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후기리뷰

JA 로스팅 연구소 스페셜티 에티오피아 아바야 게이샤 스트로베리 G1

반응형

종종 원두를 구입하여

나만의 홈카페를 즐기고 있습니다

빵도 정말 좋아하지만

커피도 정말정말 사랑하는 사람

저예요 ㅋㅋㅋ

#제이에이로스팅

스페셜티 에티오피아 아바야

게이샤 스트로베리 G1

아바야 게이샤 원두입니다

세계 3대 커피인 게이샤커피는

에티오피아 서남쪽 "게샤"라는 숲에서 발견되어

이름이 게이샤가 되었다고 합니다

게이샤 커피 일본꺼 아니예요 ㅋㅋㅋ

한모금만 마셔도 꽃향, 과일향이 나는

가장 몸값이 비싼 커피라고 합니다

에티오피아 스페셜티 원두

아바야 게이샤 G1 스트로베리 내추럴

https://smartstore.naver.com/soulcoffee/products/6736982498?

 

에티오피아 스페셜티 원두 아바야 게이샤 스트로베리 G1 원두 커피 : JA 로스팅 연구소

[JA 로스팅 연구소] 국제자격증 SCA 로스팅 프로페셔널 자격증 로스터들이 향미 가득한 커피 로스팅법 연구합니다

smartstore.naver.com

최상의 향미를 선사하는 원두 #게이샤

스페셜티 원두로 맛있고 고급스럽게

홈카페 한번 즐겨보았어요

봉투를 열자마자 와 원두향 미쳤다

킁킁 너무 좋아요 신선한 원두향기💕

 

스페셜티 에티오피아 아바야

게이샤 스트로베리 G1

마시기 전부터 반해버린 게이샤의 향기

촤르르르르~ 원두소리도 너무 좋아요

에티오피아 게이샤는 처음이라 기대가 만빵

와 정말 신기하게도 원두에서 딸기향이 나요

스트로베리를 찾으려는 내코의 열망때문인가

다른분에게도 맡아보라고 주문 넣었는데

킁킁거리시더니 오우! 진짜 딸기향 난다고 했어요ㅎㅎ

과연 입안에서도

풍부한 딸기의 향미가 퍼지게될지

아주 아주 궁금했습니다

신의 커피라고 불리는 게이샤원두

일반원두와 달리 가늘고

알맹이가 큰 것이 특징이예요

원두가 참 이쁘게 생겼어요

JA로스팅 연구소 에디오피아 게이샤원두

결점두도 없고 크고 이쁩니다

로스팅 색감도 균일하게 고급져요

👏👏👏

국제자격증 SCA 로스팅

프로페셔널 자격증을 소지한 로스터들이

향미 가득한 커피 로스팅법 연구하는

제이에이 로스팅 연구소의

에티오피아 스페셜티 원두라고합니다

JA로스팅연구소

 

시원한 드립커피로 마시려고

얼음잔 대기시켜 놓고

오랜만에 드립분쇄 드르륵~

 
 

게이샤 원두는 분쇄해 놓으니

더욱 이쁜 밤갈색이예요

오랜만에 드립커피 내려먹을 생각에 룰루랄라

 
 

60그람이라 반절씩 두번

내려먹을 수 있는 양이어서

한번 더 내려먹을 수 있어요

오예!! ㅎㅎ

고급진 원두도 갈고

간만에 집에서 분위기 좀 내봤어요

수고한 나를 위한 시간ㅋㅋㅋㅋ

원두 갈고나서는

향이 더욱 풍부해집니다

오랜만이라 떨리는 드립내리기 ㅋㅋ

한손으로 영상 찍으면서 하려니까

집중해서 커피빵 만들기가 좀 힘들더라구요

손이 덜덜덜덜

오랜만이라 필터에 물적시는것도 잊고

그냥 막 내려버렸어요 ㅎㅎ

원두의 신선함이 느껴져서 기분 좋았습니다

 
 

제가 열심히 추출한 커피

한모금 먹자마자 감탄사가 바로 나왔어요 ㅎㅎ

가성비가 정말 괜찮고

향도 맛도 진짜 대.박.

산미가 강하지도 않고 약하지도 않고

적당하면서 입안에 남는 과일향이

너무나 고급스러운 커피입니다

깔끔하고 깨끗한

최상의 향미를 선사하는 원두 게이샤

커피한잔의 행복

산뜻하면서 부드럽고 딸기향도 솔솔나고

이렇게 또 한층 안목이 높아진 것 같은 기분이예요

이럼 안돼는데 ㅋㅋㅋ

대량으로 로스팅하지 않아 판매량은 적지만

정성을 다해 로스팅하는 JA 로스팅 연구소

모든 생두를 신선한 뉴크롭(생산 1년이내)만 사용해

생두의 특성을 최대한 발현시킨다고 합니다

스페셜티를 제대로 정성들여

균형있게 로스팅하는 #JA로스팅연구소

#에티오피아 스페셜 원두

산뜻한 향미에 반해버렸어요

스페셜티에 꽃향 딸기향

은은하고 고급스러워서 너무 맛있었어요

원두 잔향도 너무 좋아서

식탁에 오래도록 올려두었습니다

간만에 고급스러운 스페셜티로

힐링~ 기부니가 매우 좋습니다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