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소소일상

전주 객사미용실 저렴하고 친절한 로이드밤 (앞머리커트 1000원인 미용실 클리닉 후기)

반응형

퇴근하고 클리닉 받으러

#전주객사 #로이드밤

미용실 다녀왔어요~

전주 로이드밤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5길 52

0507-1358-2164

영업 10:00 - 22:00

 
 

미용실 인테리어 화이트화이트해요

오홍 깔끔하고 이쁘네요!

 
 

예약하고 오면 대기 없이 이용가능하지만

키오스크가 있어서

방문접수도 이용이 편해요

요즘에는 미용실도 키오스크 세상ㅋㅋ

미용실에 키오스크 있는거는

처음보네요 저는..

촌스럽게 신기방기+_+ ㅎ ㅎ

대기인원이랑 시간까지

체크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그치만 역시 네이버예약이

혜택이 많은 것 같습니다 네이버짱

미용실에 셀프바가 있어서 좋아요

 
 

간단한 음료도 있고 커피랑 티백차

있는동안에 혼자 이용하기 편했어요

평일 저녁시간대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매장이 아주 길고 크고 넓어요

 
 

가운데 부분에 열처리기 기기들이 있어서

동선이 간결합니다

바로 뒤편이 샴푸실이예요

 

샴푸실 뒤에 재료실(?) 같은 곳

왼편으로 돌면 화장실이 있습니다

퇴근후 푸석푸석한 나의 모습

요즘 머릿결도 푸석하다 못해 퍼석거려서

아주 쎈 클리닉을 받기로 했어요

근데 가격표에 1,000원 있어서 놀랐어요

앞머리 컷팅이 천원이예요!

은하쌤한테 진짜냐고 물어봤어요 ㅋㅋ

그냥 커트도 저렴한데 이런미용실 첨봤어요

십년전에도 앞머리 이천원내고 짜른 듯(!)ㅋㅋ

기장추가도 별도 추가요금없어서 조아요

가성비 장난 아닌 미용실 로이드밤

오다가다 자주 방문해야겠어요

로이드밤은 전국에 체인점 매장이

200여곳 정도 된다고해요

오늘은 클리닉의 모든 패키지인

루이시스딥크리닉 받아보았어요

 
 

샴푸 먼저해주시고 헹구고

다시 클리닉샴푸를 진행해주시는데

너무 시원해서 잠들 뻔했어요 ㅜㅜ ㅋㅋ

 
 

머리만 감았을 뿐인데 너무너무 시원해요

근데시원한 표정 왜이럽니까 ㅋㅋㅋ

피곤하지만 시원한 표정 맞아요 ㅋㅋ

 
 

1차로 단백질 도포 후

편안한 의자에서 잠시 대기했어요

 

마이모발 클리닉 담당해주신 은하쌤

머리하는 동안에도 춥진 않은지 물온도 괜찮은지

꼼꼼하고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넘 좋았어요

 
 

엄청엄청 친절하신 은하쌤

다음에 휴무 아니신 날 또 방문해겠어요

👏👏👏

 
 

퇴근후 배고프시겠다고 쌀과자랑 로투스랑

차도 가져다주셨는데 제가 잘먹어서

과자 많이 챙겨다주셨어요ㅜㅎㅎ

 
 

정액권 이용하면 혜택도 많고

좀 더 저렴하게 이용가능한 #로이드밤

남성전용패키지도 있네요

이런이유로 매장에 남자손님들 많았나봐요

 
 

아이들 커트는 12.0

이 날 머리자르는 애기가 있었는데

애기가 움직여서 오래 걸리긴 했지만

커트선생님께서 칭찬해주면서 아주 능숙하게

커트를 이뿌게 잘하시더라구요

애기 커트 머리 이쁘게 잘나왔어요

아빠랑 방문한 남자애기 아주 귀여웠습니다ㅋㅋ

담백질이 더 촉촉하게 스며들도록

유수분 분사해주는 기기

요거 할 때 머리 위에서

뽀글뽀글 소리 좀 들으면서 졸았어요 ㅋㅋ

 

 

샴푸 한번 하고 이제라는 단백질 분사 후

다시 한번 열처리 해주었어요

뜨뜻하게 잠시 눈 감고 명상(?) ㅎ

 

 

최종적으로 유분 가득한

농축단백질까지 듬뿍 얹어주고

잠시 앉아있다 마지막 샴푸를 했어요

짜라란~

사진으로는 잘 안보일 것 같지만

단백질클리닉 받고 찰랑찰랑해진 마이 머리결

앞머리랑 전체적인 머리 손질도 해주셨어요

퇴근 후에 더 예뻐지기 성공(?) ㅋㅋ

예쁜 머리로 갈 곳은 없지만

기분이 엄청 좋았습니다~~

 
 

쿠폰도 많이 챙겨주셔서 좋아요!

서비스도 좋고 가격도 착한

#객사로이드밤미용실 에서

기분 좋은 힐링타임이었어요~

#전주미용실 #전주객사미용실 #객사미용실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