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소소일상

2022년 남원 춘향제 야시장 운영X

반응형

춘향제가 열리는 내고향 오월~

남원에 다녀왔어요!

 

드디어 삼년만에 춘향제가 열린대요!!

 

사랑의 도시 남원💕

오랜만에 오니 못 보던게 많이 생겼네요 ㅎ

깔끔하게 정비된 곳곳이 눈에 띕니다

오랜 남원주민들만 알아볼 수 있어요ㅎㅎ

정자!

분수?

새로 생긴 분수

완젼 시원하네요~

 

진짜 축제기간엔 사람도 차도 너무 많아요!

평소 한적한 남원이 아니예요 ㅋㅋ

축제기간 가장 사람 많은 곳 #광한루

(춘향제 기간 5.4~5.8)

수많은 인파를 피해서 사진찍기 참 힘드러요

 

광한루 지나는 길은 갑자기 한산ㅋㅋ

날씨가 아주 좋았습니다!

요즘 한낮은 정말 더운 여름날이예요~

 

곳곳에 수고 많으신 경찰분들

감사합니다

이런 날 오리배를 타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우리의 목적은 이것이 아니쥬

얼른 난장&야시장 하는 곳으로 ㄱ ㄱ ~

그걸 보러 왔다규요!

#남원승월교 건너가야돼요~

 

룰루랄라~ 신나서 다리를 건너는데..

없어요 ..

난장..

꽃 뿐이여요.. 왜..

 

춘향제는 이게 베스트인데

또르르

 

아직 코로나라 ㅜㅜ 안하나봐요 큽

슬픔 아쉬움 한가득

원래는 이 다리 양쪽 천변가로

먹거리와 놀거리가 쭈와악~ 이어져야돼는데

ㅠㅠ

야구공이랑 동전 던지기, 풍선 터트리기, 짱깬뽀

저 그런 거 할려고 주머니 그득 채워왔는데요(?)

포차 같은데서 맛난거도 사먹을라고 했는데요(??)

올해는 운영을 안한대요

아직 코로나

오리배나 보다가 같이 셀카찍고

맞은편 광한루를 들어갈까 말까

고민하다가

저는 들어가자했는데

완전 식상한 분위기여서 못갔습니다

춘향이 뽑는지 연예인 누가 공연하는지

오랜만에 오작교 잉어들 잘있는지

난 궁금했는데!!

입장료 3천원 아깝대요

5일은 무료개방이었고

8일까지는 오후 5시 이후 무료입장입니다~

어릴 때 우리 앞마당 같은 광한루

언제부터 돈 받아요 ㅋㅋㅋ

 
 

그냥 남원 요천변 풍경만 실컷 보고왔습니다

차라리 커피 마시자해가지고 ㅋㅋ

#춘향제

올해부터 기대기대했는데

엊그제는 밤에 폭죽도 터트렸다는데

그냥 아무것도 못보고 온 것 같아 서운하네요

한시간이면 가까운 거린데도 왜이렇게 오기가 힘든지

오긴 힘들지만 종종 오게 돼면

언제나 포근하게 맞아주는 내고향 남원

 

네 저 전주사람아니고

원래 남원사람이예요

더 촌사람입니다 ㅋㅋ

오늘 길가다 한복입은 학생들도 만나고

예전에 저도 학교에서 이맘때쯤 한복 입고 등불 들고

행렬하고 막 그랬는데 ㅋㅋ

언젠가 싶다가도 고향오니 별게 다 생각나고

추억 한가득 라떼는 말이야 하다왔어요 옛날갬성뿜뿜

 

노점상 금지라 난장이 있던 다리는 깨끗하고

오히려 식당가 쪽에 나와서 드시는 분들이

축제분위기(?) 였습니다

모자위에 썬그라스 하신 분

한사랑산악회 생각남 ㅋㅋ

 

이제 내년 춘향제를 기대해봅니다 ..

춘향제 삼년만이라 쫌 기대했는데

참는 김에 일년 더 참죠 뭐 ㅌㅋ

아쉽지만 그래도 추어탕도 맛나게 먹고

까페도가고 즐거운 남원나들이 였어요!

곧 이은 남원 포스팅으로 만나요~

잇님들 좋은 밤 되세용 ㅎㅎ

낼은 어버이날❤️

모두 행복한 가정의 달 되세용~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