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여행맛집

전주 에코시티맛집 가성비 좋은 한정식 1992덮밥&짜글이

반응형

전주 에코시티맛집 1992덮밥&짜글이 다녀왔어요

새로 생긴 신상 맛집으로 혼밥, 혼술이 가능하고

가성비 좋은 한정식을 즐길 수 있는 곳 입나다

1992덮밥&짜글이 송천에코시티점

전북 전주시 덕진구 송천중앙로 242 1층

0507-1391-6708

매일 10:00 - 22:00

#1992덮밥&짜글이송천에코시티점

 
 

전주 에코시티맛집 1992덮밥&짜글이

주차장은 매장 뒤편에 있는데 조금 협소합니다

저는 골목주차를 이용했어요

출입구는 기와가 달린 문 입니다

전주 송천동과 에코시티에도 새로 생긴

가성비 좋은 한정식 1992덮밥&짜글이

한끼의 소중함을 아는 사람들이 만든 제대로된 식사

알고보니 전라도에서 급부상중인 체인점이더라구요

 
 

이름대로 1992짜글이가 대표메뉴고

여러가지 다양한 덮밥 메뉴들이 많았습니다

전라도 할매로부터 대대손손 내려온 가문의 비법으로

양념한 돼지고기에 채소를 듬뿍 넣어 짜글짜글 끓인

향토음식인 돼지짜글이부터 물회, 냉면, 다양한 덮밥 등

든든한 한끼 식사와 안주류들이 가득했습니다

덮밥계의 스타벅스라는 1992덮밥&짜글이

전주 에코시티맛집 1992덮밥&짜글이

오픈행사 진행중입니다

공기밥 추가가 무료이고 소주, 맥주 가격이 정말 싸요

소주 1900원 맥주 2500원!!

1992덮밥&짜글이 송천에코시티점

매장 내부

 
 

병품액자가 좌르르르~ 고급지게 걸려있는

1992덮밥&짜글이 송천에코시티점

새로 오픈한 지점이라 깨끗하고 쾌적했고

인테리어가 독특하고 흘러나오는 선율도 좋았습니다

 
 

매장 내부 에어컨 진짜 빵빵하고 시원했어요~

 
 
 
 
 

편안하게 혼밥, 혼술하기 좋은 바테이블도 있고

분위기가 좋아서 커플데이트하기도 좋고

매장이 크고 쾌적해서 가족외식이나

각종 모임장소로도 좋겠더라구요

 
 

주문은 출입구 우측에 키오스크 이용했어요

바로 옆에는 음료수코너도 있습니다

 

 
 
 
 

키오스크 주문이 어려우신 분들은

따로 메뉴판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콜라, 사이다, 밀키스, 환타, 전통식혜

제가 좋아하는 모주도 있습니다

주류는 맨아래에 잔과 함께 들어있었어요

매장 에어컨 옆쪽에도 주류 냉장고가 있습니다

저는 술을 못 먹어서 아쉽지만

주류 오픈행사가 진짜 좋은 거 같아요

 
 

매장 곳곳에 앞치마가 준비되어 있고

음식 받는 곳, 퇴식구, 물 먹는 곳이 있습니다

 
 

퇴식구 옆 물 먹는 곳에는

후식 커피와 가글, 머리끈, 물티슈, 이쑤시개 등

손님들은 위한 세심한 배려가 넘쳐났습니다

 
 

밥 먹고 커피 한잔 하고 나왔어요 ㅎ

 
 

맛있는 메뉴들이 너어무 많아서 고민하다가

저는 전라도식육회덮밥

마미는 해물쌈장돼지덮밥 주문했습니다

 
 

최고의 식재료로 만든 대접 받는 한끼 식사

전주 에코시티맛집 가성비 좋은 한정식

1992덮밥&짜글이 식기류도 깔끔했습니다

 
 

영수증 리뷰이벤트도 있으니 꼭 참여해보세요!

솜사탕 or 팝콘 or 음료수 중 택1

맛있는 팝콘 받아왔어요~


전라도식육회덮밥, 해물쌈장돼지덮밥

주문한 메뉴들 나왔습니다

 
 

반찬은 필요한 것만 있습니다

김치, 양파짱아찌, 무채

그리고 마무리 후식으로 먹을 쌀강정이 나와요

전라도식육회덮밥 11.5

 

해물쌈장돼지덮밥 11.5

육회 한뭉텅이 크게 올라간 전라도식육비

신선한 육회와 특제소스의 환상케미

고소함이 일품인 육회덮밥입니다

 
 

육회가 많아서 고기 먹고 힘나는 날이었어요

반숙계란후라이랑 김가루, 파채,

양배추샐러드도 듬뿍~

보이지 않는 맨아래는 밥이 깔려있습니다

해물 가득한 특제 쌈장과 직화구이가 만나

집나간 입맛도 돌아오게하는 해물쌈장덮밥

 
 

삼겹살 직화구이 푸짐하게 올려져있고

꽈리고추랑 김치도 들어있고 파채도 듬뿍~

적당량의 해물쌈장을 덮밥 위에 올려

비벼 먹으면 정말 맛있는 메뉴입니다

 

부들부들~ 계란찜부터 한입!

계란찜 양이 정말 많아서 좋았어요

 
 
 
 

마미가 고른 메뉴 넘 맛있어보여서

고기 하나 강탈! ㅋㅋㅋ

해물쌈장에는 우렁이 들어있더라구요

맛있음

 
 
 
 

육회덮밥 육회가 많아서 좋았습니다

육회 먼저 좀 먹어주고 나머지 전부 비벼 먹기

 
 

계란후라이도 제가 좋아하는 반숙이어서 취저💛

 
 

전주 에코시티맛집 1992덮밥&짜글이

식재료도 좋고 향토적인 한정식덮밥

가성비 좋은 한끼 식사로 최고💗

계란찜 양도 많고 따뜻해서

덮밥이랑 먹기 너무 좋았어요💛💛

 
 

마무리 빠삭 고소달달한 쌀강정도 굳굳!

옛날에 할머니집에서 먹던 추억 생각난다면서

마미랑 다 먹고 왔습니다 ㅎㅎ

다 드신 식기류는 퇴식구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전주 에코시티맛집 가성비 좋은 한정식

1992덮밥&짜글이 송천에코시티점

가성비, 가심비 흡족한 트랜드 있는 식당으로

깔끔하고 쾌적하고 음식도 맛있었어요

오픈행사와 리뷰이벤트 너무너무 좋으니

놓치지 말고 꼭 방문해보시길 바래요

 

#전주런치추천 #전주송천동맛집 #전주에코시티맛집

#전주짜글이맛집 #전주송천동점심 #전주에코시티점심

#전주맛집 #송천동맛집 #에코시티맛집 #전주가성비맛집

#전주모임 #전주모임행사 #전주가족외식 #전주혼밥추천

#전주혼밥 #전주혼술 #전주1인식당 #전주혼밥가성비좋은곳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