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새김/여행맛집

전주 재즈바 객리단길 분위기 좋은 칵테일&와인 바 재즈앨리

반응형

전주 핫플 객리단길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재즈바 #재즈앨리 다녀왔어요

전주 복자성당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요

주차는 바로 그 옆에 유료주차장을 이용했어요

(30분 - 1000원)

전주 재즈앨리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1길 55

010-6620-1511

영업 17:00 - 새벽 03:00

들어가기 전부터 분위기 깡패 ㅋㅋ

재즈앨리는 양식과 와인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곳입니다

매주 금, 토요일에는 재즈공연이 열린다고 해요

평일에는 LP로 음악을 틀어주고 있었어요

맥주와 칵테일도 있고 맛있는 음식 메뉴들도 많았습니다

LP MUSIC BAR

LP는 조금 생소한 세대인데

식사하면서 듣기 너무 좋았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동영상 재생하시면

매장 전경과 함께 들으실수 있어요

모르고 왔는데 여기 인정 받은 맛집이었습니다

 
 

자주 와볼 일 없는 재즈바

두근두근 하면서 입.장.

1층

 
 

1층은 스텝분들이 계시는 바테이블과

재즈 공연을 하는 악기가 많은 공간

나머지는 테이블로 채워져 있었어요

바테이블 자리 분위기 넘 좋아요

우리 다음 손님분들께서 여기서 스텝분들과

재미있게 이야기도 나누고

칵테일도 마시고 아주 즐거운 분위기였습니다

저도 다음에 친구랑 와서

칵테일 한잔 갈기고 싶은 자리에요 ㅋㅋㅋ

 
 
 
 

낮고 안정적인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저녁이라 날씨가 좀 추웠는데

여쭈어보시더니 히터를 가져다 틀어주셨어요

세심하고 친절하셔서 갬동도가니

 
 

맨안쪽 악기들 많은 공간입니다

공연보면서 즐겁게 식사하면 정말 좋겠어요

금, 토요일에 안와서 아쉽네요

 
 
 
 

화장실은 공연하는 공간 좌측에

따로 문을 열고 나가면 있었습니다

 
 

재즈앨리 메뉴입니다

조도가 낮아서 분위기는 정말 좋은데

메뉴판은 잘 안보이네요 ::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뿐만아니라

와인과 칵테일에 곁들일

치즈와 샐러드메뉴도 있습니다

미안합니다 와인은 잘 몰라요

라자냐와 쉬림프로제리조또

음료로는 버드와이저 1병 주문했습니다

음식기다리면서 심심해서 2층 구경 다녀왔어요

2층

 
 

보드와 술병이 세워져있는 계단을 올라왔습니다

 
 

2층 분위기도 조도가 낮고

음악도 잔잔하고 편안한 분위기 였어요

2인 4인 테이블도 많고

좌측에 야외 테이블도 있었습니다

 
 
 
 

데이트 오기 참 좋을 것 같은 분위기입니다

좌측이 통창이라 실외 테라스가 아주 잘 보여요

여기 밖에서도 공연을 하는 것 같습니다

 

 
 
 
 

추운 겨울은 힘들 것 같고

실외 테라스는 봄가을에 더욱 낭만적일 것 같아요

 
 
 
 

친절하게 병 따서 가져다주신 버드와이저

운전하느라 못 먹어서 사진만 찍어보았습니다

 

이어서 쉬림프로제리조또가 도착했어요

로제소스를 베이스로 하여 새우와 요리한 리조또

위에 발사믹소스를 뿌린건지 아주 예술작품 같았어요

 
 

맛이 진짜 예술이었습니다👍

 
 

술을 부르는 맛? ㅋㅋㅋ

라구소스 뿜뿜하며 지글지글 소리내는

라자냐도 도착했습니다

 
 

바게트 빵과 함께 나오는 라자냐

철판이 뜨거워서 손조심해야 됩니다

직원분께서 먹는 방법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바게트빵도 친절하게 한접시 더 서비스 해주셨어요

철판 위 빵보다 서비스 빵을 더 많이 주셔서 행복했어요

탄수화물 넘 조아❣️

이탈리아 북부에서 유래한 파스타의 한 일종인 라자냐

라구소스에 층층이 치즈도 잠뜩 머금은 라자냐

자르면 이렇게 모짜렐라 치즈가 주욱주욱 늘어납니다

 
 

고급스럽고 맛있는 이탈리아요리에

허브가 올라간 논알콜 레몬주를 곁들입니다

운전때문에 술을 못마신다고 했더니 추천해주셨어요

진짜 상큼하고 넘넘 맛있었어요 >_<

바게트빵에 라자냐 얹어서 맛있게 냠냐미

바게트빵 서비스를 많이 주셔서

리조또랑도 함께 먹었봤는데

으잉 이상하게 맛있어요? ㅋㅋㅋ

이런 새로운 조합을 또 찾아냈네

결국 싹싹 비워버린 ㅋㅋㅋ

너무 맛있게 먹어서 조금 민망했어요

분위기도 서비스도 좋은 재즈바 #전주객리단길재즈앨리

LP노래 들으면서 맛있는 음식과 정말 즐거운 저녁이었어요

조도가 낮긴햇지만 그래서 인생샷 많이 건진듯? ㅎㅎ

와인은 못 마셔도 논알콜음료와 도수 낮은 칵테일도 많고

무엇보다 음식이 정말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728x90
320x100