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소소일상

최고의생선 최준 포토 에세이 <어? 오늘도 예쁘네?>

반응형

급작스럽게 생선을 받아 버린 날 ..

아니 근데 뭐 이런 미친 센스ㅋㅋㅋ가 다있어요ㅋㅋ

달력에도 없는 생일 챙겨주는 것도 고마운데(2.29)

어떻게 이런 취저 선물을 하냔 말예여ㅠㅠ

흑흑고마워요

#최준책

#러브포엠포토에세이

작년에 살까말까 고민하다

그냥 잊어버린 준이오빠책

유투브만 열심히 보는 팬입니다:)

 
 

❤️한정부록❤️ 인쇄 사인본 + 포토카드 5종 + 표지B컷 스티커1종 + 일러스트 스티커 1종

집에 도착 전부터 넘나리 설레설레 가방에 고이고이 모셔들고 혼자 몰래 쉿! 조심조심 드뎌 열어봅니당~

개.봉.박.두.

 
 

진짜 얼릉 열어보고 싶어가지고 마음은 급한데..

오빠 안다치게 비닐 까느라고 혼자 오두방정:)

ㅋㅋㅋㅋ아 행복해

 
 

열자마자 쏟아지는 준이 사진들ㅋㅋㅋ

심.멎.

미쳤네 웨딩화보지 이게 무슨 포토에세이야

 
 

하..

당신은 사랑도 사진도 공격적이야..

#준며 #준독

 
 

나대지마 심장아

본격 책을 열어보겠어요 ㅋㅋㅋ

 
 

크헙 열자마자 싸인 귀여워서 미쵸버리기 ㅋㅋㅋ

 
 
 
 

일러가 잘생긴 오빠 많이 못 담아서 맘에 안들지만

어떻게 보면 너무 최준을 잘 담았어요 <하마터면 열심히 살 뻔 했다>의 하완 작가 일러스트라고 합니다

 

다정남 큐티남 너무 따스하고 힐링되요:)

#사랑할수밖에없는남자최준

1-9번의 데이트 형식으로 이루어진 책

10번째 11번째 데이트도 계속 할 거예요..

#최준도서

왜 이제야 왔니.. 자주자주 펼쳐서 데이트 갈게요!

 
 

우연인지 모르지만 ..

난 정말 까페라떼를 좋아하는데.. ㅋㅋㅋ

 
 

나 빵순인 거는 또 어떻게 알아요..

분명 가벼운 책인데.. 꺅~으로 시작해서 읽다가

위로받고 다정한 말투에 또 다시 준며드는 책..

아 이 사진은 부잣집 막내도련님 같은 넉김:)

안 구겨지게 조심조심 오래오래 볼 거예요ㅜㅜ

#생선최준 고마워요!

2월은 역시 행복의 달이예요~❤️

 
 

그리고 책 중간에..

미공개 영상과 음성이 담긴 QR코드가 담겨있어요

큐알 찍고 영상도 볼 수 있습니다💕

#최준책리뷰

한장한장 다 소중해💕

나 보고싶을 때마다 열어볼게요~

선물한 그대 고마워요! 사랑해요!

오늘도 잘자요! 꼬마아가씨!

#어?오늘도예쁘네?

#힐링도서추천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