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소소일상

전주 효자동 삼시세끼도시락 단체도시락전문점 방문포장후기

반응형

전주 효자동 #삼시세끼도시락

방문포장후기입니다~

전주 삼시세끼도시락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봉곡3길 10

063-222-1457

영업 9:00 - 20:00

가정식 백반 도시락 전문점 포장/배달/예약 가능

 

집밥백반이 1인 6000원!

매장이 통유리라 밖에서도 아주 잘 보이네요

청결하고 깨끗해요

하얗고 깔끔한 매장 유리마다

매일 정성껏 만들어 보답하겠다고

궁서체로 쓰여져 있습니다

 
 

근데 오늘 좀 많이 바쁘신듯

밖에서 보아도 엄청 분주해보이셨어요

주말에는 아마 행사가 많아서

단체주문이 많은 것 같습니다:) 추측

도시락집 매장은 처음 와봤는데

깔끔하고 작은 식당 같아요

#전주도시락

도시락은 6000원부터 가격대가 다양합니다!

일반 가정식하고 갖추어서 나오는 정찬은

가격차이가 좀 있어요

단체주문시 반찬에 따라 가격조정이 가능하다고합니다

 
 
 
 

도시락 판매를 주로 하지만

매장에서도 간단하게 식사하고 갈 수 있는

공간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요

상추가 너무 귀여워서 찍었는데

과연 이걸 키워서 재료로 쓰실까요 ㅎ

 
 

식물들이 굉장히 많은 매장

식물을 좋아해서 이런데 매우 좋아요 ㅎㅎ

백반도시락 2인분 안고 집에 도착했습니다~

 

깔끔한 가정식 도시락!

개.봉.

밥 + 제육볶음 + 생선까스 + 진미채 + 오뎅볶음

+ 분홍햄소시지 + 김치 + 시원한 콩나물국 까지

전부 좋아하는 집반찬

찰진 흑미밥 너무 까맣지 않고

적당히 보기 좋고 맛도 좋아요

밥양이 아주 넉넉합니다

 
 
 
 

진미채 + 분홍소시지 + 오뎅볶음

진미채는 참기름이 너무 고소했어요~

오징어진미 좋아하는데 오랜만에 먹어서 맛있었어요!

분홍소시지는 다들 아는 추억의 맛입니다ㅎ

 
 
 
 

오랜만에 먹는 생선까스

아침에 바로 튀긴 거 같아서 신선하고

타르타르 같은 하얀소스 찍어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제육볶음은 마늘이랑 고추랑 맛있게 먹었어요!

역시 고기반찬 짱👍

 
 

김치 맛을 보면 손맛을 알 수가 있죠

👏👏👏

김치도 맛있습니다

 
 

콩나물국은 콩나물이 한가득~ 들어있어요

날이 더워서 시원하게 주셨는데

멸치육수라 아래 멸치가루가 가라앉아 있더라구요

조미료맛이 아니고 감감하고 시원한 맛이 좋았어요

맛있는 한식반찬과 함께한 한끼 도시락~

전체적인 양 만족

반찬 하나하나 퀄리티 만족

엄마랑 둘이 오손도손 먹었는데

엄마가 더 좋아하셨습니다 ㅋㅋ

#전주 수제 도시락 전문점 삼시세끼도시락

가정식 백반 도시락

가성비 좋은 집밥 도시락

깔끔하고 담백한 구성이 좋아서

다양한 행사에 주문해도 무난하게 좋을 것 같아요

#전주행사도시락 #전주단체도시락 #전주사무실도시락

#전주수제도시락 #전주어린이집도시락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