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소소일상

여의도 물빛광장 나들이 (어린이들의 천국)

반응형

조카랑 서울 물빛광장 나들이 다녀왔어요

2주차장이나 3주차장이 가깝다고 하는데

주차한 곳이 정확히 어딘지는 모르겠어요:)

조금 걷긴 했지만 가까웠습니다

주차요금은 기본요금 30분 2000원

추가10분당 300원

 
 

원터치텐트, 깔개, 간이책상

간단한 캠핑용품들을 챙겨갔어요

벌써부터 쪼꼬미는 흥분도가니탕 ㅋㅋ

 
 

토요일 강수율이 60퍼 였었는데

다행히 비는 안오고 흐릿해서

더욱 놀기 좋은 날이었습니다

토요일 오전부터 이미 나와계신 분들

여유도 즐기시고 구보도 뛰고 으쌰으쌰

서울 한강은 유람선 타러 와보고

얼마만인지 모르겠네요

지방사는 사람은 와볼 일이 없는데

조카덕에 주말에 한강구경했습니다

 
 
 
 

곳곳에 화장실도 깨끗해서 좋았어요

 

제발 비오지 말아달라고 소원빌고 잤는데

우리 쪼꼬미 소원이 이루어진 날ㅋㅋㅋ

 
 

여의도 물빛광장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84-9

매일 08:00 - 21:00

여의도 한강공원 2주차장이 제일 가까움

물놀이에 가장 가까운 지점에

텐트를 설치하려고 좀 걸었어요

비둘기부터 까치, 참새

새들이 너무 많아 놀랐어요

(과자스틸 조심하세요 ㅋㅋ)

 
 

준비운동도 대충하고 아쿠아슈즈도 안신고

물 보다마자 냅다 뛰어드셨어요ㅋㅋㅋ

 
 

도착과 동시에 너무 신나버리셨네요

물 만난 물고기

아주 신나버린 우리 꼬마아가씨

 
 
 

바닥을 뱀장어 마냥 기어다니고

물방개마냥 헤엄치고 다녔어요

수경은 왜? 쓰는지 모르겠어요

그냥 수경이 좋다고 하십니다 ㅋㅋㅋ

그렇게 오전내내 물밖으로 나오지 않았습니다

점심되서야 겨우 물밖으로 끌어냈어요 ㅋㅋ

 
 

점심을 치킨을 먹을까했는데

짜파게티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김밥과 라면으로 결정했어요

 
 

라면 파는 매점이 한둘이 아니다보니

쓰레기 버리는 것에 민감하시더라구요

뒤에서 지켜보고 계십니다 ㅋㅋ

 
 

아이스크림이랑 라면, 김치, 커피

간식거리들이 다양해요

물이랑 음료도 챙겨오지 않아도 좋더라구요

 
 

엄마가 좋아하시는 소떡소떡도 판매하더라구요

 

 
 

각자 먹고싶은 라면들이랑

소고기김밥, 참치김밥, 소떡소떡2개 구입완료

 
 

라면물은 동생과 제차지였어요 ㅋㅋ

 
 

쓰레기통은 잘 안보이는데 매점 화장실쪽 뒤편에

아주 큰 쓰레기장이 있습니다

 
 

물놀이하고 배고픈 터라

모두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나와서 먹는 라면 맛👍👍

쌍따봉ㅎㅎ

감동란까지 뿌셔뿌셔

과자도 한주먹씩 먹어서 얼굴에 과자팩 했음ㅋㅋㅋ

배부르게 먹고 또 물놀이에 나섰습니다

오후에는 분수가 계속해서 나왔어요

물빛광장 곳곳에 분수가 있어서 참 좋아요

뱃살마사지 중 ㅋㅋㅋ

물빛광장분수 운영기간 (매년4-10월)

비수기(5,6,9,10월)

12시, 17시, 18시, 19시, 20시

성수기(7,8월)

12시, 13시, 14시, 15시 16,시 17시, 18시, 19시, 20시, 21시

매회 30분 가동

 

 

 

신나는 소리 한가득

물빛광장 정말 어린이들의 천국입니다

조카가 너무 좋아했습니다

 
 

바닥분수에 이모들 물에 빠진 생쥐꼴 만들기

결국 성.공.

모두 흠뻑 젖었어요 ㅋㅋ

오후되니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졌어요

이제 다들 물놀이가 한창인데

너무 피곤한 관계로 일찍 짐을 쌌습니다

일단 뭐좀 먹자고 물밖으로 설득한 다음에

곧 비가온다고 거짓말을해서 얼렁뚱땅 옷 갈아입히고 ㅋㅋ

그렇게 빠져나왔습니다

짐과 텐트 정리하고 있는데 아침부터 물놀이에

많이 피곤하셨는지 앉아서 주무시고계셨어요 ㅋㅋㅋ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