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소소일상

전주 빈카살롱 본점 단백질코팅 헤어클리닉

반응형

봄날 행복하게 보내고 계신가요

이쁜 꽃들 때문에 참 행복한 나날인데

머릿결 때문에는 쪼오끔 속상했어요:)

펌하고 염색으로 머릿결이 많이 안 좋은 상태였는데

봄볕에 여기저기 다녔더니

머리결이 한층 더 상한 것 같더라구요..

전주객사 #빈카살롱에서

단백질 코팅 클리닉 받았습니다

전주 영화의 거리 다들아시죠

CGV 바로 맞은편이랍니다!

옥토주차장 이용시 2시간 무료예요~

전주 빈카살롱 본점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3길 74-1 2층

0507-1376-5821

11:00 - 22:30 / 매주 수요일 휴무

예약필수

 
 

귀여운 빵집 옆 계단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이제 막 1주년이 됀 신상 미용실이예요

해어기기들만 빼고 보면 까페인줄 알겠어요

고급스런 대리석 테이블과 의자가 많아요

곳곳에 싱그러운 초록이 식물들이 많고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쾌적해서

머리하는 동안 기분 좋았습니다

조명도 예쁘고 창가에 테이블도 많고

친구랑 오면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놀면서

머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

 
 

간단하게 상담 후에 차 먼저 준비해주셨어요

세라원장님 엄청 친절하십니다👍

 

 
 

원장님만의 단백질 코팅 클리닉 비법에 대해

설명을 들으니 믿고 머리를 맡길 수 있겠더라구요

전주 유일한 코팅법이라고 자부심이 엄청나셨습니다ㅎ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제 극손상모입니다ㅜ

머릿결이 다시 건강을 되찾길 바라는 마음으로

원장님 믿고 차분히 앉아있었어요

손상된 모발에 단백질을 가득 채워 준 모습이예요

원장님만의 노하우로

단백질이 쉽게 빠져나가지 않도록 코팅해주십니다

빈카 헤어클리닉은 실리콘이 아닌 단백질 성분 제품만

사용하고 옐로우, 오렌지, 갈색계열 등

원하는 컬러로도 코팅이 가능합니다

듬뿍 듬뿍~ 단백질을 바르고

머리 전체에 랩 도포를 하였어요

웃긴 모습인데 손님이 저밖에 없어서 편안했어요

 

먼저 열처리 20분 정도 해주었고

랩 제거 후에도 10분 정도 더 열기구 아래 있었습니다

 

 

평일 이른시간 이용해서 프라이빗하고 좋았어요

역시 예약하고 방문하는게 최고!

 

이제 샴핑하러 ㄱ ㄱ ~

 

두피클리닉도 함께 해주시는데

원장님 손길 정말 시원합니다~

꼼꼼하게 두피샴푸 해주셔서

편안하게 누워서 시원함을 만끽했어요!

 

세상 개운한 샴푸 후

드라이 하기 전 모습ㅋㅋ

이 맛에 꾸준히 관리 다녀야 될 것 같아요

드라이 한 후의 모습입니다!

 
 
 

머리가 촤르르르~

잃어버린 제머릿결을 되찾았어요!

찰랑~찰랑~ 머릿결이 좋아보이기도 하지만

진짜 건강하고 좋아진 것 같아요

역시 스타일보다 중한 것이 결입니다~

 
 

마지막에 발라주신 헤어에센스는

좋아서 여쭤보니 #모르칸오일이네요

세트가 한정수량으로 59,000원이었습니다

아직 에센스가 많아서 고민.. 근데 탐나요

 
 

빈카살롱 1주념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머리하고 제비뽑기를 해서

3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입니다

재미지다그죠 ㅋㅋ 이번달까지라고 합니다

친절하신 세리원장님께서

꼭 미온수로 만 샴푸린스하라고 당부하셨어요

관리를 지속적으로 자주 하면 더 좋겠지만

항상 그럴지 못할 상황이 많은데

다른 곳과 달리 유지기간이 길다고해서 안심이예요

오래오래 클리닉 유지됐으면 좋겠어요

감촉이 좋아서 자꾸 머리를 만지작만지작

막막 괜히 자꾸 귀 뒤로 넘기고 그랬어요 ㅋㅋ

찰랑찰랑~ 부드럽고 촉촉하구 윤기가 납니다!

#전주 헤어클리닉 맛집 빈카살롱에서

잃어버린 머릿결 되찾아왔습니다 ㅎ

 

#전주미용실추천

#전주객사미용실

#전주고사동미용실

#전주헤어클리닉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