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후기리뷰

쿡앤소스 수제만능양념장 후기 (골뱅이소면 만들기)

반응형

수제만능양념장

#쿡앤소스 후기입니다

국내산 원료로 직접제조한

마늘 가득한 만능양념장이예요

 
 

뽁뽁이로 꼼꼼히 포장되어

안전하게 배송 되었어요

 
 

상표아래에도 적힌

국내산재료만 사용한

마늘 듬~ 뿍 수제만능양념장!

품질 좋은 재료로 만든 맛있는 소스

쿡앤소스 만능 양념장

여러가지 음식에 유용하게 쓰일 양념장으로

오늘은 골뱅이소면 만들어보려구요

 
 

완벽하게 밀봉되어 있어요

개봉하니 흠흠 너무 맛있는 냄새

눈으로도 마늘입자가 확인되더라구요

 
 

묽지 않고 고추장되기의 만능장

3스푼에 참기름만 넣어도

충분히 맛있을 거 같지만

더 새콤하게 먹기위해 집에 있는 식초와

설탕 1스푼, 고추가루 1/2스푼 더 넣어주었어요

안 넣어도 맛있을 거 같아서

다음엔 안 넣고 해보려고요 ㅎㅎ

 
 

 

여기에 나만의 골뱅이소면 소스비법(?!)

캔국물도 한스푼 넣고 챔기름도 한스푼 넣고

통깨도 파파박 넣어주면 끝이예요 ㅋㅋ

수제만능양념장 덕에 요리가 완전 쉬워요

👏👏👏

 
 

야채랑 골뱅이 썰어서 준비하고

국수 삶고 버무리면 진짜 요리 끝!

새콤달콤 맛있는 골뱅이소면 2인분 완.성.

수제 만능양념장 덕에

금방 뚝딱 쉽고 맛있는 요리가 만들어졌어요

국수를 파는 것처럼 이쁘게 말아서

사진찍고 싶었는데

잘 안됐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채소도 더 풍성했으면 좋았을 거 같아요 

 
 
 
 

맛은 졍말 최고예요👍

고추장으로 양념한 것 보다

만능양념장소스 너무너무 맛있어요!

 

 

우리나라에서 나고자란 재료로 만든

건강한 #수제양념장소스

복잡한 요리도 초간단 레시피로 만들어주는 만능양념장

활용도 참 좋은 든든한 만능소스인 것 같아요👍

돼지, 쭈꾸미, 오징어, 닭볶음, 버섯야채 등등

만능양념장 하나로 간편하게 요리가능해서

캠핑갈때 챙겨가기 정말 좋을 아이템

제가 좋아하는 떡볶이나 비빔국수, 여러 무침들

요리할 때도 아주 유용할 것 같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cooknsauce/products/6655678811

 

쿡앤소스 수제 만능양념장 비빔국수 쫄면 떡볶이소스 캠핑음식 별미 소스 250g 500g : 쿡앤소스

쿡앤소스 수제 만능양념장 비빔국수 쫄면 떡볶이소스 캠핑음식 별미 소스 250g 500g

smartstore.naver.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