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힐링까페

전주 여의동 주문제작 케이크 예쁜 미소담까페 (미소담커피&꽃시루케이크)

반응형

전주 여의동 디저트맛집

#미소담까페 다녀왔어요~

미소담까페는

모든 분들이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내시도록

미소를 담아 정성껏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해요

 
 

매장 앞 특별하게 주문제작 가능한

케이크 입간판이 눈에 띕니다

카네이션케이크라니..

너무 이쁘잖아요💕

전주 미소담커피 & 꽃시루케이크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기린대로 1030-7

010-3659-4577

영업 08:00 - 21:30

(주문제작 케이크 미리 예약 필)

#전주미소담커피&꽃시루케이크

 
 

생화 케이크는 최소 일주일전 예약주문!

 

 
 
 
 

주차는 근처 골목에 자리가 많았습니다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미소담까페

 

 
 
 
 

쉬어가기 편안한 공간

자리도 넉넉해서 좋아요

미소담 까페 메뉴입니다

아메리카노 원두와 라떼 원두를

따로 사용한다고해요

에이드, 주스, 차 종류도 많고

음료가격이 저렴한 편이예요

그리고

컬러플한 아름다운 꽃장식의 케이크💕

꽃시루케이크, 생화케이크

넘넘 예뻐서 진열대 한참 구경했어요

 

특별한 날💕

정말 좋은 선물 될 것 같아요!

https://www.instagram.com/kkotsiru.cake/?igshid=YmMyMTA2M2Y=

 

인스타에 더 예쁘고 다양한

수제케이크들을 볼 수 있어요~

하나하나 전부 작품입니다

감탄사 절로 나오는 수제케이크들

봄에 잘 어울리는 벚꽃케이크

오월에 잘 어울리는 카네이션케이크

 
 

특별한 날들에 정말 잘 어울리는 케이크들

샘플 종류가 다양하게 많았어요👍

 
 

진짜 생화로 이렇게나

이쁘고 멋진 케이크를 만드신다니

정말 신기합니다+_+

👏👏👏

설기떡으로 만든 꽃시루떡케이크도 인기래요

요건 오란다인데

그냥 오란다랑 까불이 오란다 2종류

까불이가 오백원 더 비싸요 (1.5)

갈릭버터 (1.0) 오란다

먹어봤는데 너무 매력있었어요

중독성 갑이더라구요ㅋㅋ

 
 

쇼케이스 안에도 화려한 디저트들과

앙증맞은 꽃케이크 샘플들이 가득

초콜렛 시솔트 카라멜 6.8

미소 호두머핀 2.6

더블 초콜릿 5.5

쿠키 앤 달마시안 5.0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5.5

조각케이크 넘 맛있게 생겨서

결국 하나 담았어요 ㅎㅎ

미소 허니볼 3.8

(갈릭, 허니, 시나몬) 허니버터브레드 4.8

귀염뽀짝 꽃설기 컵케이크

신기하고 아름다워요

보틀케이크 종류도 여러가지인데

키위청포도, 망고오렌지

색감이 너무 쨍하니 과일도 많이 들어있고

정말 상큼하고 이뻐보여서

들고왔어요 ㅎㅎ

 
 
 
 

미소담은 호두 정과와 도라지 정과도

직접 만드셔서 판매하신다고 해요

선물용으로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디저트들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는데

 
 

부드러운 요거트크림이랑

상큼한 과일이 엄청 많이 들어있는

보틀 케이크 입니다

 
 

키위랑 청포도

망고랑 오렌지

과일들이 많아서 넘넘 상큼하고

달콤해서 좋았어요

 
 

마스카포네 티라미수는

마스카포네 크림치즈 완전 부드럽고

코코아가루는 좀 씁쓸하고

커피랑 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ㅎ

 
 

중독성 난리나는 갈릭버터 오란다

딱딱한 오란다 아니구

바삭바삭 과자같은 식감도 좋고

버터 갈릭 맛 진짜 맛있었어요👍

종류가 정말 많던데

하나만 데려온 거 후회했어요 ㅋㅋ

#전주미소담까페

특별한 날 나만의 케이크 준비하기 좋은 곳

부담없이 차한잔 여유 즐기러 들러보셔도 좋아요

#전주여의동 #전주반월동까페 #전주동산동카페

#전주까페 #전주커피맛집 #전주디저트맛집

#전주까페추천 #여의동까페 #전주커피맛집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