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소소일상

전주 에코시티 꽃집 로랑 LAURENT

반응형

귀엽고 독특한 식물들이 많은

#전주꽃집로랑 다녀왔어요~

전주 로랑 꽃집

전주시 덕진구 세병1길 36

0507-1382-2217

영업 10:30 - 19:30 / 토요일-18:00 (일요일 휴무)

 

에코시티 이마트 근처예요

길거리 주차가 편해서 좋았어요

봄철이라 후리지아 사가시는 분들이 보였어요

노란 꽃을 들고 나오시는데 기분 좋아보이시더라구요

소형, 중형, 대형 사이즈별로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예쁜 화분들

날이 좋아서 밖에서 광합성중이네요~

외관부터 깔끔한 느낌이 좋았는데

첫인상이 매우 좋았습니다!

젊은 플로리스트 사장님 감각이

매장 곳곳에서 느껴져요

화이트 톤 인테리어가 정말 깔끔하고

조명이 완전 고급져요

한쪽에 대기하고 있는 빈 화기들

오자마자 담아가고 싶은 이쁜 식물들이 너무 많아요

앞에 한자리 하고 있는 대형몬스테라

제가 몬스테라를 정말 좋아해요

어느 공간에 놔두고 보아도 세련미 뿜뿜!

요거하나 있음 플랜테리어’(플랜트+인테리어) 완성

죽이기 쉽지 않고 잘자란다고 하는데

얼마전에 우리집 몬스테라는 보내드렸어요ㅜ

그래선지 몬스테라에 자꾸만 눈길이 더 가더라는..

중앙에는 클래스를 진행하는 큰 테이블이 있고

곳곳에 다양한 크기의 식물들이 자리하고 있어요

입구쪽에는 포토존도 있네요👍

여기도 중형몬스테라 입찢 넘 이쁘네요~

 

 
 

#꽃집로랑은 식물 100여 종을 구비하고 있어

다양한 식물도 구경하고 구입해 볼 수 있었어요

인테리어용 선물용 화분들이 넘나 이쁘더라구요~

 

돔형 진열장에는 앙증맞은 화분들과

아기자기한 피규어들이 많았어요

키즈클래스도 진행하신다는데

애기들이 넘나 좋아할 거 같아요~

 

그리고 카네이션을 보는데 ..

아하 곧 어버이날! ㅋㅋ

머리속을 스쳐가네요..

미리미리 준비합시다 ㅋㅋ 꽃은 필수~

 

꽃 냉장고에는 생생하고 이쁜 꽃들이 한가득있어요!

장미만도 색색이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화사한 분위기에 취해요!

없는게 없네요 로랑💕

정리중이라고 죄송하다고 하셨는데

저는 꽃구경하느라 정신이 없어서 ㅋㅋ

사장님~ 이뿐 꽃들이 너무 마나요~

진열된 행운목과 여러가지 쪼꼬미 선인장들도

넘 기여웠습니다 귀염뽀짝 쪼끄메요 미니미들

사장님께 화분 추천을 받았어요!

이모저모 말씀도 잘해주시고 넘나 친절하신 사장님

너무 많은 화분을 봐버려서 고민 끝에

좋아하는 몬스테라랑 커피화분, 유칼립투스 놓고

3개 중에 또 고민 ㅋㅋ

고심 끝에 저는 몬스테라아가를 데려가기로 했어요!

몬스테라 담을 토분도 골라주는데..

다 예뻐가지고 몬스테라 여러번 넣다뺐다했어요:)

토기도 사장님께서 들여오시는 곳이 따로 계시는지

전주에는 없는 거라고 하셔서

괜히 기분이 좋았습니다 ㅋㅋ

 
 
 
 

마사토와 위에 얹을 돌들까지 골라주면

사장님께서 직접 화분을 예쁘게 작업해주십니다

전문가의 섬세한 손길👍

죄송해요ㅠ 초점이 안맞았네요ㅋㅋ

 

 

토분, 식물, 돌

모두 다 제마음에 쏘옥 들어요-!

포인트 돌까지 얹어주고 진주도 하나 꽃아주았어요ㅎ

사장님께서 잎광택제까지 뿌려주셔서

더 반짝반짝 이쁜 몬스테라화분이 완성됐습니다!

 
 

집에와서 친구들 소개시켜주고(?)

몬스테라는 햇빛 안 좋아해서

반음지로 옮겨주었어요ㅎ

 

 

꽃집 자체가 이뻐서 구경가기 좋은 로랑~

매장이 넓고 쾌적하고 특이한 화분들도 많고

꽃 종류도 많고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