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소소일상

비건사또밥, 숏다리오잉, 통밀말이, 뻥이오

반응형

오늘은 최근 먹은 과자들 들고 왔어요 ㅎ

과자 안 먹어야 돼는데..

손이 가는 건 어쩔 수가 없어요:)

어렸을 때 좋아하던 사또밥이예요

비건제품이 있더라구요?

비건이면 건강할 것 아니예요

자기합리화 끝

저번에는 구운꽃게랑을 샀습니다 ㅋㅋ

 

비건은 무슨 맛일까 넘나 궁금했어요

개봉!

 

봉지과자들 질소만 가득하지 않나요

엄청나게 풍성해보여서 좋았어요

맛있는 건 나눠먹어야지요 ㅎㅎ

비건사또밥이라 그런지

어릴 때 입에서 녹던 달달한 사또밥맛(?)

절대 추억의 맛은 아니었어요..

 

오리지날은 입에 넉으면 그냥 샤르르

비건제품은 침을 많이 필요로 하네요:)

옛날 시장에서 팔던 옥수수지팡이 아세요?

딱 그 맛! 이예요

예전에 인사동에서는 그 지팡이옥수수에

바닐라 아이스크림 넣어서 팔았는데

그거 먹겠다고 삽십분 줄 섰던 기억이 나네요..

알면 옛날사람 ㅋㅋ

생각한 맛은 아니지만 꼬수워서 금방 순삭했어요

마지막 잎새까지 놓치지 않았습니다 ㅋㅋ

 

옛날과자만 줄창 사먹다가

먹고 싶은 신상과자 발견!

 

 

#숏다리X오잉

숏다리오잉은 맛도 두가지예요

달콤짭쪼름맛과 매콤달콤한맛

숏다리도 그렇지 않나요 ㅎㅎ

저 숏다리 정말 좋아하거든요?

근데 이게 세월이 지날수록 가격이 점점

 

이도 안 좋아서 참지만

한번씩 너무 먹고 싶어요

인기가 많은건지

이제 숏다리과자도 나왔어요

 

칼로리도 괜찮은 거 같군요

또 합리화

ㅋㅋ

숏다리도 좋아하지만

제가 오잉도 정말 좋아하거든요 ㅋㅋ

숏다리오잉은 기존오잉보다는

약간도 딱딱하지만

숏다리처럼 씹기 어려운 정도는 아니예요

그리고 정말 짭쪼름한 조미의 맛이 강합니다~

 

 

짭조름하면서 달콤해서

정말 계속 손이 가요

끝없음

 

오잉을 먹는데 숏다리를 먹는 기분 ㅎㅎ

맛있어요👍

매콤달콤맛도 곧 사러 갈려구요 ㅎㅎ

 

이건 정말 옛스럽고 어르신들 좋아하실 과자

#통밀말이

 

조리퐁이 한가득 롤로 말려 있는 것 같은 과자

우리 조카도 엄청 좋아해요 ㅋㅋ

뿌스러기 이거 우유에 말아먹어도 맛있겠죠ㅋㅋ

꽤 많이 들어있어요

부피가 커서 다 안담아지더라구요

 

밥풀과자맛은 다들 아시는 맛이예요ㅋㅋ

입심심 할때 먹으면 진짜 좋아요

은근 진짜 많이 먹게돼는..

중독의 맛

틔밥짱

저 밥풀과자취향이예요 ㅋㅋ

과자란게 적당히가 돼야돼는데

이쪽 계열은 완전 그냥 한번 열면 폭주기관차 ㅋㅋ

과자중에 제일은 튀밥류

시장 뻥튀기도 정말 좋아하는데

자주 접할 수가 없어서 아쉬워요

그중 제일은 뻥이오입니다

저의 최애 내사랑 뻥이오👍

와르르르 ㅋㅋㅋㅋ

양을 정해 놓고 먹어야지

한번 열면 다 사라질때까지 끝을 보게 됩니다

그날은 자책감에 젖는 날

여러가지 먹어봐도 역시 오리지날이 최고예요

버터뻥이오, 이름이 좀 이상한 뻥이오 짝퉁들은

맛이 없더라고요:)

 

추억을 담은 내친구 #뻥이오

지퍼백 열고 닫고 두세번이면 순삭 ㅋㅋ

 

제일 좋아하는 최애 간식입니다 ㅎㅎ

술안주로는 안먹어야돼요 정말

좋아하지만 살찌는 애증의 관계

잇님들 주말 날씨가 참 조쿤요!

바람은 좀 불지만 맑은 날이예요

반팔 입으신 분들이 많이 보이시네요

저는 어린이날까지는 전기장판 있어야돼고

아직 마이 추어요 ㅎㅎ

항상 와주셔서 감사해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