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여행맛집

전주 혼술 객리단길 이색데이트 장소 전주가맥길 덕길상회

반응형

주말에 마미랑 아주 재미있는 곳에 다녀왔어요

전주 혼술 편하게 할 수 있는 바 Bar

객리단길 이색데이트 장소

전주가맥길에 있는 덕길상회 다녀왔습니다

전주가맥길 덕길상회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라감영4길 16-2 전주가맥길

063-232-5166

목-일18:00 - 01:00

(월-수 정기휴무)

#전주가맥길

전주 웨리단길에 위치한 전주가맥길 속의

새로 생긴 매장인 "덕길상회"

전주 한옥마을에서 도보로 10분 이내입니다

 
 

덕구통닭, 아맛나스넥, 덕길상회,

덕수슈퍼마켙, 덕분이네음악다방이 있는

전주가맥길~

 

전기통닭구이 너무 웃기죠 >_< ㅋㅋ

(진짜 통닭은 금-토요일 8시 이후 판매)

 
 

 

전주가맥길 중 오늘 목적지인 덕길상회~

 

 

 
 

과자, 완구라고 쓰여진 문으로 들어갑니다

 

 

덕길상회는 이름부터 정겹고 포스터와 소품들 등

추억의 향수 불러일으킬 만한 것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라면기계도 있고 뽑기, 달고나, 쫀드기, 맥반석굽기 등

옛 간식거리들도 많이 있어서 잼나요~

학교 앞에 병아리 팔던 시절 학생이셨나요?

(저는 넵 ㅋㅋ)

 

뽑기는 1등 상품이 맥주라니.. 동심파괴

 
 

이날 제일 관심있던 건 종이인형이랑 월드컵어포 ㅎㅎ

 
 
 
 
 

재미나게 한참을 구경했는데

아무리봐도 주인장님이 보이시질 않아요?

 
 

카운터에 보니 이런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네?! 바로 옆이요??

카운터에서 왼쪽으로 몸을 틀어보세요

네 바로 이 문입니다

문을 열면 전혀 다른 분위기의 신비한 세계~

 
 

옛날 과자를 판매하는 덕길상회에서

숨겨진 문을 열고 들어가면

엔틱한 반전매력이 있는 바가 펼쳐집니다

우측에는 화장실 있어요

옛날 할머니집 뻐꾹이시계도 있네여 ㅎㅎ

 
 

방명록과 프레첼 과자부터 가져다주십니다

주문은 큐알코드로~

 
 
 

생맥주, 위스키, 칵테일, 하이볼 등

여러가지 다양한 술이 있고

논알콜 칵테일 메뉴도 있습니다

술 못 먹는 사람도 와두 되요

새로 생긴 전주 감성 골목 전주가맥길 속

분위기 있는 바 덕길상회

옛날과자와 위스키의 궁합이 어울리는

특색있고 이색적인 바입니다

 
 
 
 

웨리단길에 이렇게 재미있는 곳이 숨어있었다니

 
 
 

추억의 레트로존을 지나 멋진 바에서 즐거운 시간~

마미도 너무 좋아하시거라구요

 
 

전주 혼술 하기 좋은 칵테일바 덕길상회

잘생기신 사장님께서 만들어주신 칵테일입니다

물론 논알콜! 마미도 저도 술을 못해요ㅜ ㅎㅎ

조도가 낮고 어두워서 사진이 잘 안 나옵니다

마미가 옆에서 후레쉬 비춰주고 계심 ㅎㅎ

논알콜 칵테일 별헤는 밤이랑

봄날의 첫사랑을 주문했어요

두가지 다 이름도 멋드러진데

비쥬얼도 아주 예뻤습니다💗💙

 
 

별헤는 밤은 밤하늘의 별을 표현한

자몽, 얼그레이, 오렌지 베이스의 칵테일이에요

봄날의 첫사랑은 첫사랑처럼 달콤한 맛을 위한

딸기와 토닉워터의 칵테일 입니다

프레첼 과자도 더 주시고

초콜렛도 주셨어요 ㅎㅎ

봄날의 첫사랑은 딸기맛 달달상큼~

별헤는 밤은 시원탄산맛이 더 강했습니다

마미는 별헤는 밤이 더 맛있다고 하셨어요

로즈마리 꽃혀있어서 향도 좋은

봄날의 첫사랑이 저는 더 좋았습니다

 
 

다른 분들 남기신 재미난 방명록도 구경하고

저희 글도 남기고 왔습니다 ㅎㅎ

 
 

전주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감성 골목길 속의 감성바

전주가맥길에 새로 생긴 덕길상회

생맥주, 위스키, 칵테일, 하이볼 등

다양한 주류가 있고 분위기가 편안한 곳 이에요

전주 혼술 하기도 좋고 이색데이트 장소로도 손색 없는 곳!

전주 여행오시는 분들 마무리로

한잔하고 가기도 좋은 골목길 속의 바입니다

 

#전주객사술집 #객리단길술집 #전주웨리단길술집

#전주한옥마을술집 #전주이색데이트 #전주가맥길

#전주감성바 #전주한옥마을바 #전주객리단길감성바

#전주덕길상회 #전주데이트장소 #전주한옥마을데이트

#전주객리단길핫플 #전주객리단길술집 #전주객사술집

#전주가볼만한곳 #전주레트로 #전주덕길바 #전주덕진상회

#전주칵테일 #전주여행추천 #전주혼술바 #객리단길칵테일

#전주웨리단길술집 #전주위스키바 #객사칵테일바 #전주여행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