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소소일상

김갑생할머니김 이호창본부장 드디어 만나다

반응형

 

 

얼마전 마트에서였어요

우연히 간 마트에서 그를 만나게 되었죠

김갑생할머니김 미래전략실 전략본부장

아니 대한민국 1위 기업 시가총액 500조

왜 이렇게 만나기가 어렵습니까 ㅋㅋ

 
 

역시 흔한 반찬이 아니었나봐요

암튼 여기서 이렇게 만나나요 본부장님ㅋㅋ

언젠가 한번은 먹어보고 싶었던 김인데..

#김갑생할머니김

너무 뒷북이지만 반가웠어요

 
 

최준에 이어 요즘 자주 비대면데이트하고 있는

#재벌3세 이호창

음악하는 형까지 있어요

부캐중에 제일 킹 받았는데

어느새 그에게 빠져버리게 돼었습니다

 

결국

피글렛과 쥐가 날 가지고 싸우는 지경에 이르러

요즘 둘 사이에서 갈등하고 있어요

손에 뭐라도 쥐고 헤어지는 기업총수가 낫다

이런 현실세계 댓글들까지 넘나 재미져서 끊지 못하는

#피식대학 #B대면데이트 #빵송국

택조아저씨 세수짤

매몬 얼굴어플짤

일상에서 즐겨쓰는 짤들이고요

요즘은 레논쌤과도 춤추고 있는 중입니다 ㅋㅋ

노년에 레논쌤 만나러 가려면 돈 엄청 벌어야 돼요

넘나 재미진 사람들

그 세계관이 담긴 제품

저도 현실세계에서 드디어 만났네요!

캘리까지 멋진 김갑생할머니김

 

한자글씨는 비백이 뛰어나고

한글글씨체는 궁서체 흘림체 예서체 다 섞여

정말 이호창본부장의 할머니인 명예회장님이

직접 쓴 것 같은 느낌입니다

김갑

생김

엄중한 인장까지 갖춤

김 for Prime Life

여기저기 봉지에 쓰인 글자들

전부 다른 글씨체예요

명예회장님 붓글씨 자랑이 막막 여기저기 멋드러짐

양념으로 얼룩진

흰 쌀밥을

감싸줄 수 있는 것은

김 한 장이다

 

K-볶음밥에 정말 잘 어울리는 듯한 문구

그냥 흰쌀밥에다가만 먹어도 맛있을텐데요

얼룩진 밥 없는 사람들도 그냥 먹어야죠

 

흰검색 포장이지만 내용물은 같습니다

ESG 경영기업이 만든 김

드디어 개봉!

언능 김 먹어보러가요~

명품김까지 곁들여 간만에 차려본 아침

고소한 들기름과 짜지 않고 적당한 간의 김

명품김 성경김과 콜라보해서

역시 맛과 품질은 보장이네요

요즘 광천김을 많이 먹었었는데

역시나 성경김도 맛있어요👍

 

오늘 받수받는 식탁이네요👏

 
 

그냥 밥만 싸먹어도 맛있고

 
 

아무거나 싸먹어도 맛있는 김

 

 

 

김갑생할머니김소리

 

serviceapi.nmv.naver.com

오늘따라 김소리가 아주 경쾌합니다

ㅋㅋㅋ

김토핑을 얹은 이호창의 건강스무디

이건 먹을 수 없을 것 같아요..

본부장님이 만들어 준다면 마시겠지만ㅋㅋ

역시 김은 밥 싸먹는 게 최고!

요즘 도시락을 싸가지고 다니는데

김갑생할머니김 꼭 챙겨가지고 다닙니다ㅎ

어젠 반숙계란으로 얼룩져놓고 싸먹었어요ㅎㅎ

그가 좋아하는 말로 포스팅 마무리 할게요

 

김 한장이 쌓이면 한 봉지가되고,

한봉지가 쌓이면 한 박스가 된다

#오케롯캐는 벌써 구독자10만 실버버튼달성

건설업계 최단기간 구독자 10만 달성이라는데

그의 영향력은 어디까지인지..

앞으로도 행보가 더 기대됩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주말되세요~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