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여행맛집

전주 신시가지 감성주점 포차천국 전주신시가지점

반응형

전주 신시가지 감성주점 #포차천국 다녀왔습니다

갖가지 화려한 네온사인 가득한 신시가지

아직 이른시간이라 조용했어요

포차천국 전주신시가지점

전북 전주시 완산구 홍산중앙로 30

0507-1480-1090

월-금 17:00 - 새벽 03:00

토-일 17:00 - 새벽 04:00

(전메뉴 포장가능)

#전주포차천국

 

 
 

안주메뉴들이 화려합니다

최근 라디오 디제이를 시작하신 황제성님이 모델인가봐요

여기서도 황제파워 ㅋㅋ

 
 

황제성님이 가르키고 계신 바바김밥을

떡볶이랑 튀김이랑 먹어봤습니다 ㅎㅎ

 
 
 
 

칵테일 소주, 하이볼 종류도 많았어요

 

 
 
 
 

핫플 입.장.

 

 
 

밤하늘의 펄~

노래 가 절로 나오는 매장분위기 ㅋㅋ

금, 토 저녁시간대는 웨이팅이 있다고 합니다

 

 
 

신상매장이라 아주 깔끔합니다

테이블 간격도 넓고 아주 쾌적했어요

 
 

반짝반짝이 컨셉인듯한 신시가지 포차천국

첫손님이라 매장 사진 맘껏 찍을 수 있었어요

 
 

전부 깔끔하고 자리하기 좋아보입니다

특히 중앙 쇼파좌석이 가장 편안해보였어요

 
 
 
 

맨 뒤로 계단을 올라가보니

양쪽으로 테이블이 더 있었습니다

정말 엄청 넓은 포차네요

 
 
 
 

화장실은 입구에서 계단 올라가기 전

좌측 문으로 나가서 건물 화장실을 이용했어요

화장길 가는 길은 맛있는 안주들 포스터가 붙어있거

매장 곳곳에는 재미난 문구들이 많았습니다

오늘이 가장 멋진 청춘!

 

 
 

사장님의 결연에 찬 선서도 있었어요

주문한 음식을 가져다주셨는데

정말 서비스도 좋고 엄청 친절하시더라구요

웃는 모습이 정말 인상적이셨습니다

 
 
 
 

포차천국 메뉴입니다

인기메뉴인 순살치킨 로제파스타를 먹어보기로합니다

밖에서 보고온 메뉴 김밥,라볶이, 튀김 세트랑

맥주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마라탕도 신메뉴로 출시되었는데

매울 것 같아서 참았습니다 ::

 
 

소주는 마실줄 모르지만

김밥천국은 정말 좋아합니다💕

 

 
 
 
 

수저통 정말 깨끗했어요 완전 쌔삥!

센스있게 주류는 얼음 가득한 바스켓에 담고

잔은 꽝꽝 얼은 걸로 가져다 주셨어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된장술밥입니다

매콤칼칼하니 양파 호박이랑 밥이랑 떠먹기 좋았습니다

 

눈꽃치즈가 세상 가득 올려진 순살치킨 로제파스타

 
 
 
 

눈꽃치즈, 반숙계란, 치킨, 로제파스타 조합은

완전 존맛탱👍

#순살치킨로제파스타

먹어보니 인기메뉴 끄덕끄덕 맞습니다

 
 
 
 

김밥 먼저 나와서 파스타에 찍어먹어보기?

역시 떡볶이 궁물이 필요합니다

반숙계란은 넘 좋았어요>_<

 
 

치즈에 둘둘 말아먹는 꾸덕한 로제파스타💗

 
 

순살치킨은 바삭바삭 크리스피한 느낌은 강했지만

안에 순살이 아주 촉촉해서 맛있었어요

순살치킨은 로제소스에 푹 찍어먹으니 더 맛나요

튀김과 떡볶이가 나와서 김떡튀가 완성되었습니다

 
 
 
 

오징어튀김 완전 길고 신선합니다

김말이랑, 야채튀김, 야끼만두도 들어있었습니다

튀김이 깨끗하게 튀겨져서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튀김들은 역시 떡볶이 궁물에 찍어먹어야죠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좀더 매콤한 것 같았던 떡볶이

쫀득쫀득한 밀떡에 양도 넉넉해서

라면까지 먹으니 정말 배부르더라구요

맛있는 안주들이 뱃속으로 순삭 ::

포차천국 안주맛집입니다

밥만 먹으러 와도 좋을 것 같아요

👏👏👏

전메뉴 방문포장도 가능합니다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서비스도 좋은 신시가지 포차

신나는 주말밤에 오면 더 좋을 것 같은 전주핫플

#포차천국전주신시가지점

아낌없이 퍼주고 맛있게 배부른 술집이었습니다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