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소소일상

오늘 먹은 간식 이삭토스트 햄치즈

반응형

오늘 먹은 간식

#이삭토스트 햄치즈 가져와봤어요

안질리는 BEST 5 메뉴중 하나

이삭토스트 기본중의 기본 “햄치즈” 입니다

따땃한 상태에서 받아서 기분 좋음요 힛

햄, 계란, 체다슬라이스치즈

달콤한 키위색 소스까지 완전 꿀조합인

#이삭토스트햄치즈

 

든든하고 맛조합이 확실한

가성비 좋은 햄치즈토스트

내사랑이에요💕

매번 먹어도 왜 계속 맛있는 거냐고요

토스트 굽기도 딱 좋고

오늘따라 더더 맛있는 것 같은 기분입니다

햄치즈는 이천구백원 가격도 착해요

더블치즈랑 핫치킨MVP도 맛나는데

여러분들은 어떤 토스트를 제일 좋아하시는지요

저는 오늘도 간식까지 잘 챙겨버렸네요:)

다요트 포기하고 코로나에는 잘 먹는게 최고라며

매일 자기 위로중 입니다ㅋㅋㅋ

오늘 날씨가 꼭 제 앞날처럼 뿌옇네요

여러분들은 아프지 마시고 꼭 건강하세요

틈틈이 간식도 잘 챙기시는 하루 되세요💕

저만 살찔 수는 없으니까요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