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소소일상

다이소에서 생화 식물화분 스파트필름 구입

반응형

잇님들 다이소에서 생화 파는 거 아셨어요?

저는 첨 알았습니다:) 나만 몰랐음

최근에 다이소 갔더니 입구에 촤라락~

귀여운 생화 화분식물 애기들이 많이 있지 모예요!

 

다이소에서는 항상 씨앗만 사다 심었는데

어느날 보니 생생항 화분들이 반겨주더라구요~

자주 오는 지점은 아니었는데 넘 반갑고 신기했어요!

사러 온게 무엇인지 잊고 구경 삼매경에 빠졌답니다

 

식물은 항상 옳아요 ㅋㅋㅋ 사랑합니다💕

 
 

고무나무, 몬스테라

눈에 띄는 스파트 필름!

해피트리, 스투키, 또 몬스테라

몬스테라가 엄청엄청 많네요

역시 인기 식물이예요!

요거 하나 있으면 우리집도 감성뿜뿜~

우리집에도 하나 있지요 ㅎㅎ

홍콩야자도 이뿌더라구요!

 
 

해피트리는 이렇게 귀여운 사이즈라니

애네들 이름부터 너무 좋아요 ㅎㅎ

다육이랑 선인장들도 되게 건강해보였어요!

진짜 다이소 생화

왜 처음 만난거죠

오랜만에 만난 이오난사까지 있어요 이야우

이오난사 유리잔에 한때 많이 키웠는데

많이 죽였습니다

초록초록~ 싱싱~

 

보기만해도 눈이 즐겁지만 역시 데려가기로 합니다

너무나 고민스럽지만요 ㅋㅋ

공기정화식물 틸렌드시아 이것도 오천원이라구요?

분무기로 촤악촤~ 물줘서 키우다 이것도 보냈는데..

아 다이소 뭐예요 왜 다있어요

이런 화원이 있는 줄 알았으면 멀리 안갔잖아요

결국 애기들 둘 들고 계산대로 향합니다~

 

두개 이상은 혼자 무리다 싶어요 ㅋㅋ

생화식물포장도 정말 꼼꼼하게 잘 해주시네요

오늘 물주기를 해서인지

애들이 촉촉하게 더 생기 있어보였어요

 

 

ㅎㅇ 반가워~

새생명들 우리집에 왔어요! ㅎㅎ

하나는 엄마께 드리고 하나는 제가 키우려고 합니다

몬스테라랑 같은 반음지 식물이라

옆자리 짝꿍으로 지정해줍니다 ㅎ

스필아 앞으로 오래오래 함께하자💕

얼른 너의 꽃대와 하얀꽃이 올라오는 걸 보고싶지만

천천히 잘 보살펴 줄게 무럭무럭 자라렴💕

잇님들 비가 조금 오지만 깨끗한 날이예요~

싱그럽고 기분 좋은 날 되세요💕

오늘도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