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소소일상

전주 객사 엠플레이그라운드 M PLAY GROUND

반응형

언제가도 설레는 #전주객사

오랜만에 객사나들이 다녀왔어요

 

 

다이소 바로 뒤쪽에 자리한 #엠플레이그라운드

예전에 이 초입 쪽에 베스킨이 있었는데요..

지금은 다 바뀌었네요:) 또 한번 추억에 젖고 ㅋㅋ

그 뒤에 옷가게가 있는데 엄청 매장이 크더라구요

#객사옷가게 구경다녀왔어요~

엠플레이그라운드 전주점

전북 전주시 완산구 고사동 36

0507-1481-3352

10:30 - 23:00

#전주엠플레이그라운드는 홍대에서 시작한 유명한 옷가게인데 전주점에도 오픈했나봐요! 완전 핫한

#전주신상옷가게

 

간판에서 눈에 띄는 빅사이즈! 남녀공용~

 

 

부담없이 들어가 보았습니다~ 밖에서도 어마어마한데 진짜 뭐가 다양하고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남성의류가 주이긴한데 공용이라 열심히 찾아봤어요~ 같은 보세라도 남자옷이 질이 더 좋다고 하죠:)

저는 가끔 남자옷들도 관심이 많이 가더라구요~

 
 

대부분 사이즈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더라구요~

 

 
 
 
 

편하고 트랜디한 옷들이 정말 많았어요!

 

 
 
 
 

기본스타일부터 캐쥬얼, 니트, 남방, 청자켓, 가디건, 가죽자켓 외투 등등 넘나 다양한 스타일이 있어서 젊은 남성 고객분들이 많았습니다!

(체크남방 보고 준이 생각함 ㅋㅋ) 20대부터 40대까지도 다양하게 입을 수 있겠더라구요~

작지만 한쪽에 여성복 코너도 있었어요..

여자분들도 많이 들어오시더라구요~

 
 
 

지금 겨울 상품은 완전 초특가 세일중이구..

산뜻한 봄옷들도 엄청 많이 나와 있었어요~

 
 
 
 

봐도봐도 옷들이 정말 많아요 ..데일리로 입어도 무난한 종류들 .. 할인하는 품목도 굉장히 많아서 사고 싶은 게 많아지고 갑자기 고민이 막 늘어남:)

 

자체제작상품도 있는데 아무래도 자체적으로 제작하다보니 가격이 저렴하고 질이 좋아서 가성비 뛰어난 것 같더라구요!

 
 

#엠플레이그라운드 매장은 가격대가 너무너무 매력있어서 .. 필요는 없지만 자꾸자꾸 보게 돼요 ㅋㅋㅋ

 
 

 

그리고 피팅룸이 많아서 여유롭게 입어볼 수 있어서 참 좋은 거 같습니다!

 
 
 

패션에 활용하기 좋은 소품들도 다양해요

 

 
 
 

여러가지 정말 없는 게 없네요 반지, 목걸이, 양말, 목도리, 비니, 모자들 완전 핫한 악세사리와 패션템들이 많았습니다!

 

재미진 구경 끝에 친구랑 커플로 입으려고

무려 50프로나 세일하는 커플티를 구입했어요~

 
 
 

맘에 드는 이쁜 색으로 골라봤어요~ 이월상품 삼만원 안에 29,800에 2장에 구입 완.전.이득!!가격이 너무 착한데 구매 금액별로 사은품도 준대요+_+

구경할 거 많고 재미졌던 #전주쇼핑 오늘 객사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트랜디한 쇼핑 즐거웠어요 득템ㅎ

#엠플레이그라운드전주점 옷종류도 다양하고 재질이나 가격도 좋아서 쇼핑하기 정말 좋았습니다!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