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힐링까페

전주 효자동 신상카페 카페오리 (소금빵, 오리휘낭시에)

반응형

전주 효자동 신상카페

#카페오리 다녀왔어요

전주 오리카페

전북 전주시 완산구 배학4길 9-3 1층

0507-1375-8906

영업 08:00 - 22:00

 
 

홍산초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매장 좌측에 포토존과 주차장이 있었어요

주차가 쉬운 카페 좋아합니다

 
 

귀여운 꽉꽉이 안녕

외관도 노랗고 귀여웠는데

내부도 완전 귀염귀염하더라구요

 

중앙에는 긴 유리로된 바테이블이 자리해 있고

 

 
 

양쪽으로 노랗고 하얀 테이블이 골고루 놓여져 있습니다

 

 
 

중간중간 초록초록한 식물들도 많아서

분위기가 아주 아기자기 귀염뽀짝해요

 
 

구서에 포토존이 마주 보이는 자리에 앉았습니다

의자 아래에서 핸드폰 충전을 좀 하려구요 ㅋㅋㅋ

등받이 쿠션으로 된 테이블 쪽에는

충전기를 사용할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귀여운 옐로우덕 카페 메뉴판입니다

아쉽게도 옐로우덕시그니처는 품절이라능:)

카페라떼 한잔과

☆과일요거트스무디 제주바다를 골라보았어요

사장님께 여쭈어보니 한라봉이 들어간다고 해요

넘나 쌍큼할 느낌이라 주문해보았습니다

 
 

리뷰 작성하시고 오리머그컵도 받아보세용

 
 

곳곳에 귀여운 오리들이 한가득

💛💛💛

 
 
 

화장실은 정문 우측에 있습니다

화장실 수건에까지 그려진 오리 졸귀탱이에요 ㅎ

소금빵을 직접 오븐에 굽고 계서서

빵주문은 천천히 했습니다

갓 구워진 소금빵 맛보고 싶어서요

 
 

진열된 먹물치즈소금빵만 먹으려다가

플레인이 막구워져 나오기 직전이라

소금빵 (플레인, 먹물치즈) 하나씩 주문했어요

 
 

앙증맞은 귀여운 오리들

디저트 포장박스도 너무 귀엽네요

오리 휘낭시에 종류는 상당했습니다

다양한 스타일로 판매중이에요

 
 
 
 

피넛버터, 피칸, 돼지바, 말차, 초코

 

 
 
 
 

오트밀&팥, 코코넛, 황치즈, 플레인, 시나몬

이 중에 어렵게 4가지 골라봤습니다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들 도착했어요💕

 
 

제주바다 4.7

카페라떼 3.7

소금빵 - 플레인 2.7 먹물치즈 3.0

오리휘낭시에(피칸, 말차, 황치즈, 초코) 1.9

제주바다 요거트스무디는

보기만해도 청량해지는 색감이에요

분명 한라봉이 들어간다고 하셨는데

제주도 푸른바다 색이었어요

 

 

이쁘다이쁘다 하면서 사진부터 찍고

돌돌 저어서 맛을 쭈욱 보는데

오! 진짜 쌍큼한 한라봉이 알알이 느껴지네요

소다맛도 나면서 맛있는 요거트 스무디랄까

이색적인 과일스무디 더운날 시원하게 들이켰습니다

 
 
 
 

소금빵은 치즈가 들어가 있어서

고소한 맛이 일품이더라구요

간간하면서 쫄깃하니 맛있었습니다

오븐에서 갓 내어주신 플레인 소금빵

 
 
 
 

가운데 뻥 녹아내린 버터와

결결이 찢어지는 빵결

오븐에서 갓나온 완벽한 소금빵이었어요!

역시 갓 구워져 나오니 더 맛있어요💕

 
 
 
 

보기만해도 아까운 우리 휘낭시에 오리들

잔인하게 머리를 댕강 :)

ㅋㅋ ㅋ

 
 

피칸이 고소하게 씹혀서

가장 맛있었던 #피칸오리휘낭시에

휘낭시에 중 가장 취저였네요

 
 

초코도 달지 않게 맛있었고 말차도 씁쓸하니 좋았고

 
 
 
 

마지막 황치즈까지 치즈향이 가득하니 맛났습니다

겉바속촉 오리휘낭시에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앙증맞고 귀여운 분위기에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음료와 디저트들 가격도 맛도 좋았어요👍

다음에 나머지 오리들도 먹으러 꼭 와볼려구요 ㅎㅎ

 

 

#전주카페오리 #전주효자동카페 #전주디저트맛집

#효자동디저트 #전주신시가지카페 #전주신시가지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