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여행맛집

전주 하가지구 복이네고깃집

반응형

쌀쌀하고 건조한 날씨

갑작스런 폭설로 잔뜩 움츠러든 몸

기운이 모자랄 땐 고기를 먹어야죵~!!

오늘은 #전주하가지구에 있는

#복이네고깃집 다녀왔어요~

 

전주 복이네 고깃집

전북 전주시 덕진구 가리내9길 13 1층

16:00 - 21:00

0507.1368.8407

좀 일찍 올 걸 그랬나봐요..

테이블 없어서 못 앉을 뻔 ㅜㅜ

#고기가 맛있는 집

#한돈암돼지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얼마나 맛있길래 사람이 이리 많은가요

화장실 다녀와서 테이블 정리까지 조금 기다렸어요

 

세트메뉴조합도 좋아보이네요~

오늘은 고기만 패러 옴

일단 수제양념갈비 2인분 주문했어요~

(얇은목살+치즈 추가)

 
 

셀프바가 있어서 좋아요~!

반찬가져다 달란 말 잘 못하는 1인

가져다 먹는게 여러모로 편하죠

근데 반찬보다는 소스뷔페네요 ㅋㅋ

궁금해서 프랑스소금+참기름장 하나랑

양꼬치 양념 좋아해서 쯔란을

작은 스텐 종지에 담아왔어요~

고기가 맛있어서 양념장은 잘 먹진 않았어요~

밑반찬 먼저 세팅해 주시는데

보기만해도 정갈하고 맛있어보였어요~

 

셀프바에서 무쌈이랑 김치, 깻잎, 소스장

이런거 저런거 다 깔아놓으니 더 푸짐해져버린 한상

같은 음식도 풍성하게 먹는 게 맛도 더 좋더라(?)

집에서도 반찬 다 깔고 먹는 타입ㅋㅋ

반찬이 전부 깔끔하고 맛있어서

다 먹고 나옴요 ㅋㅋㅋ

 

추억의 향수 불러일으키는 분홍소세지~

 
 

살얼음 시~원하게 고기 먹으면서 맛있게 먹었던

도토리묵국~ 묵국 육수가 시원했어요!

 

 
 

국은 미역국이 나왔어요~

제가 미역국을 좋아해서 다먹었어요ㅋㅋ

 

자 이제 초집중하는 시간!

 

불판에 고기를 올리는 지금 이 순간~

 

사장님의 현란한 솜씨로

수제 양념갈비 2인분 뚝딱 완성~!!

 

양파랑 먹는 게 진짜 대박 맛있었어요~!!

저는 마늘보다 양파를 선호합니다

양파가 안맵고 달달하고 개~운하게 고기랑 꿀조합

무쌈, 양파절임, 깻잎절임, 양파짱아찌, 김치

사실 뭐랑 먹어도 맛있죠~ㅋㅋㅋ

그 중 제일은 양파사랑💕

(양파자기야여보야사랑아)

음 .. 소스는 없어도 될 듯 해요 ㅋㅋ

그냥 궁금해서 먹어봄ㅎㅎ

반찬들이랑 수제양념고기 넘넘 맛있었어요~

 

사장님과 직원분들은 엄청엄청 친절하셨고요~

상추 가지러 가려고 했는데 ..

모자란 반찬들이랑상추랑 바로바로 리필해주셨어요

마지막 갈비살을 뜯고 추가 주문했어요

두툼한 목살을 먹을까 삼겹살 먹을까

얘기 중이었는데 추천드려도될까요 하시면서

얇은목살을 추천해주셨어요~

임실치즈도 먹고 싶어서 치즈도 추가했어요!

#구워먹는임실치즈

얖은목살~ 바로 불판 갈고 구워줬어용!

목살이 얇아서 그런지

대패삼겹살까진 아니지만 빨리 익더라고요~

크 구워지는 소리 환상이었어요ㅋㅋ

#얇은목살 첫경험인데 괜찮았습니당!

목살이랑 치즈랑 구워서 또 한상~ㅋㅋ

 

흐름 끊기지 않게 얼른 더 굽기 ㅋㅋ

얇은 목살 빨리 익고 넘나 매력적이어요~

이런 얇은 목살은 처음 먹어보네

괜찮다 괜찮네? 음 괜찮다 ..이러면서 또 순삭~

구운치즈는 말해 뭐해요 치즈사랑💕

이분도 자기야여보야내사랑앜ㅋㅋ

 

치즈가 두툼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옥수수랑 같이 먹기 +_+더더 꿀맛!

오늘 양념갈비도 먹고 목살도 먹고~

고기로 기운충전 완료!!

 

오랜만에 다녀온 하가지구

오늘도 배터지게 먹었네요~

ㅠㅠ

눈길조심하시공~

즐거운 주말되세요!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