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후기리뷰

참예우 맛있는 소고기반찬 한우불고기

반응형

이번에는 참예우 불고기용 한우고기로

#한우불고기 만들어서 먹어보았어요

 
 

귀한 한우고기 역시 이번에도

보냉백에 꼼꼼하게 포장되어 도착했습니다

우리 농민이 생산하고 농협이 유통하는 참예우 한우

도소매를 거치지 않고 직접 포장판매되는 상품이라

불고기용도 아주 신선하더라구요

 
 

전라북도 6개 축협 관내의 잘 키운 한우만을 엄선하여

축산물 브랜드경진대회에서도 명품 인증한

#NH참예우 한우불고기 600G입니다

 
 

신선한 한우와 집에 있는 재료로

요리 시작!

 
 

키친타올로 핏물 빼는 작업 한번 더 해준다면

맛이 더욱 깔끔하겠지만

역쉬 신선한 한우고기라

키친타올로 핏물 제거 과정은 생략해도

잡내 1도 없고 맛있었습니다

최애 백종원님의 간단레시피로 만들었어요

파와 양파, 표고버섯, 팽이버섯

좋아하는 부재료들도 함께 넣어주었습니다

소불고기 양념장 만들기

참예우불고기용한우 600g, 간마늘 20g,

진간장 55g, 설탕 30g, 참기름 20g, 후추가루

채소 양에 따라 간장 조절이 조금 필요합니다

불고기용 한우에 만든 양념 버물버물해서

바로 불에 올려줍니다

지글지글~ 소불고기 맛있게 익는 소리

오이시꾸나래~ 오이시꾸나래~

모에모에 뀽 ㅋㅋㅋㅋ

맛있는 한우라 굳이 주문을 외울 필요는 없지만

요즘 다나카상에 빠져서

요리하면서 이주문을 안외우면 섭하네요 ㅋㅋㅋㅋ

 
 

최애 식감 좋은 팽이버섯까지 넣어주고 마무리 해줍니다

 

 

 

맛있는 한우불고기 완.성.했어요

 
 

바로 접시에 이쁘게 옮겨 담아줍니다

군침 도는 한우불고기로 맛있는 밥상

완.성.

혼밥이지만 한우불고기가 있으니 수라상 부럽지 않습니다

 
 

쌈도 싸먹고 김도 싸먹고

#소고기반찬 언제 먹어도 역시 체.고.

역시나 이번에도 넘넘 맛있는 #우리한우

우수혈통 송아지만 취급하는 #참예우

최고급인 1등급이상 한우 맛보장 인정!!

양이 많아서 나머지 불고기는

냉장고에 두었다가 다음날 데워 먹었는데

신선한 고기여서 그런지 다음날도 맛있었습니다

밥반찬 맛도리 한우불고기👍

 

참예우 매장에서도 맛있었는데

집에서도 배송받아서 조리해보니

더욱 최상급의 한우요리를 즐길 수 있었어요

참예우 한우불고기 추천합니다💕

 
 
 
 
 
 
 
 

#전주한우 #한우구이 #한우불고기 #참예우한우

#참예우불고기 #참예우한우불고기 #캠핑불고기

)https://smartstore.naver.com/nhcyw

 

NH참예우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최상의 한우 - 참예우

smartstore.naver.com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제품을 제공받았지만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