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여행맛집

전주 객사 이자카야 야끼토리 숯토리 객리단길본점

반응형

전주 객사 이자카야 야끼토리 맛있는

숯토리 객리단길본점 다녀왔습니다

숯토리 객리단길본점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1길 90 1층

0507-1309-3699

운영 18:00 - 02:00 / 01:00 라스트오더

#전주숯토리

 
 

전주에서 가장 핫한 한옥마을 근처

객리단길에 위치한 야키토리 맛있는

전주 객사 이자카야 숯토리객리단길본점

전에 신시가지점 가보고 좋았었는데

객사 본점은 처음 방문해봤습니다

신시가지는 고급스러운 느낌이라면

객사 본점은 좀더 MZ 분위기랄까? . .

신시에 비해 뭔가 아기자기 감성

두 군데 전부 다 친절하고 기본세팅 잘나오구

야키토리랑 사이드메뉴들 진짜 맛있었어요

역쉬 숯토리는 숯토리

전주 객사 이자카야

일본 꼬치구이 야키토리 전문점 숯토리~

 
 

이른시간이고 미리 예약을 하고 왔기 때문에

우리는 따로 대기는 없었어요

인기있는 곳이라 웨이팅 있을 수도 있습니다

 
 

내부는 칸칸히 공간이 나뉘어져 있어서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 입니다

 

창밖이 보이는 공간도 좋지만

이렇게 구석탱이 안쪽에 있는 공간들

쿠션도 있고 굉장히 편해보이더라구요

 

 
 
 

 

 

화장실은 맨 안쪽에 있어요~

 

전주 객사 이자카야 야끼토리 전문점 숯토리

다찌석에서는 꼬치가 구워지는 과정을

눈앞에서 생생히 볼 수가 있습니다

 

 

멀리서도 불쑈가 보이더라구요 ㅋㅋ

 

 
 
 

 

 

맛있는 안주 가득한 전주 객사 이자카야

야끼토리 전문점 숯토리 객리단길본점

이번엔 한우육회 숯마카세 먹어봤어요

닭목살구이숙주볶음도 추가주문했습니다

한우육회 숯마카세 D set

야키토리 4종 / 베이컨토마토1종/ 한우육회

게살까나페 / 쿠시카츠 4종

숯토리 야키토리와 한우육회의 조합

 

준마이월계관, 하쿠쯔루마루, 오제키 등

다양한 주류와 하이볼 종류들도 가득합니다

논알콜도 있는데 우리는 그냥 안주만 먹었어요 ㅎㅎ

기본 제공되는 알새우칩은

살짝 매콤한 나소스랑 잘 어울립니다

 

머리끈 귀여운 잔에 준비해주신 센스~

 
 

여러가지 소스는 취향껏 드시면 됩니다

제일 먼저 게살까나페가 나왔습니다

 

참크래커에 게살샐러드, 리코타치즈,

발사믹소스+토마토까지

예쁘게 플레이팅 되어 나옵니다

카나페부터 맛있는 숯토리~

?!?!?

이렇게도 먹어봤는데 이건 별로ㅋㅋ

역시 바삭바삭한 크래커랑 함께 드세요

이어 나온 삼각오돌뼈와 토마토베이컨꼬치

오독오독한 삼각뼈 특수부위 씹는 맛이 좋았어요

 
 

꼬치 이름표는 여기에 넣어주시길 바랍니다~

어깨살, 닭껍질, 염통

맛있게 구워져나오는 꼬치들

작은 화로를 준비해주시기 때문에

드시다가 식은 꼬치들은

다시 한번 굽굽~ 해서 드시면 됩니다

꼬치에 여러 재료를 꽃아 튀겨낸 쿠시카츠

삶은 계란, 가지, 연근, 닭 안심 4종 입니다

떼샷 한번 찍어주고 바로 먹기 시작~

숯토리 역시 맛있어요 ㅎㅎ

 

소스조합은 취향대로 맛있게~

쯔란 제일 많이 먹었어요

처음 도전 닭껍질!

닭껍질만 마미취향이었던 걸로요

쿠시카츠랑 나온 양배추 샐러드는

유자청 드레싱이 얹어져 있어서 상큼합니다>_<

 
 

맛없없 계란튀김

연근이랑 가지는 마미가 좋아하심 ㅎㅎ

내사랑 염통~

조금 식은 꼬치들은 다시 미니화로대로 ㄱㄱ~

 
 
 

 

 

한우육회 숯마카세 D세트의 메인!!

한우육회가 나왔습니다

 
 

노른자 풀어서 바로 한입 뇸뇸~

잘 구워진 토스트빵에 얹어서 뇸뇸~

 
 
 
 

아니 육회 퀄리티 왜 이렇게 좋은 거예요?

아랫부분에 깔린 김부각?이랑 먹어도 맛있습니다

튀긴 부각 식감도 좋고 짭짤하니 잘 어울려요

추가로 주문한 닭목살구이숙주볶음 입니다

 
 
 

 

 

아삭한 숙주볶음과 닭목살의 오독한 식감

단짠소스에 불향이 가득해서 맛있었어요

안주로 너무너무 괜찮은 사이드 메뉴입니다

 

으 이거 어떻게 만드나요

 
 

통마늘구이도 추가해서 먹고

야키토리랑 한우육회 조합, 닭목살숙주볶음까지

역시 실망 없는 숯토리

담엔 츠쿠네하고 어묵탕 조합 먹고싶어요

 
 

마무리는 역시 숯토리 바닐라아이스크림~

리뷰 참여하시면 증정하니 꼭 챙겨드세용!

분위기도 좋고 음식맛, 서비스, 가성비

모두 끝내주는 전주 객사 이자카야

야끼토리 전문점 숯토리 객리단길본점

역시 전주 객리단길 핫플이었어요

 

 

#숯토리객사점 #숯토리객리단길 #객리단길본점

#전주이자카야 #전주객사이자카야 #객사이자카야

#객사술집 #전주야키토리 #객사야키토리 #전주숯토리

#객사숯토리 #객리단길주점 #객리단길술집 #객리단길맛집

#전주고사동맛집 #고사동맛집 #객사맛집 #객리단길이자카야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