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후기리뷰

전주 송천동 설빙 인절미빙수 포장후기

반응형

저녁에 가족들과 먹은 설빙이예요

설빙 전주송천점

전북 전주시 덕진구 천마산로 73 백두산빌딩 2층

063-274-6181

매일 11:30 - 22:50

 

보냉팩에 인절미 빙수 2개 포장했어요

순연유소스 2개와 인절미 빙수 2개

여름에는 빙수 먹어줘야돼요 ㅋㅋ

 
 

망고빙수나 블루베리, 치즈큐브가 들어간

빙수들도 맛있지만

역시 설빙은 인절미빙수가 맛있는 것 같아요

open

하얗고 작은 입자의 우유얼음과

먹기 좋게 썰어진 인절미 떡

고소한 콩가루와 아몬드슬라이스

전주 송천점은 콩가루도 푸짐하고

포장도 빨리되고 양도 가득 채워주시더라구요

얼른 연유를 둘러줍니다 ㅎㅎ

연유가 없으면 빙수가 맛없쥬

빙수에 연유는 없어서는 안될 존재

 

마지막 연유까지 꾹꾹 눌러 짜주었어요

설빙 연유는 항상 좀 부족하니까요

집에 연유를 살까 5초 고민하다 말았어요

유통기한이 짧아서 못먹고 버리게 돼더라구요:)

 

연유 뿌려주고 가족들고 맛잇게 비벼먹었습니다

얼음입자가 살아있는게 좋아서

첨부터 완벽하게 비벼는 걸 선호하지 않지만

함께 먹으려니 잘비벼야했어요 ㅎㅎ

언제 먹어도 맛있는 설빙

여름이라 더욱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빙수먹고 달달하고 행복한 여름저녁이었어요

여러분도 항상 행복만 가득하세요 💕

#전주설빙 #송천동설빙 #설빙인절미빙수

#인절미빙수 #전주빙수맛집 #전주옛날빙수

#전주설빙잘하는곳 #송천동맛집 #송천동빙수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