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후기리뷰

알로이 수입청과 생망고젤리 오늘과일 망고젤리

반응형

오늘과일 망고퓨레 마하차녹

#생망고젤리 후기입니다

마하차녹은 태국 무지개망고로

애플망고와 골드망고의 장점만 모아놓은 품종입니다

#알로이수입청과 "오늘망고 망고젤리"

생망고라 그런지 신선식품으로 배송되었어요

 

신선하게 포장 배송된 생망고젤리 오픈

반투명한 지퍼팩 형식의 포장입니다

앗! 웃고 있는 망고 넘 귀엽네요

망고젤리의 영양정보입니다

생망고퓨레가 55%나 들어간 리얼망고젤리

씨가 얇고 과육이 풍부한 무지개 망고로 만든 젤리입니다

제조일자는 11월에 10일

제조된지 얼마 안된 제품이었어요

유통기한은 1년이지만 만든지 얼마 안되었다고 하니

더욱 신선한 느낌이에요

 
 

망고젤리는 총 500G으로 넉넉한 양이에요

간식으로도 좋고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윗 지퍼를 가위로 잘라서 열어보았어요

달달하고 진한 망고젤리가 한가득~

먹기 좋게 하나씩 네모난 젤리로 포장되어있어요

 
 

못참겠는 망고 비쥬얼💛

촬영 전에 하나 까서 얼른 입에 넣었어요

주황빛깔 색도 고운 망고젤리

맛도 기가 막힙니다👍

편의점 망고말랭이 많이 먹어봤는데

훨씬 더 촉촉하고 상큼하고 색다른 맛입니다

 
 

쫀독하면서도 달달하고 상큼상큼

좋아하는 망고향이 입안가득 퐝❣️

겉면에 뭍은 설탕이 좀 달 것 같았는데

상콤한 망고젤리와 잘 어울렸습니다

#생망고젤리 아주 고급진 디저트입니다

향부터 찐한 망고젤리💛

촉촉하고 쫄깃한 생망고의 식감

생망고 퓨레와 식물 펙틴을 사용하여

더욱 부드러운 생망고의 향을 느낄 수 있어요

사무실에서 당떨어질 때도

건강한 간식으로 하나씩 먹고 있습니다

하나씩만 먹으려고 하는데

무지개망고젤리 중독성에 미쳐버리겠어요ㅋㅋㅋ

 
 
 
 

너무 순삭이라 .. 망고봉지들이 많이 비어버렸네요

태국에서도 귀한 마하차녹의 생망고젤리

대만이나 태국여행가면 꼭 사오는 망고젤리인데

오늘과일 마하차녹 생망고젤리는

패킹도 이뻐서 선물용으로도 아주 굳인 상품입니다

쉽게 구매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thailike/products/7550282894

 

오늘과일 망고퓨레 마하차녹 생망고 젤리 500g : 알로이 수입청과

[알로이 수입청과] 태국 수입 청과 도,소매, 미니 파인애플 푸레, 망고, 애플망고,

smartstore.naver.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