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소소일상

전주 장어맛집 아중장어 포장후기

반응형

완연한 봄날씨예요

엄청 나른해서 잠충전이 너무 필요한 주말입니다

주말에 몸도 충전 마음도 충전

잘 자고 잘 먹고 내몸 잘챙겨야 돼는 봄

#전주장어맛집 #아중장어 포장후기 들고왔어요~

전주 아중초등학교 후문에 위치한 #전주아중장어

전주 아중장어

전북 전주시 덕진구 인교9길 53

063-244-5392

영업시간 10:00-22:00

1인분 장어 3만원(소금, 양념) / 포장 3000원 할인

 

벚꽃이 예뻐서 함께 찍었습니다 찰칵!

하튜튜 사랑이 넘치는 아중장어

하트 조형물이 대체 몇개 인가요 사장님 ㅎㅎ

너무 화려해서 금방 찾을 수 있는 아중장어집!

이미 차들이 꽉 들어선 모습이네요~

입구부터 맛집인증

 

 

 

 

미리 주문하고 포장된 장어를 받으러 왔기 때문에

부담없이 입장합니다~

꼬마 아우디가 반겨주네요 ㅋㅋ

손질과 조리가 20분 정도 소요되기 때문에

미리 주문하시고 가시면 좋습니다

배민, 요기요, 네이버 포장주문도 전부 가능해요!

 

도착하니 1층 홀에 손님이 넘 많았습니다

좌식과 입식 좌석이 따로 구분되어 있고

분위기는 아주 어르신들 취향이예요

제취향이기도 해요 ㅋㅋ

손님이 너무 많아서 움짤로 스리슬쩍 찍었어요

 

아중장어 메뉴입니다

아중장어는 1인분씩 판매해서 넘 좋은 거 같아요!

소금구이 1인분, 양념구이 1인분 포장주문했어요~

 

아중장어의 모든 장어는 엄선된 3미 장어를 사용하는데

1키로에 3마리지만 작지 않고 맛있더라구요

사이즈랑 맛차이는 별개인 거 같아요

정직하게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는 가게는

항상 신뢰가 갑니다

그래서 오래도록 사랑받는 식당인 것 같네요

 

군고구마 구워 먹고 싶은 난로와 엄청난 식물들

옛스러운 추억의 물건들도 많고

조각부터 서예, 갖가지 공예품들까지

오래된 진귀한 물건들이 많습니다 ㅋㅋ

 
 

정감가는 인테리어에 매장이 넓어서

가족모임해도 좋고 지인들과 방문해도

참 좋을 것 같아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예요

아중장어는 2층까지도 매장을 운영하는데

연회석 100석까지 수용이 가능하대요 클라스보소

 

룰루랄라~ 장어 들고 집에 가는 길입니다

얼른 가서 먹어야짐~ 신나는 발걸음 ㅎㅎ

포장은 3000원이나 할인돼요! 넘나 좋은 거

포장이지만 양이 엄청나게 많아보입니다!

반찬과 소스도 풍성하게 챙겨주시네요~

 
 
 
 

깻잎과 상추 , 샐러드, 오이피클, 생강, 쌈장, 마늘,

배추김치, 명이나물, 양파절임, 양념소스 2종까지

무엇보다 한상 그득한 장어

 

소금구이부터 가볼까요~

깻잎 상추가 양이 엄청 많아서

쌈부터 싸서 먹어봤어요!

살이 도톰하고 신선한 장어

예상대로 대박 맛있습니다👍

속설이긴 하지만 꼬리로 원기보충ㅋㅋ

 
 

저는 명이나물을 참 좋아해요

요기다 장어 싸 먹는거 진짜 짱 좋아합니다

요렇게 생강이랑 검정소스랑 넣어서

둘둘~말아먹으면 진짜 대존맛!

이 검정 양념장 항상 맛나게 먹는데..

대체 이름이 무엇일까요 ㅋㅋ

 
 

다음은 양념구이 장어 입니다~

진짜 살이 두툼해요!

양파 마늘하고 쌈 싸먹기

양념은 아주 맵지는 않지만

맵찔이인 저에게는 조금 매콤합니다:)

소금구이, 양념구이 둘다 맛있었지만

역시 저는 오리지날 소금구이가 짱인 거 같아요👍

생강이랑 소스를 올려서 명이나물에 싸먹으면

맛이 아주 일품입니다!

마지막까지 깨끗하게 완장어했어요!

부족하지 않게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집으로 가져와서 먹어본 장어

신선하고 맛있어서 아주 대만족이었습니다!

매장에서 먹어도 아주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집에서도 맛있고 간편하게 장어를 즐길 수 있었어요

나른한 봄날 여러분 모두

좋은 음식 맛있게 잘 드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전주맛집

#전주아중리맛집

#전주식당추천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