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후기리뷰

작동 홍두깨 칼국수 밀키트 (시원한 해물맛 칼국수&국내산 김치)

반응형

간편한 #칼국수밀키트

집에서 한번 먹어봤어요

 
 

우체국 택배로 안전하게 배송되었습니다

저녁에 찍어서 사진이 어두컴컴 ㅎㅎ

우리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신선한 재료만을 이용하여 정성을 담아 준비했습니다

작동 홍두깨 칼국수

밀키트 포장만봐도 맛있을 것 같은 비쥬얼이예요

빵도 좋아하지만 면도 정말 좋아하는데

보자마자 너무 먹고 싶어서

늦은 저녁이었지만 바로 1인분 끓여주었습니다

오늘 야식 가즈아-!!

 
 

메인봉투에

빠알간 김치랑 길게 썬 호박이랑

칼국수 면이 보입니다

 
 

꺼내놓고 살펴보니 재료들 전부 신선하더라구요

 

청양고추, 미더덕, 호박, 대파, 감자, 칼국수 면

그리고 제일 중요한 김치❤️

 
 

깨끗하게 해감된 바지락과

세척된 생새우 그리고 육수까지

총 3개의 팩이 담겨져 있습니다

바지락과 새우는 살짝 헹궈주기만 했어요

바지락 요리는 해감부터가 일인데

깨끗하게 이미 해감되어 있어서

바로 조리만하면 되요 ㅎㅎ

얼마나 편하고 손쉬운지

집에서 즐기기 좋고 캠핑가서 먹으면

진짜 편하고 좋을 것 같아요

밀키트 칼국수 끓여볼게요

 
 

먼저 육수에 새우랑 바지락 넣고 미더덕도 퐁당-!

청양고추는 매울것 같아서 극소량만 넣었어요

기호에 따라 조절해서 넣으시면

칼칼하니 국물이 아주 좋습니다

 

 
 

해물육수를 5분 정도 끓인 후

호박, 대파, 감자, 칼국수면도 넣고

다시 5분 정도 끓이면 완.성. 이예요

라면만큼 쉬운 요리 끝-!!

 

면 하나 건져서 먹어봤는데

깜짝 놀랐어요

칼국수에서 수제비 식감이 느껴져요

입안에서 쫠깃쫠깃

완전 찰진 손반죽의 기운이 느껴져요

홍두깨로 직접 뽑는 수제면이라더니

과연 수제 반죽한 찰진 맛이예요

방부제를 넣지 않아 소화도 잘된다는

홍두깨칼국수 면

면발이 아주 기가 막힙니다👍

 
 

얼른 면부터 건져 놓고

해물 가득올려 얹고 국물까지 끼얹어서

식탁으로 대.령.했어요

 
 

함께 온 김치랑 맛있는 칼국수 조합

김치에서 완벽하다는 감탄사가 나옵니다

부천웨이팅맛집이라는데 가히 그럴만해요

국내산 재료로 직접 담근 김치

정말 칼국수와 완전 꿀조합이예요

면발 위에 새빨갛고 맛있는

김치하나 척- 올려서 호로록 호로록

👏👏👏

칼국수밀키트

이거 제대로네요

김치 너무 맛있어서

갑분 집에 있는 수육 등.장. ㅋㅋㅋㅋㅋ

김치가 너무 맛있어서

어쩔 수가 없었습니다(?)

 
 

왕새우와 미더덕

미더덕은 입에 잘 걸리지 않아서

그냥 칼국수랑 먹어버리기도 했어요

 
 

시원한 해물육수랑 감칠맛 끝판왕 김치💕

 
 

집에 있는 수육까지

칼국수랑 김치가 넘넘 맛있어가지구

다이어트 생각안하고 다 먹어버렸어요:)

 
 

집에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고

밖에 나가서도 간편하게 조리가능한

#작동홍두깨칼국수밀키트

대.박. 맛있었어요👍

밀봉된 신선한 재료와 간단한 조리법

👇작두 홍두깨 칼국수 추천추천👇

https://smartstore.naver.com/jakdong?

 

작동홍두깨칼국수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장사의 신 부천 작동칼국수 바지락칼국수 홍두깨칼국수 칼국수밀키트

smartstore.naver.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