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힐링까페

전주 객리단길 카페 커피랩스로스터리 전주용머리특화점 전주 데이트 하기 좋은 카페

반응형

전주에 커피 오마카세를 즐길 수 있는

카페가 새로 생겼다고 합니다

전주 객리단길 카페 #커피랩스로스터리 다녀왔습니다

카페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반대편 골목에 주차후 신호등을 건너갔습니다

(완산교회주차장, 곤지중 근처 공영주차장 주차가능)

날도 좋고 친구들이랑 커피 마시기 좋은 오후였어요

새로 생긴 카페투어 다니는 거 너무 설레요

커피랩스로스터리 전주용머리특화점

전북 전주시 완산구 용머리로 288

영업 10:00 - 20:00

(수요일 정기휴무)

전주 객리단길 카페 커피랩스로스터리는

전주에 일곱번째 매장을 열었다고 하는데요

에스프레소&브루잉바로 전주 문화와 결합된

이탈리아 에스프레소 바bar라고 합니다

 
 

용머리로에 위치해서 용머리가 많은건지?

외관에도 용이 지키고 있고 내부에도 용이 있었어요

 

1층

에스프레소바, 카운터

1층은 에스프레소 코스를 즐길 수 있는

이국적인 감성의 에스프레소바입니다

 
 
 
 

테이블 위에 다양한 커피머신들과

커피추출기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좌측에는 로스팅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고

직접 로스팅한 원두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모든 종류의 커ㅍ를 카페에서 직접 로스팅해

신선하고 고급스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어요

1층 카운터 메뉴입니다

테이크아웃은 20% 할인되고

에스프레소 음료들은 1층 바에서만 이용이 가능했어요

에스프레소 이름이 랩스프레소 ㅎㅎ

메뉴판 글자가 가독성 있지는 않지만

자세히 읽어보면 커피공부 좀 해볼 수 있어요

레몬을 곁들인 에쏘랑 연유랑 피넛크림이 들어간?

여러가지 에스프레소 커피맛이 궁금해집니다..

핸드드립 특유의 맛을 좋아하지 않는데

에스프레소는 종류별로 맛보고 싶어지더라구요

다음에는 예약해서 커피오마카세를 즐겨봐야겠어요

1층에서 커피오마카세 예약하신 분들이 계셨는데

직원분들께서 커피취향테스트랑 커피추천 등

정말 자세하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예약없이 와서 아쉽게도 커피오마카세는 즐겨보지는

못했지만 분위기 좋은 매장에서 친구들과

맛있는 커피 마시고 왔어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를 주문했습니다

 
 

르뱅쿠기와 플레인스콘 (3.5)

간단한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주문후 진동벨들고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2층

엔틱, 빈티지 분위기의 카페내부, 전통좌식

 
 

클래식과 전통의 조화가 느껴지는

빈티지한 인테리어의 2층

분위기 엄중하면서 편안한대요? ㅋㅋ

 

셀프바와 전통좌식 테이블도 있어요

포토존이 완전 많습니다

한복 입고 앉으면 좋을 것 같은 배경이에요

 

전주 객리단길 카페 커피랩스로스터리

우아한 분위기의 카페 2층에서

바라보는 가을풍경이 참 좋았습니다

 
 

2층 입구 바로 좌측에 화장실이 있었는데

깔끔하고 깨끗했습니다

 
 

화장실과 셀프바 폰충전할 수 있는 곳도 있었어요

루프탑이 있다고해서 3층으로 올라가봤습니다

3층

루프탑, 애견동반가능, 피크닉&캠핑

3층 루프탑은 초록한 잔디에 폭신한 빈백도 있고

피크닉, 캠핑감성이 나는 소품들로 꾸며져 있습니다

 
 

루프탑이 꽤 넓고 조명도 따뜻했어요

날씨도 좋고 가을풍경도 진짜 최고

오후에 앉아있거나 누워있기?

편안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빈백과 잔디위 돗자리에 누워버려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했습니다

루프탑에서 피크닉타임 재미있게 보내다왔어요

진동벨 울려서 1층가서 커피 들고 올라왔습니다

 

우와우! 음료 2잔 주문시

구절판 디저트 세트가 제공됩니다

다이제, 로터스, 쿠쿠다스, 에이스, 샤브레,

양갱, 한과, 약과, 오란다, 생크림

좋아하는 과자디저트들과 함께 해서 좋았어요👍

주문한 커피들도 커피전문점답게 맛이 수준급입니다

신선하고 고급스러운 커피의 풍미가 느껴집니다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조금 있었고

라떼는 엄청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맛있는 커피에 디저트와 함께 먹으니 두배로 맛있어요

 
 

제일 좋아하는 다이제는

통밀하고 초코 2가지 맛이 있었서 더 좋았어요

에이스 +커피 조합 말모

전주 객리단길 카페 커피랩스로스터리에서

친구들과 즐거운 소풍날이었습니다❣️

 

 
 
 

네이버 예약 :: 커피랩스로스터리 전주용머리특화점

커피랩스로스터리 일곱번째 매장인 전주용머리특화점은 전주 전통문화에 이탈리아 에스프레소의 깊은 풍미를 더한 에스프레소&브루잉바 컨셉의 커피랩스로스터리의 전주 특화지점입니다.

m.booking.naver.com

#전주완산동카페 #전주에스프레소바 #전주신상카페

#전주대형카페 #전주한옥마을카페 #전주분위기좋은카페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