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소소일상

시크릿댄스매트 시크릿쥬쥬

반응형

갑분 지난 조카선물 들고 와봤어요 ㅋㅋ

#별의여신시크릿쥬쥬

이게 뭔소리야 ㅋㅋㅋ

가까이에 아동 없으신 분은 그냥 넘기세요 ㅋㅋ

시크릿~ 시크릿~ 쥬쥬~

치링치링~ 치리링~ 쥬쥬~

이웃님들은 이노래를 아실까요ㅋㅋ

 

어느 겨울 크리스마스에 사랑스런 조카님께

#시크릿댄스매트 선물을 했습니다

지금도 인기가 있으려나요..

그때는 정말 인기폭팔 #시크릿쥬쥬

쥬쥬 뮤지컬도 보러가고 그랬었습니다..

치링치링 치리링~ 반짝이는 별~

별의 여신 시크릿쥬쥬~

아직도 머리에서.. 입가에서.. 맴도는 그노래..

조카님 매일 시크릿쥬쥬 노래만 불러댔드랬죠~

콩순이랑 핑크퐁이나 좋아하더니 ..

브레드이발소, 시크릿쥬쥬, 캐치티니핑 등등

한단계 더 성장하셨던 그 시절

지금도 매일 업그레이드 갱신중

맨날 누구 좋아하냐고 주구장창 질문세례였어요

 
 
 

이모는 사주어야만 했습니다 ㅋㅋ

 

너의 기쁨 나의 기쁨

그때만해도 물량이 없어서 당근거래도 10만원대

#시크릿쥬쥬댄스매트 .. ㅎㄷㄷ ..

구하기도 어려웠던 #시크릿쥬쥬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가격이 아주 사악했는데

지금은 사만원대 더라구요

주식보다 더 오르락 내리락 하는 것 같은 장난감가격

 

별 거 없는데 이거 왜 이렇게나 비싼지..

도대체 네가 무엇이냐ㅋㅋ

건전지만 넣으면 돼는 간단한 시스템입니다

그 옛날 제가했던 DDR 과 같은 발 누르기

불빛이 켜지는대로 열심히 따라 밟는 거 더라구요!

노래도 나오고 단계별로 난이도 조절돼고

피아노연주, 댄스모드, 메모리게임 등이 있어요

그리고 예쁜 언니가 모델인데 ..

슈즈랑 레이스 스타킹이 함께 들어있었어요~

여기가 포.인.트.인 것 같아요

콩순이 발레보고 막 발레리나처럼 맨날 춤췄는데

이 비싼 스타킹 애기들이 좋아할 만 하더라구요

근데 몇번 신더니 간지럽다고 팽개쳐졌습니다

지금은 어디로 사라진지도 몰라요 ㅋㅋ

이뿌긴하던데..

 

암튼 조카님께서 너무너무 좋아하셔서

저도 행복했던 선물이예요

 

할머니집에서 열심히 발레리나 슈즈신고

매트 밟고 신나하셨었습니다

불과 이년전이지만 옛날 사진을 보니 ..

정말 그새 더 많이 컸네요 이쁜놈ㅎㅎ

어느새 추억이 돼버린 #시크릿댄스매트와

이제는 학원 다니느라 바쁜 초등생 조카님

곧 또 어린이 날이 다가옵니다 ..

결론 : 올해 어린이 날은 무슨 선물을 해야 될까요

돈으로 주는 것도 좋지만

선물 받고 환한 웃음 짓는 조카얼굴이 보고싶네요

핫한 초등선물 아시는 잇님들

8-10세 여아선물 추천 부탁드려요 ㅋ

챙겨야 될 게 참 많은 오월

오월행사의 시작 어린이날

곧 괴로운(?) 오월 시작이네요 모두 화이팅입니다!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