고기와 육수 도착했어요

 
 

본격적으로 온가족 샤브샤브 즐기기💓

 

 

보글보글 맛있는 샤브샤브~

 
 

샤브샤브는 언제나 맛있어요

질리는 날이 언제가 될지ㅠ ㅋㅋㅋ

 
 

월남쌈도 싸먹고 국물도 호로록~

 
 

샤브샤브의 마무리 죽타임~

 

 

샤브죽 경력 본인피셜 20년 경력 ㅋㅋ

큰언니가 제조해준 야채죽

 

 

맛있어서 국자까지 싹싹 긁어먹었답니다

고마워 언니

디저트코너에는 팥빙수랑 와플기기가 있어요

팥빙수는 취향껏 토핑 얹어 제조한 다음

아이스크림 한스쿱이랑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아이스크림은 와플에 얹어 먹어도 맛있어요

 

계절과일로 수박, 오렌지, 참외, 리치가 있었어요

음료는 탄산제로음료도 있어요

(탐스오렌지, 탐스파인, 펩시)

 
 

음료, 와플, 아이스크림, 과일, 커피

각자 취향에 맞게 후식까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에쏘 한잔 내려서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랑

아포카토로 먹는게 가장 좋았어요

맛잇는 샤브샤브 뷔페 무한리필로 즐기는

전주 가족모임하기 좋은 장소 샤브잇데이

규모가 크고 넓어서 가족모임 회식장소로도 좋고

무한리필 샐러드바도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어요

이번 방문도 정말 알차고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전주외식 #전주가족모임 #전주가족외식

#전주뷔페 #전주무한리필 #전주가족식사

#샤브잇데이 #전주샤브잇데이 #전주맛집

#전주샤브잇데이 #전주가족모임하기좋은장소

#전주무한리필 #전주샤브맛집 #전주부모님식사

#전주무한리필가성비 #전주샤브샤브 #전주월남쌈

#전주회식 #전주회식장소 #송천동맛집 #에코시티맛집

#전주샤브샤브맛집 #전주에코시티맛집 #전주송천동맛집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