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후기리뷰

전주 족욕 효자동 부모님 마사지 KK디톡스족욕 포스코지사

반응형

전주 효자동 부모님 마사지 하기 좋은 장소

족욕과 수욕, 찜질까지 가능한

KK디톡스족욕 포스코지사 다녀왔어요

족욕, 수욕으로 몸에 있는 노폐물이 빠지는

신기한 체험도 하고 따뜻한 사우나도하고

엄마 모시고 다녀왔는데 정말 만족했던 곳입니다

KK디톡스족욕 포스코지사

전북 전주시 완산구 봉곡로 147 포스코더샵아파트 상가 2동 104호

0507-1377-1936

운영 11:00~20: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KK디톡스족욕포스코지사

 
 

포스코더샵 아파트 상가에 위치한

KK디톡스족욕 포스코지사

간편하고 확실한 디톡스

족욕과 수욕으로 경험해보세요

1회만으로도 시원하고 손발이 가벼워집니다

 
 

출입구에서 신발 갈아신고 입장!

주차는 아파트 입구로 들어가서

상가 뒤편에 주차했습니다

(주차요금 없음 X)

인상 좋으신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맞아주셨어요

전주 족욕 효자동 부모님 마사지

KK디톡스족욕 포스코지사 매장 내부입니다

편안한 분위기에 깔끔하고 쾌적합니다

 
 

수욕, 족욕, 사우나 체험도 할 수 있고

여러가지 기능성 제품들도 굉장히 많습니다

수욕하는 곳

족욕하는 곳

사우나하는 곳 입니다

 
 
 

예쁜 생화가 꽃힌 테이블에서

잠시 대기하면서 사장님께서 주신

따뜻한 무차를 마셨습니다

직접 무를 덖어서 만드셨다고 하는데

완전 꾸수해서 제스탈이었어요

전주 족욕 KK디톡스족욕 포스코지사

디톡스 족욕과 수욕은 1회에 만원

족욕, 수욕, 사우나 전부 하시면 1만원 할인되요

3가지 가성비 있는 힐링코스 추천드립니다

 
 

엄마와 둘이서 족욕 먼저 하고

뜨뜻한 사우나에 누워서 잠시 쉬었다가

수욕도 진행했어요

본격 힐링타임~💚

 
 

자리에 있는 KK디톡스족욕 책자도 읽어보고

차도 마시면서 마미랑 수다도 떨고

즐겁게 족욕하는 시간 ㅎㅎ

 
 
 
 
 

 

따뜻하게 물 온도 맞춰주시고 노페물이 잘 빠져나오도록

기기와 연결된 밴드를 손에 착용해주십니다

내 몸과 연결된 전류와 파동으로

몸속 노폐물을 분자 단위로 쪼개서 배출시켜 분대요

오! 신기방기~

 
 

몸상태에 따라 노폐물의 탁함 정도와

물색갈이 달라지는게 정말 신기했습니다

결론적으로 제 물색이 엄청 탁했어요 ㅠ 마미보다 더..

손도 마찬가지 입니다

마미를 위한 체험인데 늘 제가 더 힐링하고 오네여//

 
 

맑은 색에서 점점 브라운색을 띠면서 거품도 일어나고

찐한 색으로 변해가는 족욕물 . .

마미. . ?

 
 
 

오랜만에 아주 편안하게 휴식중이십니다

 
 

맨 처음 족욕코스가 끝났습니다

물색갈에 따른 건강상태도 체크해주시고

발도 깨끗하게 세족해주세요

마미와 다르게 저는 ㅠㅠ 검은 입자가 둥둥 뜨던데

중금속이나 독한 약을 먹으면 나타나는 거라고 합니다

요즘 봄이라서 비염약을 먹고 있는데

알러지나 피부약이 가장 독한 건 맞는 거 같아요

꽃은 예쁘지만 미세먼지 많아서 가끔 봄날이 괴로와요

족욕만 했는데 약 먹은게 표시나서 흠칫..

뽀송뽀송하게 재탄생한 발

사뿐사뿐~ 족욕만해도 발이 가볍습니다

 
 

다음 코스는 사우나 ㄱ ㄱ ~

 
 

2-3인이 들어갈 수 있는 아담한 사우나 공간입니다

양자 에너지열을 통해 심부열을 높여주고

혈액순환이 원활하도록 도와줍니다

이야기꽃 좀 피우다가 노곤노곤 졸려가지구

마미랑 둘다 코골고 자버렸습니다 ㅋㅋ

불 끄고 뜨끈한데서 몸 지지며 땀을 빼다보니

나중엔 나오고 싶지가 않더라구요..

(30분에서 1시간 정도 원하는만큼 가능)

중간중간 흑운모 미전수도 챙겨주셔서

수분 충전도 듬뿍~

 
 
 
 

마무리 수욕타임~

 
 

역시 시작은 맑은 물이었으나

점점 더 물색이 변하더라구요

.

.

.

.

 
 

으힉 또 엄청난 독소 >_<

약은 어쩔 수 없지만 식단 조절이라도

좀 잘해봐야겠다는 교휸을 얻었어요

특히 탄수화물..

탄수화물 많이 먹어서 그렇다고 ㅠㅠ

내사랑 탄수화물

 
 

손과 발 사우나까지 개운하게 마무리했어요

전주 효자동 마사지 KK디톡스족욕 포스코지사에서

몸도 마음도 편안하게 힐링했던 시간이었습니다❣️

 
 

맛있는 무차 마지막까지 리필 ㅎㅎ

노폐물배출과 요산배출로 몸속

독소를 빼주는 음료도 판매하고있고

여러가지 흑운모 제품들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매장에 있는 흑운모 제품들입니다

몰랐던 흑운모에 대해서 알게되었는데

성분과 효능이 엄청나더라구요

자연적으로 음이온을 방출하는 천연옥인데

여러가지 제품으로 흑운모와 가까이 하게되면

혈액순환, 신경계, 관절통, 면역력, 피부미용등

다양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 광물이라고 합니다

 
 
 
 

흑운모 파스랑 미스트를 구매해와서

마미가 아주 잘 사용하고 계십니다

전주 족욕 효자동 부모님과 마사지하기 좋은 장소

KK디톡스족욕 포스코지사

세심하고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기분이 좋았어요

부모님 모시고 방문하기 정말 좋은 곳 입니다

#KK디톡스족욕 #KK디톡스족욕포스코지사 #전주족욕

#전주마사지 #전주부모님마사지 #전주부모님힐링코스

#전주디톡스 #포스코아파트디톡스 #포스코아파트족욕

#흑운모 #흑운모효능 #전주족욕 #효자동마사지 #흑운모효과

#전주부모님모시고갈만한곳 #전주부모님코스 #전주족욕카페

#전주효도코스 #전주어버이날 #전주효자동관리 #전주KK디톡스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