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후기리뷰

전주 혁신도시 빵집 밀키샵 전주 디저트 맛집(도넛, 파이, 꽈배기, 크로넛)

반응형

전주 혁신도시 빵집

#밀키샵 다녀왔어요

전주에도 밀키샵 생겼다는 소식 들었는데

이제야 가보게 되었어요

혁신도시 이노힐스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르튀엠퀸즈건물 1층 / 지하주차장 이용가능)

 
 

하늘하늘한 색이 인상적인

전주 혁신도시 빵집 밀키샵

입구창에 도넛상자들이 쌓여있습니다

신상카페라 깨끗하고 깔끔했어요

 
 

가게 내부는 그렇게 크지는 않아요

테이블 3-4개 정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뒤로 베이킹룸이 더 넓어보여요

궁금하지만 들어갈 수 없는 곳

유리창이 커서 내부가 좀 들여다보이는데

주방이 아주 깔끔해보였습니다

 
 
 
 

12시 좀 넘었을 뿐인데

진열대 빵들이 많이 빠진 모습이예요

여기 인기가 많구나

작은 도넛 매장인 것 같았는데

도넛과 파이뿐만 아니라 다른 디저트 종류도 많았어요

 

페스츄리 꽈배기 종류들입니다

이런 거 처음봐서 매우 신기했어요

맛이 궁금해서 두가지 데려왔습니다

시나몬, 우유, 카스테라, 티라미슈

솔티드카라멜, 초코심슨, 베이직

페스츄리꽈배기는 이렇게 7종류가 있었어요

 
 
 
 

파이 종류도 엄청 다양합니다

바질 토마토 파이, 크림브륄레 치즈 파이, 부추 크림 파이

세상에 부추 크림파이라니 ..

흥미롭지만 도전해보지는 않았어요:)

 
 
 
 

콘파이, 애플파이, 크럼 라즈베리 파이, 블루베리 파이

도넛만큼이나 파이 종류도 다양해요

파이가 너무 맛있어보여서 3개나 담았네요 ㅋㅋ

 
 

이번엔 속안까지 크림이 꽉차보이는 도넛들이예요

커스터드, 다크가나슈, 크림브륄레

 
 

우유, 딸기요거트, 말차

 

 
 

초코심슨, 레몬커드, 라즈베리까지

종류별로 다 맛있어보이는 도넛들입니다

크림뷔렐레가 인기가 좋은지 3개 남았더라구요

다행히 나머지 도넛들은 많이 남아있었어요

도넛도 2개 골라봤습니다

마지막으로 크로넛 종류예요

 
 
 
 

돼지바, 커스터드, 우유

 

 
 

티라미슈, 레몬커드

요즘 유행하는 크로와상의 결을 가진 도넛

크로넛까지 하나 더 담아봤어요

파이 한판이나 도넛 단체 주문은

전날 12시 이전에 예약할 수 있다고해요

 
 

나올 때 보니 계산대 옆에

바닐라우유, 콜드브루, 바닐라라떼 등

캔 음료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음료랑 도넛이랑 단체로 구입할 때 좋겠더라구요

 
 
 
 

보기만해도 사랑스러운 디저트들

룰루랄라 집으로 데려왔습니다

전주 혁신도시 빵집 밀키샵

친절하고 이쁘게 포장해주셨어요

 

크림필링이 들은 파이들

마치 치즈케이크처럼 꾸덕해서

치즈케이크 먹는 기분이 들었어요

 
 
 

라즈베리는 상큼하고 블루베리는 좀 달달합니다

크림뷔렐레는 위에 흑설탕이 자글자글 씹혀서

좀더 달달한 맛이예요

필링들도 알차고 파이시트까지 맛있었어요

 
 

커피랑 너무 맛있게 먹은 파이디저트들👍

다음은 페스츄리꽈배기입니다

요거 좀 궁금했어요

 
 

단면샷을 위해 잘라보았습니다

 
 

와 페스츄리꽈배기 결 좀 보세요

 
 

페스츄리꽈배기는 처음 먹어보는데

정말 페스츄리 결이 제대로입니다

 
 

카스테라꽈배기는 크림이 얹어져서

더 느끼할 줄 알았는데

기본보다 그냥 더 맛있었어요 ㅋㅋ

페스츄리꽈배기 달콤 바삭하면서 쫄깃함까지

진짜 완벽한 디저트입니다

👏👏👏

마지막 대망의 크로넛이예요

 
 

크로넛은 이렇게 자르면 망해요 여러분 ㅋㅋㅋ

위아래 반절로 나누어서 드세요 ㅎㅎ

 
 

크로넛도 정말 바삭바삭 식감이 미쳤습니다

안에 레몬커드 크림은 비타민처럼 상큼상큼

저는 신거 진짜 좋아해서 맛있었는데

안에 크림때문에 호불호가 갈리는 맛일 거 같아요

극강의 바삭바삭한 디저트 크로넛💕

다른 크로넛도 한번 맛보고 싶어지네요

 
 

전주 혁신도시 빵집 밀키샵

전체적으로 비쥬얼도 이쁘고

커피랑 기분 좋게 당충전하기 좋은 디저트예요

선물하기도 참 좋은 디저트들인 것 같아요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