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소소일상

머거본 커피땅콩

반응형

이웃님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커피땅콩 들고 와봤어요~

#머거본커피땅콩 300g

땅콩에 달콤한 커피의 향미를 더한 머거본의 시그니처커피가 함유되어 있는 코팅이 땅콩을 감싸고있는 제품이라고 되어있어요 ㅋㅋㅋ

 
 

한잔하는 날 항상 함께하는 친구입니다:) ㅎㅎ

꿀땅콩도 있고 그냥 땅콩도 있지만 역시 커피땅콩이짱짱맨!

요즘 커피땅콩에 푹~빠져서

마트에서 꼭 집에 데려와요 ㅎㅎ

 
 

우리집으로 가자~

청순섹시큐티준호

정조짱!!

(근데 사실 최준을 더좋아해요)

 
 

준이오빠도 커피땅콩을 좋아할까요..

 
 

저는 커피땅콩을 항상 유리병에 담아 놓는데 ..

유리병이 비어가기 시작하면 불안합니다 ㅋㅋ

ㅋㅋ얼른 채워줘야 돼요~

견과류를 참 좋아합니다..

캐슈넛, 호두, 아몬드, 해바라기씨, 호박씨, 피칸, 브라질너트, 피스타치오 이것저것 사는데 ..

아몬드랑 커피땅콩을 제일 많이 사는 것 같아요~

나머지는 가끔 베이킹재료로 소분된 걸로 구입해요

가격대가 만만치가 않아요:)

가끔 자극적인 바프아몬드도 즐겨 먹습니다!

 
 

요번에는 커피땅콩을 종류별로 구매해봤어요 ㅋㅋ

ㅋㅋㅋㅋ 내사랑 커피땅콩~

#머거본땅콩

땅콩들이 반쪽이 아닌 거의 온전한 모습으로 코팅돼어 있어요

 

나머지 다른 커피땅콩들은 거의 반쪽짜리네요..

다 똑같은 거 같지만 색도 모양도 다 다르더라고요:)

역시 맨 왼쪽 머거본 커피땅콩이 대존맛이예요!

머거본 빼고는 땅콩모양이 완전체도 아니고

반쪽자리들에 설탕이 쟈글쟈글 씹혀가지구ㅜ

쫌만 먹어도 목이말라 자꾸 물을 부르더라고요 ..

그냥 먹었음 몰랐겠지만 ..비교하면서 먹어보니

역시나 머거본이 괜히 머거본이 아니네요!

역시 역사와 전통이 있는 브랜드

머거본은 그냥 입으로 계속 들어가는 뎈ㅋㅋ

나머지는 언제 다 먹을지 걱정이네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맥주랑 먹음 더 금상첨화!인

커.피.땅.콩.

중량대비 가격이 좀 있는 편이지만..

역시 메이커가 메이커하는 맛 .. 머거본커피땅콩!

이었어요~ 또 세일할 때 잔뜩 집어와야겠어용ㅎㅎ

우리 술은 조금만 먹기로 해요! 약속~

ㅋㅋ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당!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