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소소일상

전주 송천동 메가박스 (범죄도시2, 스포X없음)

반응형

오랜만에 다녀온 #송천동메가박스

진짜 오랜만에 영화관에서 웃고 왔어요 ㅎㅎ

웃기에는 다소 좀 징그러운 장면이

많은 영화였지만요

..

메가월드 주차장은 넓어서 좋아요

여기 생긴지가 벌써 10년이 훌쩍 지나가네요

엄청 핫플일 때가 있었는데 라떼능 ㅋㅋ

시설도 다소 오래 되었지만

롯데시네마나 CGV보다 한산해서

송천메가박스를 자주 오는 편이예요

전주 메가박스 송천점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동부대로 1215

영화기다리면서 농구하던 추억 떠오르고요

코로나 이후오 거의 처음?

오랜만에 방문하니 더 조아요

티켓 출력부터 해줍니다

시작부터 이거 오류(?)

다시 해보니 됐습니다 ㅋㅋ

무사통과

5분 전부터 입장가능해서

대기하는 동안에

농구 한판해줬습니다

농구는 못참지

제가 이겨버렸어요 ㅎㅎ

거즘 예매시간 맞춰온 거라

앞에 오락실은 안들어갔어요

저기도 들어가면 재밋는데 ㅋㅋ

현금도 없었어요

 
 

한산해서 좋은 메가박스 ㅎㅎ

잠시 카팝의 유혹에 넘어갈 뻔 했지만

배가 터져버리려고해서 팝콘은 먹지 못했어요ㅜ

다른분들 행복한 로망 실현하시는 거

보고만 있었습니다

내 살들아 듣고있니

내가 이렇게 노력한다 ㅋㅋㅋ

새삼스레 잠시 영화관 구경하기

역대 관람객 순위

하나하나 보기 꿀잼이예요

여기 있는 거 다 봤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내용 잘 기억안나는데

영화관와서 본 것은 확실한 거 있죠

제가 영화를 이렇게 많이 본 줄 몰랐는데

그랬다고 합니다

난 영화관을 좋아했었구나..

1위 명랑

역대 관람객 대망의 1위는 명랑이었어요

2위 극한직업

ㅋㅋㅋㅋ 갑분 수원왕갈비치킨 먹고싶음

3위 신과함께

이거 다들 보셨을 것 같아요👍

보다 눈물 질질짜다 나왔.. ㅋㅋㅋ

오늘은 이거 보러 왔습니다 큽

귀염귀염 마동석배우님 나오는 범죄도시2

범죄도시1 완전 꿀잼이었어요 ㅎㅎ

즉흥적인 애드립대사 인상적이었죠

- 혼자왔니?

- 어 나 싱글이야

계속 범죄도시2가 넘나 보고싶어서

참다참다 바로 땡겨버린 날이예요

스포는 없습니다 없어요 ㅋㅋ

할말 넘 많지만

날추앙해요 해방일지 드라마로

요새 핫한 손석구 배우님 후덜덜

그냥 여기까지만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메가박스 달라진 건 없는데

달라진 게 있다면

좌석 앞부분에 책상이 있어서 편했어요

#전주송천동메가박스 #범죄도시2

편하고 즐겁게 관람하고 왔습니다 ㅎㅎ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