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소소일상

익산 시저스진 헤어드래서 유리 추천

반응형

오랜만에 미용실을 다녀왔어요~!

곧 설날도 다가오고 머리 정리도 할 겸

그동안 머릿결이 좀 나아진 거 같아서

펌을 하러 갔습니당~!!

익산 시저스진 헤어&아벨라네일

전북 익산시 무왕로 1024 2층

매일 10:00 ~ 20:00

둘째, 넷째주 일요일 휴무

 

원대방향에서 홈플러스 사거리 못가서

대로변에 위치해 있고 뒤편에 주차장이 있어요~

 

바로 찾아서 뒤편의 넓은 주차장에 주차하고

곧장 들어갔어요~

 

근데 여긴 까페인가요.. ?

입구에서 일단 방문 콜체크하고 둘러보는데..

전문 커피숍 못지 않은 기기들이 보이고

매장도 넓고 인테리어가 고급지고 이쁘더라고요~

조명도 많고 매우 반짝반짝했어요!

고급스러운 곳 오면 왜 기분이 좋아질까요..

그리고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지 않아서 안심:)

환복하고 화장실가면서 좀 둘러봤어요~

 

입구 왼쪽 벽면에는 애니메이션이 나오는데

애들도 아닌데 전 이런 거 좋아해요:)

지나가다 힐끔힐끔 또 뭐가 나오나 계속 봄 ㅎㅎ

촬영장비 와우! 여기는 포토존이네요~

공간들을 구석구석 잘 활용하신 거 같아요!

 

통유리창 옆 또 다른 공간~ 네일샵도 있었어요!

머리도 하고 네일도 하면 기분전환 끝판왕일듯ㅋㅋ

매장 전체가 넓고 청결해서 제 맘에 쏘옥~ 들었어요

그리고 주말에 이용하면 사람이 많을 것 같아서

평일 저녁에 퇴근하고 갔는데

한산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변신 전에 화장실 앞에서 한컷 ㅋㅋ

부스스한 내 머리ㅜㅜ 일단 머리가 너무 상해서

중단발로 레이어드컷만 한 상태에서

대충 반묶음하고 다녔었어요:)

저는 머리가 반곱슬이라

항상 위 아래로 파마를 진행하는데

친절한 유리쌤이 찰떡같이 알아들으시곤

척척 진행해주셨어요~

유리쌤~ 너무 잘 통해요!

C컬 펌 하기 전

파마하기 전 뒷모습입니다:)

윗부분은 매직펌으로

아래부분는 좀 강한 C컬펌으로 결정했어요!

#시저스진 헤어

진짜 친절했던 유리쌤~♥

파마약 바르기 전에 단백질도 발라주시고

열처리 손상방지제도 꼼꼼하게 진행해주셔서

나중에 머릿결이 더 좋아진 느낌이더라구요~

시술받는 동안 차를 내주셨는데

모두 다 맛있어보여서 고민하다가

저는 상콤한 유자차로 정했어요!

 

 
 

 

따뜻하고 상콤한 유자차랑 파인애플 펑리수맛 나는 과자가 잘 어울렸어영~

엄청 친절하게 리필두 해주시구.. 유리창으로 야경도 보고 편안하게 차마시면서 헤어할 수 있어서

넘넘 좋았습니다!

C컬 펌 예쁘게 나와요 제발~

ㅋㅋㅋㅋㅋ사진 왜이러고 찍었냐고ㅋㅋ 죄송해요:)

다른 쌤들도 넘 상냥하고 친절하세요~

섬세하게 물온도도 맞춰주시고

찝찝한데는 없는지 여쭤봐주시기두하구

말씀도 재미있고 편안하게 잘하셔서 머리하는동안 넘 재밌었어요!

 

완성된 C컬펌

너무나 대만족스러운 C컬 펌이 완성했어요~!!

암쏘해피♡

집에 와서 다시 찍어봤습니당ㅎㅎ

오랜만에 펌했는데 넘나 기분이 좋아요!

애매한 중단발 기장에 레이어드컷한지 얼마 안된 상태였는데

C컬 펌이 이뿌게 잘나와서 완전 만족스러워요~!!

이제 아침마다 드라이랑 고대기랑 안싸워도 됌:)

ㅋㅋㅋ

 
 
 
 
 
 
 
 
 
 
 
 
 
 
 
 
 
 
 
 
 

전라북도 익산시 무왕로 1024 2층 시저스진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