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소소일상

전주 덕진공원 데이트 가족산책 나들이코스

반응형

이웃분들 모두 풍성한 설날 보내고 계신지요

전 맨날 먹고 눕고 놀고 먹고 눕고 눕고

일어나서 또먹고 다시 눕눕:)

. . .

점심먹고 배가 불러서 산책을 오송제로 갈까

덕진공원갈까 하다가 덕진공원으로 향했어요~

 
 

덕진공원은 역시 전주 명소.. 인가봐여

차도 사람들도 많았어요:)

 

새로 조성된 숲놀이터에

아이들이 정말 많았어요~

 

아이들은 역시 놀이터가 짱! 조카님도

숲놀이터를 보자마자 냅다 뛰어가셨습니다 ㅋㅋ

 
 

겨우 설득해서 한바퀴 돌고 와서 놀자고 했죵ㅎ

 
 

깨발랄 사랑스러운 그녀❤️

 

 

오늘도 오리들이 많이 보이네요 ㅋㅋ

가을에는 오리양식장 인줄:)

#덕진공원오리

공사가 거즘 끝났는지 저번보다 잘 정돈된 넉김

한옥이 너무 분위기 있어요!

저녁에 오면 더 멋있더라구요~

 

시원한 겨울바람 맞으며 소화도 시킬겸

우린 열심히 걸었습니다 ㅎㅎ

근데 한바퀴 도니 금새 춥더라고요ㅋㅋ

다들 손시려움:)

 

 

 
 

겨울 연꽃도 참 아름다워요

사시사철 분위기 있는 덕진공원..💕

가깝기도하고 가볍게 걷고 싶을 때 자주 산책 나와용

오늘도 아름다운 풍경보며

가족들과 즐겁게 산책다녀왔습니다~

 

주차장은 아직 공사중이예요:)

얼른 마무리되서

깔끔하게 단장이 끝났으면 좋겠어요~

아중리에서 맛있는 과일 사서 귀가를 했습니다~

걸었으니까 소화돼서 다시 잘 먹을 수 있겠죠(!)

ㅋㅋㅋㅋ

 
 
 
 
 
728x90
320x100

'일상새김 > 소소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머거본 커피땅콩  (0) 2022.02.14
전주 소피의수예점 자수공방  (0) 2022.02.07
푸라닭 윙콤보  (0) 2022.02.03
익산 시저스진 헤어드래서 유리 추천  (0) 2022.01.26
전주 스튜디오 느웨 공방  (0) 2022.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